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316788187247771648
애니 :: E 입는 피해 감소 3초 동안 13/17/21/25/29% >>> 3초 동안 40~240(+40%)의 보호막; E 마나 소모량 20 >>> 40; E가 이제 800 사거리 내에서 자신 혹은 아군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 기본 지속 효과 폭발 피해 적 최대 체력의 12~16%(+주문력 100당 1.5%) >>> 적 최대 체력의 10~14%(+주문력 100당 2%); E [신규] 근처의 적들에게 항상 옮겨갑니다.; E가 옮겨가는 사거리 감소 375 >>> 300; E 불길 효과 - 옮겨가는 사거리가 600으로 두 배가 됩니다.; R 이제 브랜드에게도 튕겨갈 수 있습니다.
나서스 :: R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15~55 >>> 40~70; R 더이상 초당 1~3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지 않습니다.
애쉬 :: W 화살 개수 9개 >>> 7~11개(스킬 레벨에 따라)
징크스 :: E 지뢰가 1.5초에 걸쳐 피해를 입히는 대신 즉시 피해를 전부 입힙니다.
(IP보기클릭)211.247.***.***
그만큼 브랜드가 병1신입니다 여러분
(IP보기클릭)211.237.***.***
브랜드는 그냥 자꾸 이상한짓하지말고 ap 계수를 좀 늘려줘.. 다 딜스킬이면 뭐하냐고 계수가 서폿급인데
(IP보기클릭)14.7.***.***
저래도 포킹류 챔피언들 상대로 속수무책인건 변함이 없어서...
(IP보기클릭)211.247.***.***
그래도 버프임 나한테 안 튕기나 튕기나 어차피 뒤지는 거는 똑같은데 한 번이라도 더 맞추고 뒤지니간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5.136.***.***
(IP보기클릭)59.10.***.***
하지만 데미지도 입는다면? | 20.10.16 11:09 | | |
(IP보기클릭)211.247.***.***
요리해드릴께요
그래도 버프임 나한테 안 튕기나 튕기나 어차피 뒤지는 거는 똑같은데 한 번이라도 더 맞추고 뒤지니간 | 20.10.16 11:12 | | |
(IP보기클릭)211.247.***.***
케장사생팬
그만큼 브랜드가 병1신입니다 여러분 | 20.10.16 11:12 | | |
(IP보기클릭)220.78.***.***
패치관련 영상보면 브랜드한테는 딜 안들어가네요 | 20.10.16 11:19 | | |
(IP보기클릭)218.146.***.***
근데 문제는 브랜드같은 물몸 뚜벅이가 한번이라도 더 튕겨보려고 아득바득 달라붙어야 하니...ㅜㅜㅜ | 20.10.16 12:33 | | |
(IP보기클릭)211.245.***.***
반대로 궁이 사용 가능 했다면 이미 그만큼 달라붙었다는 얘기죠. 저놈이 죽든 내가 죽든 일단 끝을 봐야 =ㅅ=;; | 20.10.16 12:47 | | |
(IP보기클릭)175.112.***.***
자기 궁에 자기자신이 데미지를 입으면 ㅋㅋㅋㅋ 동귀어진인가요 ㅋㅋ | 20.10.16 13:07 | | |
(IP보기클릭)121.187.***.***
겁나 공감인게 1대1 마주친 상황에서 풀콤 갈기고 궁극기 날리는 상황에서 궁 깡딜이 자그만치 100입니당. 안 튕기니까여. 이제 1대1도 누커답게 후려팰수 있어용 오호호 | 20.10.16 13:26 | | |
(IP보기클릭)118.36.***.***
나미처럼 힐되면 1티어 될텐데 아쉽 | 20.10.16 13:29 | | |
(IP보기클릭)223.38.***.***
솔궁 쓰면 안 튕겨서 패시브가 안 터지고 그럼 괜히 뻘쭘해지고 | 20.10.16 13:30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3.98.***.***
지금도 의외로 애니는 미드승률 1위 달리는중;; | 20.10.16 11:35 | | |
(IP보기클릭)211.245.***.***
이왜진...픽률 낮긴 하지만 1티어네 | 20.10.16 12:49 | | |
(IP보기클릭)121.187.***.***
1티어라기 보다는 장인픽이라 실질적으로 2티어라능 | 20.10.16 13:34 | | |
(IP보기클릭)211.237.***.***
브랜드는 그냥 자꾸 이상한짓하지말고 ap 계수를 좀 늘려줘.. 다 딜스킬이면 뭐하냐고 계수가 서폿급인데
(IP보기클릭)14.7.***.***
저래도 포킹류 챔피언들 상대로 속수무책인건 변함이 없어서...
(IP보기클릭)220.90.***.***
(IP보기클릭)116.122.***.***
(IP보기클릭)14.53.***.***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8.225.***.***
(IP보기클릭)106.245.***.***
원래는 불타는 중일 때만 옮겨갑니다. | 20.10.16 14:05 | | |
(IP보기클릭)121.134.***.***
(IP보기클릭)121.187.***.***
(IP보기클릭)121.187.***.***
e 번지는 거 상대가 근접 암살자면 초반에 좀 많이 팰수도 있구 한타에서도 소소하게 도움될듯. 무엇보다 범위 표시가 개꿀 | 20.10.16 13:37 | | |
(IP보기클릭)106.245.***.***
여전히 긴 쿨타임, 느려터진 라인 클리어 덕에 힘들긴 마찬가지입니다. ㄷ 라인전 강한 옛날로 돌아가기엔.... | 20.10.16 14:06 | | |
(IP보기클릭)211.245.***.***
브랜드가 라인 클리어가 느린건 아니지 않아요? 라인 클리어 하느라 마나를 다 날려먹어서 그렇지(....) | 20.10.16 14:31 | | |
(IP보기클릭)106.245.***.***
그러니 느린거죠. 갈리오만 해도 q-강화 평만 해도 원거리가 한방에 지워지는데, 브랜드는 웬만큼 템을 뽑아도 원거리가 w-e까진 써야 없어지니. 근거리는 뭐... 그리고 라인클리어하느라 마나를 다 날려 먹으면, 결과적으로 라인 클리어가 느린거로 봐야죠. 다시 집을 갔다 오든가 해야하는데... | 20.10.16 14:33 | | |
(IP보기클릭)211.245.***.***
사실 ap메이지 템 나오는 시간대를 생각한다면 원거리 미니언 한방 나오는 타이밍이 비슷해서 그전에 스킬 2번 쓰거나 평타 섞어야 되는건 비슷한데 브랜드 마나 소모량이 남들보다 압도적이죠...ㅠㅠ 차라리 q 대신 e가 마나 소모 50 고정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쩝 | 20.10.16 15:40 |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218.239.***.***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