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cf00\uc774\ud31d","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864","rank":"new"},{"keyword":"\ubc31\uc885\uc6d0","rank":1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2},{"keyword":"\uc288\ud37c\ub9e8","rank":"new"},{"keyword":"\ub9c8\ube44m","rank":3},{"keyword":"\uce58\ud0c0\ud2b9","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8},{"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5},{"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b358\ud30c","rank":6},{"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rank":-8},{"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d2b8\ub7fc\ud504","rank":"new"}]
(IP보기클릭)39.116.***.***
같은 언리얼4로 만들었는데 그랑블루와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유저가 더 없는거죠
(IP보기클릭)61.76.***.***
(IP보기클릭)1.234.***.***
기업이미지가 판매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울 보면, 어떤 면에선 울나라 소비 문화가 성숙해 졌다고 볼수 도 있겠네요?. 예전 있는 한글 일부러 겜에서 빼고 없는 버젼 독점 해 국내 유통 이익 챙기려 했던, 그래서 줄 곧 후폭풍 맞은 회사 어디더라...? 거기 생각나네요. ^___^ | 20.02.18 12:47 | |
(IP보기클릭)39.116.***.***
같은 언리얼4로 만들었는데 그랑블루와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유저가 더 없는거죠
(IP보기클릭)61.76.***.***
매번 느끼는 게 SNK는 3D 아트워크 디렉터 좀 바꿨으면 싶은... 제가 알기론 KOF 14, SNK 히로인 어쩌구, 사무라이 쇼다운 같은 사람들이 전부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KOF 14보단 나아졌지만 여전히 캐릭터 얼굴에서 불쾌한 골짜기가 생기는게 문제.. | 20.02.18 13:33 | |
(IP보기클릭)21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