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잠이 안 와서 스샷 있는 거 몇 개로 만들어 봤어요
몹이 때리는 물리적인 데미지는 그리 강하지 않은데 속성이 좀 더 까다롭고 피하기 어렵게? 된 느낌이네요
고단계를 돌려면 몸빵 어느정도 이상은 필수로 맞춰야겠습니다 ㅠ
-독격자
독이 직선으로 쫙 퍼져나가듯이 깔림
퍼지는 속도가 빠르진 않기 때문에 보고 피하는게 가능하지만 지형이 좁은 경우 난감
밟으면..아파요....
-빙결
스킬 이팩트 자체는 예전처럼 얼음조각이 깔린 다음 터지는 방식인데,
패치 전과 달리 터지기 전 얼음 주변 장판에만 닿아도 피가 빠집니다
은근히 많이 깎여서 짜증. 원딜 서러워서 살겠나!
-시공의 구멍
정예가 사용하는 보라색 구멍같은 스킬.
데미지를 주는 동시에 근처의 플레이어를 해당 위치로 강제 이동시키죠..
소용돌이도 충분히 골치 아픈데 왜 이것까지 추가해서.....
-전기궤도
정예 주변에 조그만 전기가 여러 개 생성됩니다. 닿으면 지지지직 바싹바싹 노릇노릇
그냥 잘 피해다녀야지요 ㅠ
-천둥폭풍
유저의 머리위로 천둥이 떨어짐.
발동즉시 몇 번 연속으로 유저의 위치를 따라 내리꽂히고 첫 타격은 보고 피하기 힘들더라구요. 데미지...강함
한 대 정도는 맞는다 쳐도 그 뒤엔 무빙으로 피해줍시다
-포격
떨어지는 위치가 미리 표시 되기 때문에 피하기 매우 쉬워졌죠(예전에도 표시가 됐었는지 아닌지 가물가물...)
아무튼 맞지 마세요 바닥에 양보하세요
-피해반사
예전에 비해 반사량이 많이 줄어서 버틸만은 합니다
그래도 단계가 올라가면 아프니 원딜은 주의
스샷 없는 것들
-가두기
가두기가 걸리는 순간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무시 못하는 수준이기때문에 주의요망
-냉기파동
눈꽃처럼 생긴 덩어리가 천천히 유저를 따라옵니다. 좀 끈질긴데 이리저리 움직이면 피해지죠
하지만 정신없는 상황이라면 실수로 맞고 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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