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캐릭터 기준으로 설명했으니, 동력 캐릭터는 반대로 읽으시면 됩니다.
일단 손잡이가 달라도 날과 보정치가 같으면 공격력이 같습니다.
인형 세이버날 +2강고정
세이버 자루 기본 CC / 레이피어 자루 동력 CC = 공격력 같음
레이피어 자루 기술 -A / 암살단도 자루 기술 -A = 공격력 같음
세이버날 +2강 고정 하고
-A 일경우 동력 5 / 기술 65쯤 될때까지는 기술에 몰빵하는게 이득
CC 일경우 동력 35/ 기술 35 하면 쯤 되면 나눠 찍으면 65랑 공격력이 동일
기술 50부터 잘 안오르긴하는데, 동력도 보다는 잘 안올라서 결국 65가 기준으로 갈리더라구요.
또 1.2 패치로 황금나무에서도 재분배가 가능해졌는데, 이게 7챕터를 안가도 되더라구요. 검토단만 잡으면 바로 금화 열매 8개 줘서 바로 재분배도 가능.
여러가지로 좋아졌네요
요약
1. 초반에는 스텟도 크랭크도 주력쪽에 몰아준다.
2. 65정도까지되면 몰빵을 하지말고, 초기화/재분배를한다.
3. 크랭크를 반대로 박고( 원래 기술 크랭크였다면 동력 크랭크를 박는다 ) 스텟을 균등하게 분배하면 더 좋다.
추가
진화 무기는 무조건 진화 크랭크 박으세요
물리 보정치를 c 아니면 d로 박아놔서 동력이나 기술을 박으면 CD 위치만 바뀌고 의미가 없거나, 아예 한쪽 보정치가 사라져서 효율이 나빠집니다.
반대로 진화 크랭크는 동력/기술 보정을 깎지 않고 진화 보정만 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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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하나 추가해서 진화 무기 자루는 무조건 진화 크랭크 박으세요 진화 크랭크가 동력이나 기술을 안깎고 진화만 올립니다. 그리고 진화 자루들은 다 동력이나 기술이 C/D 보정치라서 동력이나 기술 크랭크 박으면 의미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빠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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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하나 추가해서 진화 무기 자루는 무조건 진화 크랭크 박으세요 진화 크랭크가 동력이나 기술을 안깎고 진화만 올립니다. 그리고 진화 자루들은 다 동력이나 기술이 C/D 보정치라서 동력이나 기술 크랭크 박으면 의미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빠지네요 | 23.10.08 00: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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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텟 따라 달라요 | 23.10.08 08:5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