1.처음엔 드래그마 혼합형을 서로가 서로를 방해한다했는데 생각외로 비율 조정만 하면 시너지를 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막시무스 2 플뢰르 3 천저풀 스로틀 식으로 하고있는데 막시무스 수를 1장으로 줄이고하면 될 것 같네요. 패말림 최소화를 어떻게 하냐의 조절 단계인 것 같습니다.
2.파괴수를 섞어넣는 것이 기본적으로 좋다고 봅니다. 효과 안 받는 애들을 처리 불가능한 스프리건즈 특성상 제거 가능한 수단은 늘리는게 좋겠죠.
3.필드 보조
거의 전개가 필드로 인한 버프로 이뤄지는 만큼 필드를 어떻게 빨리 잡느냐. 하는게 보입니다.
4.알버스 비율
연구 덱들 보면 다 알버스를 1장으로 조절하는게 보입니다. 융합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환 마술도 쓰는 구성 있던데 그건 좀 에반거같고.. 확시히 저도 3장 박아도 꺼내기도 힘드니 수를 줄이게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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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방법이 은근 괜찮은 게, 필마는 비정규 특소 효과가 있고, 기함이 깨지지 않는다면 계속 제거기 체인 제외 후 귀환으로 버텨줄 수 있죠. 사실상 기함은 하나만 낼 거라 엑덱 의존도가 의외로 적어서, 섞는 덱이 꽤 보입니다. 물론 나갔다 들어오면 엑덱특소 부분이 삭제되니 플뢰르와 에클레시아의 트리거가 되진 못하지만, 엑덱덤핑 수단인 퍼니시먼트와 막시무스를 쓸 수 있게 되죠. 2. 존을 고르고 그 안의 타깃을 고르고 파괴하니 대상 내성은 괜찮은데, 역시 파괴 내성이 제일 문제겠죠. 괜찮은 생각인데 스프리건즈의 자리가 괜찮은지 걱정입니다. 엑시즈몹 하나, 융합(알버스축)하나 정도니까 아예 3장씩 꽉 채우고 욕졸 쓰는 것도 그럭저럭 괜찮아 보이는 게, 얘네 몇 번 보니까 회전력이 부족해 보여요. 3. 이 부분은 테라포밍, 메타버스, 심하면 종언의 땅 까지 끌어와야 할 것 같네요. 서치 카드가 딱 하나 있긴 한데... 4. 스프리건트 관련 알버스 융합 소재가 은근 빡세죠. 극단적으로 쓰려면 인카운터로 살리면서 상대 거 먹고 융합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그건 좀 무리수 같고. 소환스프리건트라그마 할 거면 그냥 소환섀도그마의 하위호환이 되어버리고. 이래저래 교도국가는 너무 강하고 반군은 힘들어 미치잖아 이 세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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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방법이 은근 괜찮은 게, 필마는 비정규 특소 효과가 있고, 기함이 깨지지 않는다면 계속 제거기 체인 제외 후 귀환으로 버텨줄 수 있죠. 사실상 기함은 하나만 낼 거라 엑덱 의존도가 의외로 적어서, 섞는 덱이 꽤 보입니다. 물론 나갔다 들어오면 엑덱특소 부분이 삭제되니 플뢰르와 에클레시아의 트리거가 되진 못하지만, 엑덱덤핑 수단인 퍼니시먼트와 막시무스를 쓸 수 있게 되죠. 2. 존을 고르고 그 안의 타깃을 고르고 파괴하니 대상 내성은 괜찮은데, 역시 파괴 내성이 제일 문제겠죠. 괜찮은 생각인데 스프리건즈의 자리가 괜찮은지 걱정입니다. 엑시즈몹 하나, 융합(알버스축)하나 정도니까 아예 3장씩 꽉 채우고 욕졸 쓰는 것도 그럭저럭 괜찮아 보이는 게, 얘네 몇 번 보니까 회전력이 부족해 보여요. 3. 이 부분은 테라포밍, 메타버스, 심하면 종언의 땅 까지 끌어와야 할 것 같네요. 서치 카드가 딱 하나 있긴 한데... 4. 스프리건트 관련 알버스 융합 소재가 은근 빡세죠. 극단적으로 쓰려면 인카운터로 살리면서 상대 거 먹고 융합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그건 좀 무리수 같고. 소환스프리건트라그마 할 거면 그냥 소환섀도그마의 하위호환이 되어버리고. 이래저래 교도국가는 너무 강하고 반군은 힘들어 미치잖아 이 세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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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흡거...섬흡거 가져와! | 20.10.20 01: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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