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패턴 엿같은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그 전까지 거의 한대도 안맞고 진행해도 용사에서 다터지는데
용사 엿같은 점.
1. 용사 패턴이랑 상관없이 랜덤으로 날아오는 창
이건 뭐 어쩌라는거임
딜타이밍이어도 지 맘대로 날아와서 처박히는데 잘 보이지도 않아.
이거 진짜 존재 이유가 뭐임?
용사가 뭘 하든지 상관없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넉백시키고 있는데 이건 파훼고 뭐고 안되잖아.
2. 용사가 기모아서 박아버리는 거대 창.
아니 이건 뭐 피할만 함.
문제는 씨벌 이게 필드에 박혀서 몇초간 남아서 필드 가르는데 장판 취급이라 데미지도 40-50 해버림.
얼마 안되는 용사 딜타임이 용사 기모으기인데 막상 저때 딜하면 나머지 시간동안 X되는거.
3. 1프레임 잡기.
아니 선모션 있는거 알아
용사 가만히 있다가 손 들어올리는거.
아니 근데 딜하는데 잘 보이겠나고
안그래도 온갖 공격 이펙트때문에 1번 빨간창도 안보이는데 잘도 보이겠다.
4. 3,4 페이즈 전환 오프닝 무적
아니 진짜 이때 딜 좀 들어간다고 문제 생기냐고. 진짜 문제 생기냐고
어차피 이새끼 체력 몇십만이라 2,3초 딜한다고 안뒤지잖아.
5. 1페이즈 필살기도 이미 개X같음의 범주잖아.
억박자 난사 몇초동안 하고있는거야.
아니 피하는법 알아
구석 들어가서 타이밍 맞춰서 대쉬
근데 씨벌 이거 실수하면 데미지만 50씩 처박힌다고.
저거 말고는 피하는게 사실상 불가능한데 이게 재미있어?!
6. 딜타임 진짜 안줌.
아니 진짜 용사님 체력은 뒤지게 많은데 왜 딜타임은 전혀 안주시나요.
벽에 붙어서 거미짓 하는것도 짜증나 뒤지겠는데 온 사방으로 날아다니고 무적타임은 더럽게 많고
딜타이밍은 한 1초 주고 또 지럴발광하고.
7. 아니 대체 왜 이렇게 아픈건데?
휘두르기 한대 맞았다고 체력 100-200 날아가는게 정상이야? 진짜로?
데미지 판정도 왜 앞휘두르기인데 뒤까지 처맞는데.
8. 이 와중에 시간제한 두는것도 레전드다.
잡아서 찣어버리는 200데미지 시간제한 패턴 왜있는거임?
아니 체력이라도 적던가 딜타임이라도 많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 안해 때려쳐.
이걸 뭐 어떻게 하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