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ortdog/status/1734658333834129898
패치 적용은 내일 이루어진다고합니다.
체계
▼ 9레벨 헤드라이너 확률: 0/0/0/90/10% >> 0/0/0/98/2%
대규모 변경사항
증강
전체
▼ 훈련 봇
기본 방어력 & 마법 저항력: 40 >> 30
실버
▼ 편법 (레벨 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X 감소합니다.)
경험치 감소: 4 >> 3
▲ 승승장구 (챔피언을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해당 라운드에 무료 상점 새로고침 기회를 최대 X번 획득합니다. X골드를 획득합니다.)
골드 획득: 2골드 >> 3골드
턴당 새로고침 기회: 2번 >> 3번
▼ 흡혈 I (아군의 체력이 X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잃은 체력 5당 X의 체력과 X%의 모든 피해 흡혈을 추가로 얻습니다.)
잃은 체력 5당 체력: 4 >> 2
골드
▲ 거물 중의 거물 (거물 챔피언이 매 3번째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추가로 폭탄을 발사하여 대상과 1칸 내에 있는 적들에게 공격력의 X%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카이사를 획득합니다.)
폭발 공격력% 피해: 65% >> 75%
▼ 번쩍번쩍 (True Damage 챔피언이 보유한 아이템 하나당 X의 체력과 X%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야스오와 세나를 획득합니다.)
아이템당 체력: 100 >> 80
▼ 영감적인 비문 (유닛이 죽으면 가장 가까운 아군이 최대 체력의 X%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고 중첩되는 공격 속도가 X%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체력% 보호막: 30% >> 25%
▼ 작은 친구들 (전장에 있는 1단계 및 2단계 챔피언 하나당 아군 4단계 및 5단계 챔피언이 X의 체력과 X%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챔피언 하나당 체력: 100 >> 90
챔피언 하나당 공격 속도: 10% >> 9%
▲ 저금리 (최대 이자가 X골드로 제한되는 대신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를 시작할 때마다 3골드를 얻습니다.)
최대 이자: 2골드 >> 3골드
▲ 별들의 탄생 (처음 구매하는 1단계 및 2단계 챔피언이 즉시 2성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X골드를 획득합니다.)
골드 획득: 1골드 >> 5골드
▼ 셋부터 남남 (전장에 배치한 아군 3단계 챔피언 한 종류당 아군의 체력이 X 증가합니다.)
3단계 챔피언 한종류당 체력: 85 >> 80
▲ 대마불사 (난동꾼이 죽을 때 폭발하여 1칸 내의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의 X%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X초가 지나면 폭발 범위가 2칸으로 증가합니다. 올라프와 그라가스를 획득합니다.)
최대 체력% 폭발 피해: 30% >> 40%
폭발 범위 증가까지 시간: 20초 >> 15초
▼ 고정된 지원 II (영구 장착된 지원 아이템 X개를 지닌 훈련 봇 1개를 획득합니다.)
더이상 쓸데없이 큰 보석이 나오지 않습니다.
프리즘
▼ 고정된 지원 III (영구 장착된 지원 아이템 X개를 지닌 훈련 봇 1개를 획득합니다.)
더이상 쓸데없이 큰 보석이 나오지 않습니다.
특성
▲ 거물
기본 공격력: 10/15/25% >> 10/18/30%
▲ 난동꾼
추가 체력: 20/45/85% >> 20/45/90%
▲ EDM
기본 스킬 피해량: 80/90/100/120% >> 80/100/110/125%
잭스 기본 시간: 8초 >> 7초
자크 기본 시간: 7초 >> 6초
▲ 춤꾼
기본 공격 속도: 20/30/50% >> 20/40/60%
▲ 속사포
중첩당 공격 속도: 4/7/12% >> 4/8/14%
▲ 주문술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1/1/2/10 >> 1/2/3/10
주문술사 (10) 기본 주문력: 120 >> 200
챔피언
1단계
▲ 바이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40/80 >> 40/70
방어력 & 마법 저항력: 40 >> 45
▲ 야스오
체력: 600 >> 650
스킬 공격력% 피해량: 290% >> 300%
2단계
▲ 그라가스
스킬 피해량: 150/225/350 >> 160/240/360
▲ 케일
적중 시 피해량: 30/45/70 >> 35/50/75
최종 피해량: 190/185/430 >> 210/315/475
▲ 트위치
방어력 & 마법 저항력: 20 >> 25
스킬 공격력% 피해량: 200% >> 225%
4단계
▲ 뽀삐
스킬 공격력% 피해량: 240/240/500% >> 260/260/525%
▲ 자크
체력: 1000 >> 1100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60/160 >> 60/130
5단계
▼ 소나
적중 시 피해량 형태에서 공격 속도: 90/135/777% >> 75/115/777%
헤드라이너
▲ 나미: 주문력 20 >> 주문력 25
▲ 올라프: 체력 75, 방어력&마법 저항력 10 >> 체력 150, 방어력&마법 저항력 10
▲ 바이: 체력 150, 공격력 10% >> 체력 150, 공격력 20%
▲ 그라가스: 피해량 15%, 피해 감소 8% >> 피해량 15%, 피해 감소 10%
▲ 판테온: 체력 200, 방어력&마법 저항력 20 >> 체력 250, 방어력&마법 저항력 20
▲ 리븐: 체력 100, 공격력 10%, 방어력&마법 저항력 10 >> 체력 200, 공격력 10%, 방어력&마법 저항력 10
▲ 블리츠크랭크: 체력 150, 더 많은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 체력 200, 더 많은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 뽀삐: 체력 150, 공격력 10% >> 체력 200, 공격력 15%
▲ 쓰레쉬: 체력 100, 마나 감소 25 >> 체력 250, 마나 감소 25
▼ 키아나: 공격력 5%, 아이템 복사 시 공격력 5% >> 공격력 5%, 아이템 복사 시 공격력 2%
▲ 직스: 주문력 5, 마나 감소 5 >> 주문력 5, 마나 감소 15
아이템
▲ 푸른 파수꾼
이제 20%의 공격력을 획득합니다.
처치 관여 시 추가 피해: 15% >> 10%
▲ 가고일 돌갑옷
기본 방어력&마법 저항력: 30 >> 35
▼ 붉은 덩굴정령
기본 공격 속도: 45% >> 40%
▲ 루난의 허리케인
기본 공격력: 20% >> 25%
▼ 쇼진의 창
기본 공격력&주문력: 25(%) >> 20(%)
찬란한 아이템
● 푸른 파수꾼
이제 60%의 공격력을 획득합니다.
처치 관여 시 추가 피해: 25% >> 20%
버그 수정
푸른 파수꾼의 피해 증가 효과가 라운드 동안 효과가 비활성화되지 않고 처치 관여 시 제대로 재활성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