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종합 정보
- 레저렉션 우리가 몰랐던 사실 모음
- 디아블로2: 레저렉션 12분 게임 플레이 영상
- 리마스터 다양한 편의성 제공
- 디아블로2 리마스터 다양한 신규 3D 그래픽 및 변천사
- 첫 알파 테스트 진행될 예정
- 레저렉션 삭제된 몬스터 및 길드 시스템 추가 가능성
- 신규 알파 테스트 스크린샷 공개
- 레저렉션 알파 테스트 후 신규 변경점 모음
블리즈컨 2021에서 발표된 블리자드 디아블로2의 리마스터 '레저렉션'은 다양한 기존 오리지널에서 제공하지 않았던 다양한 편의 옵션 및 접근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는 단순히 새 엔진으로 그래픽 제작을 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게임 및 편의성 옵션들이 존재합니다.
::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
대표적으로 이미 공개된 개인 창고가 100칸까지 확장되었으며, 새로운 편의성 업데이트 300칸 계정 공유 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외에도 21년 게임에 맞게 어떤 장비를 착용하고 비교하는 기능 및 쉬프트 키를 누르면 직관적으로 장비를 비교하는 툴팁 기능이 추가되었고 거래 또한 채팅창으로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링크를 걸어 장비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 블리자드 편의 아이템 링크 기능이 디아블로2 리마스터에 그대로 이식 된다 ::
이 외에도 디아블로2 리마스터에서는 2021년 게임에 맞게 위해서 다양한 커스텀 옵션(색맹 보정, 저시력, 텍스트 크기 조절 등) 옵션들이 제공이 되지만 가장 큰 변화는 PC에서도 콘솔 패드 유저들을 패드 컨트롤러 UI 및 편의성이 제공됩니다.
:: 컨트롤러 조작 변하는 인터페이스 ::
그리고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 시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클릭한 지점으로 이동하지만 컨트롤러 사용시에는 기본 거리만큼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강령술사의 스킬 등 화면 내 다양한 오브젝트를 활용하는 스킬의 조작 메커니즘에 대해서는 추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 패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동 및 공격 편의성이 제공된다 ::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종합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P보기클릭)220.76.***.***
편의성패치 다맘에드는데 참인벤 하나만 따로만들어주면 안될까 블자야 ㅠ
(IP보기클릭)211.106.***.***
솔직히 참 가방에 넣는거 개빡치긴 하는데 일종의 밸런스조절용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어서 또 애매하네요 많이넣고싶으면 소지품을 포기해라 이런건가
(IP보기클릭)49.168.***.***
참을 삭제 하는게 낫지 참인벤 따로 나오면 개노답 게임됨.
(IP보기클릭)121.180.***.***
참인벤 따로 나오면 걍 더 노답겜 됨.. 안그래도 참이 얻는 성능이 너무나큰데
(IP보기클릭)221.158.***.***
참 전용 인벤 작게라도 만들어줘 참 전용 슬롯을 따로 만들어 주던가..
(IP보기클릭)220.76.***.***
편의성패치 다맘에드는데 참인벤 하나만 따로만들어주면 안될까 블자야 ㅠ
(IP보기클릭)221.158.***.***
참 전용 인벤 작게라도 만들어줘 참 전용 슬롯을 따로 만들어 주던가..
