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플래티넘 난이도는 높지가 않았습니다....
1회차 엔딩보고 마지막장 로딩 후 달인 난이도로 다시 깨면 달인 난이도 트로피도 따지는데다가
궁극투기 트로피가 너무 쉬웠습니다.....
그런데 옛날 유신이었을때 궁극투기 공략영상을 보니 이게 좀 어려워진거더군요...
유신 궁극투기는 기본 주어지는 총으로 쏘기만해도 절기급의 데미지를 받아서 그냥 강적이고 뭐고 총 쏘면 되서
용과같이 총신이더군요;;;;;
유신 극 기준으로는 일도와 난무에 힘을 주고 싶어서 그런지 난무 회피 및 R1+세모로 4인 휠윈드 히트액션쏘면 되고
회피 후 강적 등에 O으로 휠윈드 돌아주면 다 깨니 용과같이 무신 극 으로 불러도 되지않나 싶네요
저 플레이 시간 중 100시간은 무기 만드는데 쓰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더러운 개심,가호.......억울해서 만들었던 장비들 사진 올립니다...
라이키리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부족한 인은 방어구에서 땡겨오는걸로.....
아몬이 가장 졸렬하고(뒷치기,무기빨,엄한 대장장이 실성) 가장 쉬웠네요....
유신에서는 몽룡쇄가 히트액션급 검강을 발사한다는데 유신극에는 기능이 없어져서 무기도 만들기 힘들뿐 그냥저냥이었습니다...
내가 이걸 왜 만들었을까......광속성 효과 보기전에 적을 다 죽일수 있어서 의미가 없었습니다....
유신 오리지널보다 총이 약화되었는데도 풀강하면 여전히 던전을 공격만으로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기절내성은 풀강하면 100%라 좋았습니다...
닌자랑 쇼군이 자꾸 기절나이프 던져서 스트레스 받거든요
초반에는 총탄을 방어할수 있어서 만들었는데....
막상 후반전 가면 난무를 쓰기때문에 가드 안하고 회피하거나 그냥 총맞으면서 싸웁니다 ㅋㅋㅋㅋ
초반에는 칼을 방어할수 있어서 좋았는데.....
후반가면 난무로 회피해서 의미없는 옵션이 됬고 속성 내성 5%는 정말 의미 없는 옵션입니다...
다른 분들은 걍 격앙진(투기 옵션 고정,5소켓) 쓰세요....
저기있는 보라색 봉황이 궁극투기 다 깨면 아프로머리 피에로가 주는 보상입니다....
DLC보상은 혜자인데 컴플리트 보상들은 하나같이 나사 빠졌네요.....
용과같이 유신에서 극으로 넘어오면서 쉬워진 컴플리트 대상이 많아서 (무용이라던가...)
상대적으로 쉬웠던것 같습니다.......
자 그럼 용과같이는 플래티넘을 따면서부터가 본 게임이죠
그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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