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수행까지 쥐락펴락할 정도로 중요한 능력을 1위만 쓸수있게 했다?
또 듣자니 날씨에 따라 봉인되거나 약해지거나 강해지는 개인 스킬도 있다더라
아직은 그런 기미가 없지만 그 1위 유지하도록 언젠가는 현질을 필수로 만들겠지?
얼마나 악랄한 BM을 은근슬쩍 들이밀지 기대되는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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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3.12.10 (22:48:36)
IP : (IP보기클릭)211.252.***.***
퀘스트 수행까지 쥐락펴락할 정도로 중요한 능력을 1위만 쓸수있게 했다?
또 듣자니 날씨에 따라 봉인되거나 약해지거나 강해지는 개인 스킬도 있다더라
아직은 그런 기미가 없지만 그 1위 유지하도록 언젠가는 현질을 필수로 만들겠지?
얼마나 악랄한 BM을 은근슬쩍 들이밀지 기대되는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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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3.107.***.***
그게 진짜 1위 보상이라서 사용 가능한거야?!?! 그냥 1위가 달리다보니 습득한 스킬이 아니고?
(IP보기클릭)211.252.***.***
1위 보상임
(IP보기클릭)211.207.***.***
딱보면 참 고민없이 만든겜인게 눈에 띈다고 현질없는 겜을 만든게 아니라 그냥 똑같은 리니지에서 결제버튼만 뽑아둔거임
(IP보기클릭)121.146.***.***
그럼 비 안내리게 하면 퀘스트 못하게 하네 정신븅자 새끼들
(IP보기클릭)121.156.***.***
저거 2000년대 겜판소설에서나 나올법한 1위에게 특수스킬 몰아주기 아님? 개연성 ↗박았다고 존나 욕쳐먹은 전개들 많았는데. 현실은 역시 다르네.
(IP보기클릭)125.179.***.***
설명만 들으면 뭔가 로망있는데
(IP보기클릭)114.206.***.***
현질이 앞으로도 없을경우 시간 빌게이츠 새끼가 쥐락펴락하는 세계에 있고싶은가? X
(IP보기클릭)183.107.***.***
그게 진짜 1위 보상이라서 사용 가능한거야?!?! 그냥 1위가 달리다보니 습득한 스킬이 아니고?
(IP보기클릭)211.252.***.***
1위 보상임 | 23.12.10 22:50 | | |
(IP보기클릭)121.165.***.***
그렇대 | 23.12.10 22:51 | | |
(IP보기클릭)220.74.***.***
그래야 1위하는맛이나지 | 23.12.10 22:52 | | |
(IP보기클릭)121.165.***.***
| 23.12.10 22:54 | | |
(IP보기클릭)121.165.***.***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121.165.***.***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211.54.***.***
저건 길장 같은 거 있음 아무나 쓸 수 있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 23.12.10 22:57 | | |
(IP보기클릭)183.107.***.***
길드장 정도로 두면 날씨용 1인길드 만들고 그럴거 같은데... | 23.12.10 22:59 | | |
(IP보기클릭)125.186.***.***
옛날 겜판소 갬성의 스킬이네. 요즘 성향이랑 너무 안맞는거 같은데 ㅋㅋㅋ | 23.12.10 23:00 | | |
(IP보기클릭)183.107.***.***
이걸 1위만 쓰게 하는거면 1위 유지에 너무 전황이 싑게 바뀔거 같은데... 그냥 필드 통제에서의 10분은 짧은데. 대규모 RvR에서의 10분은 엄청 영향 클거 같은데 | 23.12.10 23:01 | | |
(IP보기클릭)211.118.***.***
버프는 30초 24초야. | 23.12.10 23:03 | | |
(IP보기클릭)183.107.***.***
그러네... 버프가 30초짜리네. 근데 쿨타임 고려하면 궁처럼 쓰긴 할듯 도전자 입장에선 비대칭 변수 하나 있는거라 성가시다. 정도려나 | 23.12.10 23:04 | | |
(IP보기클릭)211.207.***.***
딱보면 참 고민없이 만든겜인게 눈에 띈다고 현질없는 겜을 만든게 아니라 그냥 똑같은 리니지에서 결제버튼만 뽑아둔거임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211.118.***.***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211.118.***.***
