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트레센도 학교라고 1년에 한번 성굽제라는 학교 축제가 열린다는건 담당 받은지 얼마 안된 신입 트레이너 모두가 잘 알것이다. 오리엔테이션때 잠든거 아닌 이상은.
그리고 우리 대빵, 불법로리할망구께서 아주 친절하게도 성굽제때 우리 트레이너에게 장기자랑을 할 것을 강요하고 계시지. ㅅㅂ거 바빠 죽겠는데.
어쨋거나, 내가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니들 중 몇몇은 장기자랑하라고 끌려나올 게 뻔할거거든? 근데 장기자랑 끌려나올 놈들은 곡 선택 잘해야한다? 안그러면 개망신 당하는거에서 안끝나거든.
그래서 기억나는데로 선곡 잘못해서 피본 피해자 리스트를 써본다 이말이야.
1. 카페T
(10cm 아메리카노)
카페T. 이인간 담당이 자기 아아 먹을때마다 싫은티 팍팍낸다고 말이지, 담당 놀려먹겠다고 기필코 저 노래를 선곡해와서 빙긋 웃으면서 부르더라? 그리고 어떻게 됐냐고?
구라 1도 없이 관객석에서 점프 한번에 무대까지 올라와서 (아마 친구라는 폴터가이스트 현상으로 추측됨) 편자로 자기 또레나 후려쳐서 기절시키고는 끌고 가는데, 그때 걔 표정보고 위아래로 질질 짤뻔;;
본인 증언대로면 담당한테 '그렇게 아아가 그리 좋으면 많이 드세요.' 라는 소릴 들으면서 아아를 가득 채운 대야에 고개박고 있었다는데...참으로 딱한 이야기야. 그리고 커피 취향도 바뀌었더라. 그 망아지들이 말하는 교정뾰이의 힘으로....말이지....
니들도 저런 꼴 되고 싶지 않으면 성굽제 구실로 장난 심하게 치지마라.
2. 마루젠T
(Deja Vu
Giancarlo PasquiniGiancarlo Pasquini)다음은 마루젠 여사님 T 형님 되시겠다. 그 여사님 그 탓짱이었나 시뻘건 구형 스포츠카 타는거 알지? 그 형님이 거기서 영감을 얻어서 이니셜D 노래를 불렀더니....
세상에, 사진찍으면 혼자 70 80년대 화질 흑백사진으로 나오는 그 여사님 화풍이 바뀌고 척추가 쫙 펴지는 기분이라며 그대로 무대로 난입해 그 형님을 끌고 탓짱에 태웠지. 그리고 밤새 미친듯이 폭주했다나? 참고로 그형님 없던 차멀미가 생겼지. 폭주 이후에는 뭐... 그저. 묵념...
3. 아르당, 츠요시, 마른 미라클, 마짱, 라인 T
(이승환 사랑이 어떻게 그래요)
저인간 내 동기인데 니들도 알거야. 저 멤버 셋은 상시로 몸 안좋고 하나는 걸핏하면 잊혀지려하고 하나는 기면증인데 혼수상태까지 가고.
그리고 저 노래가 불치병에 걸린 여자와 남자 이야기에서 따온 거거든? 저 노래 듣고 애들이 눈물만 흘리더니 노래 다끝나고 무대에서 지들 또레나 붙잡고 어디론가 데려가더라. 당시에 존나 말렸는데...시불.
4. 시비T
(Sexy boy. Jimmy Heart & JJ Maguire)
이형은...자기가 무덤팠다고 해둘게. 가사가 지 섹시보이라는데 응. 닭이 깃털벗고 알아서 솥으로 간거지. 그리고 하필 야외공연인데 이 형 순서때 비오는데 그 잘생기고 몸좋은 양반이 자기가 숀마이클인양 상의까지 벗더라. 미쳤지 그냥.
5. 슈퍼크릭T
(동요, 어머님 은혜, 윤춘병/박재훈)
이거 아마 즉석에서 노래부를 사람하고 곡 룰렛 돌려서 나온걸텐데...그래, 이건 재수 더럽게 없었지. 니들은 일부러 담당 자극시킬거 고르지마라.
이 외에도 성굽제 장기자랑 피해자들은 셀 수도 없다.
어쨌거나 니들 강제뾰이니 교정뾰이니 그런거 당하기 싫으면 선곡 잘해라? 니들 결혼은퇴하면 나나 다른 사람들이 그거 구멍난거 매꿔야되...그거 매꾸려면 ㄹㅇ개고생 해야된다고 ㅅㅂ
참고로 난 이번에 노래부를 사람 중 한명으로 뽑혔다. 안그래도 내 주위에 결혼 은퇴 쳐당해서 바빠죽겠는데 말이지. 이사장...ㅅㅂ거, 기열!! 하지만 난 존나 살아남을 것이다! 잘 봐둬라! 흘러빠진 트쎄이들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트레센 트레이너용 게시판에 이 글을 작성한 스칼렛 T가 선곡한 노래는...
(군가 팔각모 사나이)
바로 옆나라 해병대들의 군가였다. 그리고 이 아쎄이가 무사히 살아남아서 오도기합짜세 생존자가 되었냐면...
담당에게 왜 군가를 부르냐며 (그걸 왜 걔가 아는지는 몰?루) 등짝 스매싱 맞는걸로 끝나나 했더니 아아 결국, 지금도 군인마냥 듬직한 자기 또레나와 아이 11명 어쩌구 소리를 들으며 개같이 당했다 한다. 트쎄이, 기열!
어쨋거나 우리들이 뭔 개짓을 해도 쟤들은 우릴 개같이 뾰이하려 들거다.
고로, 성굽제 라는 단어를 보면.
희망을 버려라! 트쎄이!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5.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