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개미는 사실 지구를 지배합니다. 인간이 설탕을 많이 만들어서 인간을 곁에 둘 뿐입니다.
42)튜링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똑똑한 기계는 의도적으로 실패할 만큼 똑똑합니다.
43)나는 종말론적 종교 집단에서 자랐어. 그래서 사회 붕괴 예언, 지진, 해안선이 바다로 가라앉는 이야기, 외계인이 지구에 온다는 소문 같은 온갖 헛소리를 다 들었지. 아, 그리고 강물이 금으로 변한다는 예언도 있었는데, 그건 오직 특별한 선택받은 자들만 볼 수 있다고 하더라. 🤦♀️
44)죽은 인터넷 이론.
주로 내 사회생활 대부분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고, 하루 중 대부분의 경험이 온라인에서 발생한다는 사실이다. 이건 십대 시절의 나를 겁에 질리게 했고, 지금도 내 마음 한켠에 도사려 있어 함께 있는 사람이나 집단이 진짜인지 거의 끊임없이 생각하게 만든다.
이것은 내가 시뮬레이션 속에 있다는 공포로 이어진다. 마비될 정도로 무섭거나 특별한 공포는 아니지만, 그 존재를 알고 잠들 때면 생각하지 않으려 노력한다. 또한 내가 본 복제체 기반 공포물들, 예를 들어 <만델라 카탈로그>, <더 씽> 같은 것들로부터도 이 공포가 부채질된다.
45)암은 이미 치료법이 개발되었지만 부자들에게는 막대한 수익원이기에 그들은 결코 그 수단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모두가 사라진 후에도 암은 여전히 존재할 것이다.
46)나는 달을 믿지 않아. 그저 태양의 뒷면일 뿐이라고 생각해.
47)우리 가정의 전자기기 상당수가 도청 장치로 설치되어 있어서, 방금 이야기한 내용과 관련된 광고가 표적 광고로 나타나는 거야. 난 그걸 믿지 않거나, 믿고 싶지 않아. 또한 텔레비전은 노예화된 대중을 진정시키기 위한 정신 통제 장치로 발명되었다는 점도 마찬가지야.
48)저는 예전에 지능이 낮은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납 노출 때문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제 생각이 맞았던 거죠.
https://neurosciencenews.com/lead-exposure-iq-20150/
저는 태어나서 15년 동안 스스로 납추를 녹여 만드는 낚시용품 가게에서 자랐습니다. 제가 그렇게 멍청하지 않은 게 놀랍습니다.
최근에 정부가 납 페인트를 금지한 이유가 집이 (더 나은 표현이 없어서) 거대한 패러데이 케이지처럼 되지 않도록, 그리고 당신을 조종하는 무선 주파수를 집 안으로 더 쉽게 유입시키기 위해서였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꼭 그렇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설득력 있는 이야기인 건 분명합니다.
49)음악 산업이 교도소 산업 단지를 위해 돈을 벌기 위한 조직적인 노력으로 갱스터 랩을 의도적으로 확산시켰다는 생각은 믿을 만한지 모르겠지만, 정말 소름 끼치는 일이다.
50)사회는 엘리트들이 설계한 시스템으로 인해 사람들이 평생 싫어하는 일만 하며 빚의 노예로 전락하도록 조작되어 왔으며, 이 시스템은 주로 그 엘리트들(그들에게 일은 선택 사항일 뿐)에게만 봉사하고 이익을 가져다준다.
출처:https://www.reddit.com/r/AskReddit/comments/1ey1gx3/whats_the_scariest_conspiracy_theory_youve_e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