활동 랭킹 캐릭터가 게임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진행해서 획득하는 활동 점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산정합니다. 당일 활동 점수는 100% 반영되며, 전날까지 활동 점수는 90% 적용 반영됩니다. 매일 1위부터 1,000위까지 선발합니다. 활동 점수는 게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의뢰 완료, 길드 의뢰 완료, 지역 이벤트 참여, 아크 보스 이벤트 참여, 필드 보스 이벤트 참여, 미스틱 글로브 개방 처치 랭킹 캐릭터가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로 획득하는 처치 점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산정합니다. 당일 처치 점수는 100% 반영되며, 전날까지 처치 점수는 90% 적용 반영됩니다. 매일 1위부터 1000위까지 선발합니다. ▶ 처치 점수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대응하지 않는 플레이어 학살 제외) 시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처치 점수는 11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을 직접 처치하거나, 처치에 데미지 기여를 한 경우 순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합니다. ▶ 다른 플레이에게 사망할 경우, 처치 점수가 감소합니다. ▶ 처치지와 사망자의 레벨 차이에 따라 획득 점수가 달라 집니다. ▶ 동일한 유저를 반복해서 처치하는 경우, 획득 점수가 감소합니다. ▶ 상대방이 1분 내에 반격하지 않는 경우, 점수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성장 랭킹 성장 랭킹은 캐릭터의 레벨을 기준을 산정합니다. 둘 이상의 캐릭터가 동일한 레벨일 경우, 해당 레벨에 먼저 도달한 캐릭터를 높은 순위로 판단합니다. 매일 1위부터 1,000위까지 선발합니다. 길드 랭킹 길드의 활동 점수로 길드 간 순위를 산정하는 기능입니다. 길드의 활동 점수는 길드 콘텐츠 점수와 소속 길드원의 활동 점수의 합산으로 계산됩니다. 매일 1위부터 1,000위까지 선발합니다. 이렇대.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221.165.***.***
와씨...길게 써놨지만...결국 과금해서 길드 만들고 사람들 열심히 패죽일수 있도록 스펙업을 해서 경쟁하거라...잖아... | 23.12.10 22:57 | | |
(IP보기클릭)122.35.***.***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62.***.***
난 굳이 깔 생각 없음 개고기 안좋아해서 | 23.12.10 22:53 | | |
(IP보기클릭)121.146.***.***
그럼 비 안내리게 하면 퀘스트 못하게 하네 정신븅자 새끼들
(IP보기클릭)211.252.***.***
일반 유저들 굽신대게 만들어서 희열을 느끼라 이거지 늘 있는일 아닙니까? | 23.12.10 22:54 | | |
(IP보기클릭)58.239.***.***
비오는날 퀘깨러 와야되겄지 | 23.12.10 22:57 | | |
(IP보기클릭)219.254.***.***
(IP보기클릭)125.179.***.***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117.20.***.***
(IP보기클릭)125.179.***.***
설명만 들으면 뭔가 로망있는데
(IP보기클릭)124.62.***.***
그치만 엔씨니까... 돈 받고 팔거나 돈 내야 혜택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지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114.206.***.***
현질이 앞으로도 없을경우 시간 빌게이츠 새끼가 쥐락펴락하는 세계에 있고싶은가? X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211.118.***.***
(IP보기클릭)211.118.***.***
| 23.12.10 22:54 | | |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121.156.***.***
저거 2000년대 겜판소설에서나 나올법한 1위에게 특수스킬 몰아주기 아님? 개연성 ↗박았다고 존나 욕쳐먹은 전개들 많았는데. 현실은 역시 다르네.
(IP보기클릭)220.121.***.***
겜판소 조연 체험할 수 있는 게임 | 23.12.10 22:57 | | |
(IP보기클릭)121.184.***.***
유저층이 00년대 겜판소 독자들이자너 | 23.12.10 23:01 | | |
(IP보기클릭)1.232.***.***
(IP보기클릭)125.179.***.***
이 게임이 누군가에의해 플레이 된다는 사실 자체를 혐오하는거 같은 기분이 등어 | 23.12.10 22:55 | | |
(IP보기클릭)118.235.***.***
탬거래는 뭘로? 현질재화로만가능하다. 이게 현질bm이아니면 뭐냐 겜알못아 | 23.12.10 23:01 | | |
(IP보기클릭)1.232.***.***
그래서 그 템이 거래소에서만 거래가능한가..? 전부 드랍템인데.. | 23.12.10 23:03 | | |
(IP보기클릭)118.235.***.***
타rpg는 뭐 드랍안되서 탬구매함? | 23.12.10 23:04 | | |
(IP보기클릭)1.232.***.***
현질 bm이랑 직접적으로 연관될려면 돈을주고 살수 있어야하는건데 거래소는 결국 드랍이되서 누가 거래소에 올려야하는거라... | 23.12.10 23:06 | | |
(IP보기클릭)118.235.***.***
뭔소리임 애초에 거래소 거래가 현질재화로밖에안된다고. 인게임에서 버는재화못쓰고 | 23.12.10 23:10 | | |
(IP보기클릭)1.232.***.***
