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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가디스오더)직원이 알려준 내부 현황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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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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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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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마이더스의 손 카카오
25.11.06 21:24

(IP보기클릭)12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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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도트 아님 도트+스파인이었을거임 크퀘처럼 베이스만 도트고 애니는 스파인 쓰는
25.11.06 21:27

(IP보기클릭)22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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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육의 스마게와 함께 손잡고 꺼지렴
25.11.06 21:24

(IP보기클릭)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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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스팀에 크퀘체스가 나오는건가
25.11.06 21:27

(IP보기클릭)114.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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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1.06 21:21

(IP보기클릭)12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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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가 계속 엎자 ㅇㅈㄹ 했나보구나...
25.11.06 21:27

(IP보기클릭)106.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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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다 생각 못했다기보다 발언권이 없었다고 봐야
25.11.06 21:30

(IP보기클릭)114.205.***.***

BEST

25.11.06 21:21

(IP보기클릭)218.50.***.***

BEST
역시 마이더스의 손 카카오
25.11.06 21:24

(IP보기클릭)222.103.***.***

BEST
포카요케
인육의 스마게와 함께 손잡고 꺼지렴 | 25.11.06 21:24 | | |

(IP보기클릭)121.188.***.***

4번이 진짜라면 윗분 의향이건 개발팀 방황이건 이미 답 없는 상태였단거네
25.11.06 21:24

(IP보기클릭)59.10.***.***

안타깝네
25.11.06 21:24

(IP보기클릭)119.200.***.***

시원씁쓸하군
25.11.06 21:25

(IP보기클릭)59.2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핀터레스트 돚거빌런
생도트가 문제가아니라 100% 손컨시킨게 문제아님? | 25.11.06 21:27 | | |

(IP보기클릭)114.202.***.***

산소어뢰
그거도 문제 중 하나는 맞는데 좀 총체적 난국이었음 일러스트 화풍도 불호가 많았고 100% 손컨인데 잡졸 전투가 너무 잦고.. 컷신이나 연출이 고퀄이냐하면 그것도 아니고 이게 이미 모바일 시장도 포화 상태라 후발주자는 뭔가 강점이 있어야하는데 단점들은 뚜렷한데 비해 장점이라 할만한게 없었음 BM도 비쌌던걸로 기억함 | 25.11.06 21:49 | | |

(IP보기클릭)12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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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핀터레스트 돚거빌런
생도트 아님 도트+스파인이었을거임 크퀘처럼 베이스만 도트고 애니는 스파인 쓰는 | 25.11.06 21:27 | | |

(IP보기클릭)221.15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핀터레스트 돚거빌런
냉정히 말하면 시대착오적인게 한두가지가 아니긴했는데... 머 한편으론 8년을 개발했으면 좋게말해서 올드한 부분이 있는건 어쩔수없다 생각하는데 매력 포인트 어필이 안되었다는건 진짜 반성해야하는 부분이고 스팀 겜에서는 잘해주길바람 | 25.11.06 21:37 | | |

(IP보기클릭)14.4.***.***

개발기간이 8년? 뭐 얼마나 갈아엎은거야
25.11.06 21:26

(IP보기클릭)220.126.***.***

이러면 스팀에서 나오기로했던 크퀘 머지체스도 불안한거아닌가...?
25.11.06 21:26

(IP보기클릭)115.93.***.***

8년개발해서 저 퀄이 튀나온건데 중간에 아무도 이상하다고 생각을 못한거냐 ㅋㅋㅋㅋㅋㅋ
25.11.06 21:27

(IP보기클릭)106.101.***.***

BEST
웅히히
이상하다 생각 못했다기보다 발언권이 없었다고 봐야 | 25.11.06 21:30 | | |

(IP보기클릭)221.150.***.***

웅히히
저건 내 경험상 좋게 포장해주면 사업 아이템과 함께 죽을 생각이였던거 게임업계 떠나서 특히 스타트업쪽에 이런거 많다 | 25.11.06 21:40 | | |

(IP보기클릭)115.93.***.***

February02
카카오에서 야지 엄청준건가 카제나랑은 정반대네 | 25.11.06 21:43 | | |

(IP보기클릭)121.141.***.***

BEST
카카오가 계속 엎자 ㅇㅈㄹ 했나보구나...
25.11.06 21:27

(IP보기클릭)103.237.***.***

분사하는것부터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망할거같아서 미리 각본거였나보네
25.11.06 21:27

(IP보기클릭)14.50.***.***

BEST

그래서 스팀에 크퀘체스가 나오는건가
25.11.06 21:27

(IP보기클릭)218.159.***.***

Yrel
UI만 좀 괜찮았으면 해볼까 라는 마음이 들었을것같은데 UI디자인이 많이 구리네; | 25.11.06 21:41 | | |

(IP보기클릭)14.50.***.***

베어먹는곰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853110/Crusaders_Quest__MergeChess/ 한 번 스팀 들어가서 보세용. 데모도 가능해요 개인적으론 크퀘를 안해서/몰라서 그런가 그냥저냥 이었음... | 25.11.06 21:49 | | |

(IP보기클릭)218.159.***.***

Yrel
크퀘 재밌게했던 입장에선 나름 추억여행 용으로 찍먹해봐야겠네요... 진짜 어쩌다 이렇게까지 떨어진건지 참 | 25.11.06 21:54 | | |

(IP보기클릭)61.80.***.***

카카오가 은근슬쩍 오픈직전에 엎자고하는게 너무 많지
25.11.06 21:27

(IP보기클릭)61.80.***.***

PP1Y@K
근래 안건들고 오픈한겜을 보기 힘들정도니 뭐.. | 25.11.06 21:28 | | |

(IP보기클릭)14.43.***.***

나도 50렙 찍고나서 접었는데 가장 불편한게 광고가 너무 많다는 것과 소탕권 수량제한이었음 보통 이런겜은 나중에 할거 다 하고 분재겜 되었을 때 한번 클리어한 컨텐츠는 파견으로 자동사냥시키는게 일반적인데 이 겜은 소탕권이라는걸 따로 팔아서 그거 없으면 일일이 손으로 컨트롤해서 깨야했음 하루에 공짜로 주는 소탕권은 7개인데 이거가지고는 많이 부족함 컨트롤로 재미느끼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매일 반복되는 숙제를 하다보니까 내가 겜이 아니라 노동을 하는 것 같아서 접음
25.11.06 21:31

(IP보기클릭)121.188.***.***

GrayNeBok
사실 크퀘 전성기 시절엔 '수동'이란게 크퀘의 강점이었는데 시즌2부턴 수동이 너무 부담된단 의견도 많아졌음 숙제도 많아지고 신경써야 할 것도 많아지고... 기획이 그때의 영광에서 못벗어난거 같은데 | 25.11.06 21:36 | | |

(IP보기클릭)218.51.***.***

프메는어찌되려나
25.11.06 21:34

(IP보기클릭)211.197.***.***

직원들도 바보는 아니니까 이거 망할거다 감은 분명히 옴.. 다만 결정권자가 밀어붙이면 그냥 그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음 조직이
25.11.06 21:45

(IP보기클릭)106.101.***.***

크퀘좀 살려다오 이개색기들아 시발 다른세계관 음악겜 망한건 니들탓이지 우리탓이냐 시발 개색기들아 늬놀가도 시발 니들이 잘못했지 우리가 잘못했냐고 신캐릭만 우후죽순 존나 내도 늘 똑같은 덱쓰는게 니들이 밸런스 좉같이 잡아놓은거지 우리가 잘못한거냐고!!+!!
25.11.06 2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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