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배분도 적당하고 상점에서 파는 아이템 개성이 뚜렷해서
시간 날때마다 컨셉 잡고 색다르게 해보는게 가능해집니다.
일단 복잡하거나 시간잡아먹는 퍼즐을 없애고 액션에 몰빵한 선택이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다회차 하는데에는 몹시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요소같습니다.
풀었던 퍼즐 다시 푸는거보단 그 시간에 좀비 한마리라도 더 사냥하는게 재밌으니까요
특히 카를로스 어깨빵이 선빵으로 먼저 날린다는 점에서
질의 회피와 상반되는 액션이 재미있습니다.
또한 매그넘이나 그레네이드급 무기가 아니어도
회피후반격(or 선빵)과 코인 아이템을 활용한다든지 해서
기본급 무기로도 비벼볼 수 있게, 즉 다양한 시도를 해볼만하게
전투디자인에 신경을 썼다는 점은 칭찬해주고 싶네요.
때리고 피하는 아케이드 재미를 추구한다면 추천하고픈게 이번3re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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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에 비해서 로켓런처를 얻기가 굉장히 쉬워져서 로켓런처를 들고 학살 좀 즐기니까 금방 질려 버리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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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에 비해서 로켓런처를 얻기가 굉장히 쉬워져서 로켓런처를 들고 학살 좀 즐기니까 금방 질려 버리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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