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구현 잘 했고, 전투 재밌고, 파고들 요소도 많은데
그 모든 게 메인 서사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은 안 드네요.
다양한 무기들, 온갖 사이버 웨어, 복잡한 특전 스킬들에 드디어 익숙해 질때 즈음되니 벌써 엔당이야? 느낌입니다.
방대한 세계관 설명도 좀 불친절하게 되어 있어서 제대로 이해하려면 나무위키 설명이라도 찾아봐야 되고
스토리 중후반부에 비해 초중반부 퀄리티가 상당히 엉성하게 짜여져 있어서 몰입이 잘 안 됐네요. 뭔가 그냥 건너뛰는 느낌이 많습니다.
GTA5나 위쳐3는 엔딩까지 보면 세계관 잘 체험하고 나왔다는 후련한 느낌이었는데 사펑은 진짜 똥 덜 닦고 나왔다는 말이 딱이네요
그래픽과 나이트 시티 구현 아트는 정말 뛰어났습니다. 그래서 더 아쉽네요
출시 초기에 온갖 버그로 악명이 높은 걸로 아는데 간혹 시체가 뜬금 흐느적거리거나 튀어 오르는 버그 외에는 딱히 불편한 건 없엇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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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도가 아쉽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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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니 나올때마다 넘 지겨워서 힘들었네요. 마지막엔 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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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도가 아쉽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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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초기화가 되는데 신체 지능 이런 특성은 한 번 밖에 초기화가 안됩니다 | 25.07.21 20: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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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니 나올때마다 넘 지겨워서 힘들었네요. 마지막엔 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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