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까지 피곤을 무릎쓰고 간만에 게임 열심히 했네요.
장점은
일본식 특유의 오글거림 없는 대사와 깔끔한 스토리, 아군보다 개성강한 적들, 의외로 좋았던 BGM
단점은
옛날 SRPG라 몇몇 불편함은 있지만 감수할만 했고 다만..
적, 아군들 오토(패시브) 스킬들 3번터지면 제 마음속도 터지고 (특히 아이템 때문에 채리엇 할때)
오우거 사가 시리즈가 명맥이 이어질지 몰라서 지금 상태도 만족하니 DLC로
두 랜슬롯 고향땅 제노비아, 로디스 지역 및 스토리 추가
오토스킬 모션속도증가, 레벨제한 상향, 동료, 아이템 추가 등등
예전부터 맛있는 음식이나 재미있는 게임들 엔딩에 가까워지면
일부러 안깨고 천천히했던 성향이라 더더더더 많은 컨텐츠가 있어으면 해서 이렇게 글쓰게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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