(IP보기클릭)211.106.***.***
솔직히 참 가방에 넣는거 개빡치긴 하는데 일종의 밸런스조절용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어서 또 애매하네요 많이넣고싶으면 소지품을 포기해라 이런건가
(IP보기클릭)211.55.***.***
근데 솔직히 말도안되긴하죠.. 인벤토리의 본질이 완전히 왜곡되어버리죠 캐릭터 성능과 트레이드 되면 절대 안되는게 편의성이라고 생각함.. 다른건 몰라도 | 21.02.28 05:20 | | |
(IP보기클릭)1.243.***.***
나도 동의함. 참을 넣어서 강해지고 싶으면 파밍이 불편해져라. 딱 이 의도가 명확히 보여서 딱히 나쁜건가 하는 생각이 듬. | 21.02.28 08:43 | | |
(IP보기클릭)121.180.***.***
참인벤 따로 나오면 걍 더 노답겜 됨.. 안그래도 참이 얻는 성능이 너무나큰데
(IP보기클릭)221.158.***.***
슬롯 형태로 몇개만 넣게 제한두면 되잖음 | 21.02.28 04:30 | | |
(IP보기클릭)220.81.***.***
참인벤 따로 있어도 없어도 어차피 성능 한계폭은 같지않음? 참만 들어가는 인벤 만들고 일반 인벤에 참 안들어가게만들면 그냥 인벤 편의성만 올라갈 뿐이잖슴?? | 21.02.28 05:06 | | |
(IP보기클릭)211.36.***.***
일반 인벤에 참 넣으면 효력 안나오게 만들면 됨 | 21.02.28 11:01 | | |
(IP보기클릭)49.168.***.***
참을 삭제 하는게 낫지 참인벤 따로 나오면 개노답 게임됨.
(IP보기클릭)180.67.***.***
(IP보기클릭)180.71.***.***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203.229.***.***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49.142.***.***
원래 룬워드 취지가 반드시 모아서 만들라는 게 아니라, 어쩌다 우연히 얻으면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다 는 거라고 생각함.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엔드 컨텐츠만 생각하니까 확률이 낮으면 '우연히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필요한데 얻기 힘든 것'이라고 생각하지... | 21.02.28 04:57 | | |
(IP보기클릭)175.223.***.***
디아2 엔드컨텐츠는 룬워드 아니어도 레어템 만지작 거리기 시작하면 이미 끝도없음 본인생각 강요하지마셈 | 21.02.28 05:09 | | |
(IP보기클릭)175.223.***.***
자룬 드랍율이 0.00009임 어쩌다 먹는 그런 수준이 아닌데 | 21.02.28 05:11 | | |
(IP보기클릭)61.82.***.***
싀이이이이잌 ㅋㅋㅋㅋㅋ 이래서 마빡팔이가 카생을 오지게 도는구나. 그래도 자룬 디생 동안 한 번 먹었다던가? | 21.02.28 07:53 | | |
(IP보기클릭)125.134.***.***
수수께끼같은건 오히려 삭제되어야 한다 생각하는데,, | 21.02.28 09:39 | | |
(IP보기클릭)114.204.***.***
헐 그정도면 조던링 대신 룬을 화폐로 계산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굴룬 1인벤 얼마 이렇게 ㅋ | 21.02.28 10:26 | | |
(IP보기클릭)211.194.***.***
저도 디아2 10년가까이 했지만 드랍으로 먹은 룬 최고가 수르 룬이었음 ㅠ | 21.02.28 11:17 | | |
(IP보기클릭)118.40.***.***
(IP보기클릭)112.165.***.***
참만을 위한 인벤 만드는 순간 겜 더 노답됨. 참을 많이 지니고 있으면 그만큼 더 강해지니까. 그러니까 필요한 참만 지참하고 나머진 계정창고에 넣으라고 하는 거지 ㅋ | 21.02.28 09:04 | | |
(IP보기클릭)175.112.***.***
그건 아니죠 기존 인벤에서 참효과 발동안하게하고 새로추가된 참인벤 크기를 기존 인벤보다 작게하면 해결됩니다. 필요한 참만 지참하면 된다고 하셨지만 지금 인벤에서 자리 젤 많이 차지하는게 그랜드 스킬참이라서요 그 참 한장한장의 파급력이 너무커서 대부분 무리하게 스킬참으로 채우게됩니다; | 21.02.28 11:25 | | |
(IP보기클릭)220.85.***.***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61.82.***.***
