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료]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2조엔 돌파 [23]
추천 6 조회 5325 댓글수 23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1945443 | 공지 | [필독] 애니 정보 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29) | 양웬리 | 35 | 298301 | 2015.12.27 |
2323104 | 정보 | 오토코 | 10 | 6530 | 2023.11.21 | |
2323101 | 정보 | 오토코 | 6 | 4775 | 2023.11.21 | |
2322039 | 정보 | 오토코 | 2 | 3437 | 2023.11.10 | |
2321891 | 정보 | 오토코 | 8 | 6036 | 2023.11.09 | |
2321426 | 정보 | 오토코 | 12 | 8724 | 2023.11.04 | |
2321025 | 정보 | 오토코 | 23 | 9434 | 2023.10.31 | |
2320924 | 정보 | 오토코 | 10 | 8546 | 2023.10.30 | |
2320274 | 정보 | 오토코 | 8 | 8801 | 2023.10.24 | |
2318820 | 정보 | 오토코 | 8 | 4402 | 2023.10.09 | |
2317190 | 정보 | 오토코 | 17 | 4613 | 2023.09.26 | |
2306598 | 정보 | 오토코 | 2 | 2039 | 2023.06.10 | |
2302877 | 정보 | 오토코 | 2 | 1934 | 2023.04.29 | |
2302564 | 정보 | 오토코 | 4 | 3616 | 2023.04.26 | |
2302504 | 정보 | 오토코 | 13 | 11886 | 2023.04.26 | |
2301822 | 정보 | 오토코 | 10 | 3988 | 2023.04.19 | |
2301794 | 정보 | 오토코 | 10 | 6887 | 2023.04.19 | |
2300067 | 정보 | 오토코 | 6 | 5232 | 2023.04.01 | |
2297357 | 정보 | 오토코 | 13 | 6677 | 2023.03.05 | |
2291544 | 정보 | 오토코 | 8 | 5829 | 2022.12.29 | |
2291224 | 정보 | 오토코 | 24 | 6648 | 2022.12.26 | |
2290799 | 정보 | 오토코 | 25 | 10670 | 2022.12.22 | |
2290458 | 정보 | 오토코 | 8 | 8273 | 2022.12.19 | |
2290069 | 정보 | 오토코 | 10 | 5579 | 2022.12.15 | |
2289819 | 정보 | 오토코 | 9 | 7857 | 2022.12.12 | |
2289575 | 정보 | 오토코 | 6 | 5386 | 2022.12.09 | |
2289217 | 정보 | 오토코 | 26 | 11878 | 2022.12.04 | |
2289046 | 정보 | 오토코 | 9 | 9559 | 2022.12.02 | |
2288986 | 정보 | 오토코 | 5 | 3296 | 2022.12.01 |
(IP보기클릭)121.159.***.***
얼마전 무려 선라이즈에서 애니메이터들에게 임금체불을 그것도 6개월을 체불하고 있다는 고발이 있었는데 지금 저 수익은 다 누구 주머니로 들어가는 건가?
(IP보기클릭)119.194.***.***
일본 경제 호황과 젊은이들 감소로 인해 기업들이 알아서 근무환경 개선하는 와중에도 애니업계는 흐름을 피해가는 건가ㅋㅋ. 확실히 애니메이터는 전통적으로 레드오션이라 법으로 빡세게 규제하지 않는 이상 기업들이 알아서 개선하기는 힘들 듯. 이건 한국도 마찬가지이지만 여긴 시장 자체가 없으니;:
(IP보기클릭)117.111.***.***
제작위원회에서 버는 돈은 계속 늘어나지만 현장제작자에게 돌아가는 돈은....
(IP보기클릭)110.14.***.***
제작위원회요
(IP보기클릭)123.111.***.***
벌어들이는 만큼 현장에 일하는 애니메이터들한테 수익이 가야하는데 왜 들려오는 소식들은 죄다 임금체불소식뿐이냐;;
(IP보기클릭)121.159.***.***
얼마전 무려 선라이즈에서 애니메이터들에게 임금체불을 그것도 6개월을 체불하고 있다는 고발이 있었는데 지금 저 수익은 다 누구 주머니로 들어가는 건가?
(IP보기클릭)110.14.***.***
無常
제작위원회요 | 18.11.30 20:17 | | |
(IP보기클릭)118.34.***.***
제작위원회. 배급사, 방송국, 음반사, 유통업체, 광고대행사 등등. | 18.11.30 20:47 | | |
(IP보기클릭)112.160.***.***
예전엔 스폰서 많이붙으면 돈많이 버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스폰서 많이붙으면 떼가는 곳이 많구나..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 18.11.30 20:57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2.42.***.***
(IP보기클릭)119.194.***.***
일본 경제 호황과 젊은이들 감소로 인해 기업들이 알아서 근무환경 개선하는 와중에도 애니업계는 흐름을 피해가는 건가ㅋㅋ. 확실히 애니메이터는 전통적으로 레드오션이라 법으로 빡세게 규제하지 않는 이상 기업들이 알아서 개선하기는 힘들 듯. 이건 한국도 마찬가지이지만 여긴 시장 자체가 없으니;:
(IP보기클릭)223.62.***.***
애니메이션은 꿈을 파는 직업이라 열정페이 지불할 인력 얼마든지 있음 | 18.12.01 10:30 | | |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121.140.***.***
파생작 포함으로 알고 있는데.. | 18.11.30 20:43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2.149.***.***
넷플릭스라고 제작비 많이 대주는거 아니에요. 제작위원회방식으로 만든 애니도 갖고와서 틀어요. | 18.11.30 21:30 | | |
(IP보기클릭)112.149.***.***
https://blog.naver.com/fatewind14/221200369743 | 18.11.30 21:32 | | |
(IP보기클릭)117.111.***.***
제작위원회에서 버는 돈은 계속 늘어나지만 현장제작자에게 돌아가는 돈은....
(IP보기클릭)123.111.***.***
벌어들이는 만큼 현장에 일하는 애니메이터들한테 수익이 가야하는데 왜 들려오는 소식들은 죄다 임금체불소식뿐이냐;;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211.230.***.***
2조원이 아니라 2조'엔' | 18.11.30 20:53 | | |
(IP보기클릭)211.36.***.***
본문글 다시 잘 확인좀;; | 18.11.30 20:54 | | |
(IP보기클릭)119.194.***.***
2조엔=20조 원. 거기다 지적재산권 이용한 다른 파생상품,특히 게임들까지 합치면 더 커짐. | 18.11.30 21:16 | | |
(IP보기클릭)49.142.***.***
(IP보기클릭)219.241.***.***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2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