그래 니말이 맞어 | 23.12.10 23:11 | | |
(IP보기클릭)180.65.***.***
그... 퀘스트가 날씨에 죄지우지되는 경우가 있는데 서버 랭킹 1위가 그 날씨를 좌지우지할 권한이 있다는 것 자체가 아무런 문제 없어 보이십니까? | 23.12.10 23:25 | | |
(IP보기클릭)1.232.***.***
스킬 안써주면 그 날씨가 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예 | 23.12.10 23:26 | | |
(IP보기클릭)221.168.***.***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211.207.***.***
(IP보기클릭)121.165.***.***
아니 비 내리면 가능한 퀘스트를 못하게 할수도 있지 | 23.12.10 22:59 | | |
(IP보기클릭)121.165.***.***
게임내의 요소를 내맘대로 정한다? 이게 잘못된거임 | 23.12.10 22:59 | | |
(IP보기클릭)211.118.***.***
쿨타임이 12시간에 지속시간이 10분짜리 스킬로 어케. | 23.12.10 22:59 | | |
(IP보기클릭)175.115.***.***
10분에 쿨타임 12시간같은데 별 문제 없을듯 | 23.12.10 22:59 | | |
(IP보기클릭)58.239.***.***
비는 시간 지나면 알아서 내리는거고 1위는 12시간에 10분 비내리게 할수있는거아녀? 못하게는 어캐 하는거징 | 23.12.10 23:00 | | |
(IP보기클릭)183.107.***.***
저게 그냥 24시간 사냥터통제에 있어선 별거 아닌거 같아 보여도 공성전 들어가면 궁극기급으로 상황 역전 가능할거 같은데 | 23.12.10 23:02 | | |
(IP보기클릭)211.252.***.***
ㅇㅇ 사실 그게 핵심임 1위 랭커가 쟁이나 공성승리 필수요소가 되는 순간.. 그리고 랭커 유지에 BM이 추가되는 순간.. | 23.12.10 23:08 | | |
(IP보기클릭)182.161.***.***
비는 적이나 아군이나 같이 적용 받는데 ..? | 23.12.11 00:12 | | |
(IP보기클릭)183.107.***.***
하지만 날씨 변경 말고 그 밑에 효과는 파티원 단위까지면 그냥 소모품 하나 더! 느낌이지만 저게 길드원 단위로 들어가면 때쟁 유지력이나 변수창출 엄청 크게 들어갈거 같은데? | 23.12.11 00:13 | | |
(IP보기클릭)182.161.***.***
변수 창출은 클거 같음 근데 지속이 너무 짧아서 그렇게 크게 좌지우지될까 싶음 쟁한다고 싸우는게 5분 10분 싸우는게 아니라 몇십분은 싸울건데 20몇초로 그렇게 클까? | 23.12.11 00:15 | | |
(IP보기클릭)183.107.***.***
은신같은거는 진짜 클거 같은게 은신감지 실패해서 기습을 허용해버려서 전력 손실이 난 상태로 교전이 시작되면 상대는 재정비하기가 쉽지 않는 상황이 될 것으로 예상해. 란체스터 제2법칙에 따르면 교전 후 교환비는 양측 전력의 제곱에 비례하기 때문에 5:3 전투의 경우, 5명측이 2명 남는게 아니라 4명 남고 승리하게 되거든. (물론 수식상에서는 모든 전력의 전투력이 동일하다는 가정이지만) 폭우 버프의 경우에도 20초 스킬가속이면 순간 충격력이 높아지는거니까 일반 교전 구도에선 안죽을 큰손이 죽을 수도 있는 변수가 될 가능성도 있어. | 23.12.11 00:18 | | |
(IP보기클릭)183.107.***.***
특히 사망 후 복귀 과정에서 사망 패널티가 전력 저하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라면 진짜 날씨로 아군이 재정비에 성공한 상태로 다시 교전을 걸거나, 혹은 상대 재정비를 막는것만 해도 엄청 클거야. | 23.12.11 00:20 | | |
(IP보기클릭)182.161.***.***
은신 감지 실패해서 진영이 붕괴할 수도 있겠다는 싶음 몰래 점령 시도 한다던가 근데 rvr이 롤 같지는 않아서 뭐 한타 졌다고 스노우볼 굴러 가거나 그렇지는 않거든 막는 것도 기회가 여러번 있고 뚫는 것도 여러번 뚫어야해서 너가 말한 예시는 음 일부만 맞는거 같아 | 23.12.11 00:23 | | |
(IP보기클릭)183.107.***.***
어... 나는 그 진영붕괴로 쭉 말리는걸 아키에이지에서 경험해봐서... 대략 그 때 경험 기반으로 이야기한건데... 한번 쭉 밀려서 부활지까지 진격을 허용하게 되면 왠만해서는 돌파가 쉽지 않거든... | 23.12.11 00:25 | | |
(IP보기클릭)182.161.***.***
필드 때쟁은 그렇기도 한데 공성전은 그나마 규칙이 있으니까 성문 방어도 있고 뚫렸으면 내부에서 또 진영 갖춰서 싸우고 또 장소 이동하고 근데 너 말대로 그렇게 한방 싸움으로 전세가 기우는 경우가 있으면 저 스킬 존재 유무가 클거 같아 | 23.12.11 00: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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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날씨마다 버프가 다 다르구만. PVP 공성전 같은 대형 컨텐츠에서는 상황 역전이나 조커 카드 용도로 사용 가능하겠네. 저게 1티어가 되면 그 때부터는 현질러들의 싸움이니 현질 유도가 없다고는 할 수 없겠다 ㅋㅋ | 23.12.10 23:1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