스탠은 어차피 템이 쌓여서 8인방도 슥샄인데, 래더 초창기엔 다들 거지라서 8인하니까 꽤 어렵더군요. | 21.02.28 07:54 | | |
(IP보기클릭)114.204.***.***
몇년전에 연말 모임이던가에서 모임마치고 다같이 피방가서 뉴게임 파티 스피드런 하는데 겁나 재밌더군요 다들 너무 오래간만이라 삽질도 하고 서로 놀리기도 하고 낄낄대면서 플레이하는데 나중에 쪼렙 pk도 겁나 웃겼음 ㅋ | 21.02.28 10:23 | | |
(IP보기클릭)104.175.***.***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61.82.***.***
지금도 면죄의 증표만 있으면 초기화 무한으로 가능합니다. | 21.02.28 07:55 | | |
(IP보기클릭)211.37.***.***
지금도 각 난이도 액트 1 첫번째 퀘 깨면 초기화되는데 3번이나 되는걸 굳이 왜? | 21.02.28 10:51 | | |
(IP보기클릭)61.75.***.***
다양한 육성법과 조합 시도를 자유롭게 해보고 싶으니까요 | 21.02.28 11:53 | | |
(IP보기클릭)1.1.***.***
현재도 스킬과 스탯 리셋됩니다. 1.14 버전 기준이라서, 덴 오브 이블 깨면 아카라가 한번씩 스킬 초기화(각 난이도 마다 1회) 시켜주고 이걸 다 사용했다고 해도 '면죄의 징표'라고 스탯과 스킬 리셋 시켜주는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면죄의 징표 재료 └고통의 일그러진 정수 - 액트 1의 안다리엘과 액트 2 '듀리엘' 드랍 └증오의 강렬한 정수 - 액트 3 '메피스토' 드랍 └공포의 불타는 정수 - 액트 4 '디아블로' 드랍 └파괴의 부패한 정수 - 액트 5 '바알' 드랍 | 21.02.28 12:26 |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4.204.***.***
모듈이랑은 다르죠 참은 템에 끼우는게 아니라 그냥 인벤에만 가지고 있어도 해당 능력치를 얻는거니까요 | 21.02.28 10:20 | | |
(IP보기클릭)59.20.***.***
모듈을 인벤에만 보관해도 능력치 차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심 될듯 | 21.02.28 11:24 | | |
(IP보기클릭)1.1.***.***
참은 디비전 모듈이랑 다른 개념입니다. 이렇게 인벤에만 있어도 스탯, 저항력, 특정 스킬 트리, 특정 클래스 스킬 들을 올려줍니다. 다만 창고 또는 호라드릭 큐브(인벤토리)에 있으면 적용이 안되고 무조건 자신의 인벤토리안에 있어야합니다. 오히려 디비전 모듈은 룬, 보석, 주얼 같은 개념과 같습니다. 특정 아이템에 끼웠을 때 적용되는 시스템이니 | 21.02.28 13:14 | | |
(IP보기클릭)112.160.***.***
(IP보기클릭)154.16.***.***
(IP보기클릭)49.236.***.***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175.112.***.***
큐브는 애초에 인벤으로 쓰라고 만든게 아니라서 그냥 참전용으로 기존에 반정도의 참전용인벤에더 옆에 큐브 전용자리 하나 넣으면 딱일거 같은데요 ㅎ | 21.02.28 11:36 | | |
(IP보기클릭)211.224.***.***
(IP보기클릭)118.46.***.***
(IP보기클릭)116.127.***.***
(IP보기클릭)175.112.***.***
네 | 21.02.28 11:37 | | |
(IP보기클릭)116.127.***.***
디아3 패드 안 물려서 아쉬웠는데 지름신이 오네요ㅎㅎ | 21.02.28 12:50 | | |
(IP보기클릭)220.71.***.***
(IP보기클릭)121.154.***.***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182.172.***.***
(IP보기클릭)123.109.***.***
네 원본과 마찬가지로 오리지널 방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캐릭터 생성할 때 오리지널 캐릭터로 생성하면 됩니다 | 21.03.01 00:17 | | |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211.209.***.***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5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