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작품에 등장 시킬 직업 한번 만들어봤는데 괜찮을려나?
말 그대로 "제국의 검" 에 걸맞는 스킬을 넣어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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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제국의 검]
기본공격시 검을 휘두르며 피해를 줄때 빛을 검의 모습으로 형상화시켜 같이 연달아 타격합니다.
이때의 타격은 개별적으로 추가 타격이 들어가며 적을 기본공격으로 타격할때마다 검의 형상이 1개씩 생성됩니다.
최대 15개의 검의 형상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술 | [크레시드]
전방을 향해 돌진하며 검을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서 다시 전방 아래로 내리는 형태로 타격합니다.
적중시 검의 형상 2개를 만들어내고 최대 2명이 적중할 경우 크레시드의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기본 기술 | [신의 사자]
전방의 적을 향해 바라본 후 아군을 바라보며 제국의 검을 높겨 치겨 들어올립니다.
아군에게 소량의 보호막를 부여하고 엠파이어 소드를 본 적에겐 2초동안 섬광을 발동시킵니다.
중급 기술 | [엠파이어 세이버스팅]
전방을 향해 검을 크게 휘둘러 검기를 마구 발사해 피해를 줍니다.
적중시 적중한 대상의 2명당 검의 형상 1개를 힉득합니다.
중급 기술 | [제국의 위임을 받은 자]
현재 위치에 들고 있는 검에 빛원소를 축적하여 내리 꽂고 검의 손잡이를 두 손으로 잡습니다.
검이 꽂힌 지점을 중심으로 원형범위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군에겐 소량의 보호막를 한번씩 공급합니다.
상급 기술 | [제국의 깃발]
현재 자신의 위치에 제국의 깃발을 꽂습니다.
깃발이 꽂혀진 지점을 중심으로 원형범위내 모든 아군은 깃발의 유지시간 24초동안 지속적으로 23%의 보호막를 부여받고 소량의 체력재생을 공급받습니다. 이 버프는 깃발의 범위에서 벗어나면 사라집니다.
반면 엠파이어 소드는 효과를 받은 아군 3명당 검의 형상 2개를 힉득하고 피해량이 소량으로 증가하는 이 버프는 깃발에 벗어나도 사라지지 않으며 약 24동안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