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이즈 독기분사하는패턴 마스터소드로 쳐내는거 되네요
패링 하면 보스한테 데미지도 쏠쏠하게 박힙니다. 러쉬타이밍이 엇박자라 고생스럽다면 독기패턴 반격으로 잡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가논이 활 들었을때는 모으기공격으로 타파하면 판정널널해서 여유있습니다.
검 둔기 창은 타이밍 맞춰서 1 2 3 타까지만 (4타에 맞추면 링크의 한손검모션 3타 4타 사이의 딜레이가 있어서 패링못한 독기에 맞을 수 있음)
독기분사 패턴 사용 이후에 고정패턴을 사용하는데 주목 후 횡이동을 기본골자로 대부분의 패턴을 피할 수 있습니다.
활 - 모으기공격으로 독기 패링 후에 무조건 독기 화살 3발 쏩니다. 좌나 우로 이동하면 널널하게피해져요
창 - 독기 패링 후에 고속으로 돌진합니다 주목후 한방향으로 이동하면 피해집니다. 가논돌프가 지나간 직후부터 주목유지한채로 역방향으로 스틱전환해주시면 (예를들어 좌측으로피했으면 돌진 지나간 직후부터는 우측으로이동) 안정적인 회피 가능합니다.
둔기와 한손검은 독기분사 이후 달려와서 베는 패턴입니다. 둘 다 손 모양이나 무기방향을 보고 횡베기와 종베기를 판단해서 피해야합니다. 둔기 종베기의 경우 피격범위가 넓으니 달려오는동안에도 꾸준히 주목+횡이동 유지해주면 러쉬타이밍에 피격당하지 않습니다.
최종보스전 러쉬에 관련한 글이 대부분이라 다른 파훼법은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올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