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한 적 3회 타격시 기절시간 3초 증가. 이거 보고 든 생각인데
몹한테의 기절 시스템을 변경시켜서
플레이어 : 기존대로 적용(@초간 기절, 내성이나 부지런한 손가락 놀림으로 빠른 회복 가능)
잡몹 : 기존대로 적용(@초간 기절)
그로기 게이지 있는 몹 : 그로기시 기절에 걸리면 기절 시간만큼 그로기 시간 증가 또는 무력화시 무력화 게이지 회복률 저하
등을 통해 어쨋든 그로기 시간이 길어지게 하는 그런걸 생각해 봤습니다.
일단 무력화 중 기절이 걸리더라도 게이지 회복 되면 완전 정줄을 놓은 상태인데도 게이지가 찬다고 바로 돌아온다는게 좀 말이 안되는거 같거든요.
다만 그로기 중 기절이 과도하게 중첩되면 기존 무홀메타랑 다를게 없어지니
기절 상태변화를 통해 그로기 시간을 적용시키는 횟수를 @회로 제한한다거나, 그로기 시간에 걸린 기절 중 제일 긴 시간 1개만 인정하는 등의 방식으로 적당히 한계선을 잡아주면 될거 같구요
이렇게한다면 현재 이스핀드급 컨텐츠에서 무력화 장비 효용성이 상대적으로 낮아진 것과 버려진 상변 기절 장비도 쓰임세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59.23.***.***
(IP보기클릭)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