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cf00\uc774\ud31d","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864","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ad8c\uc740\ube44","rank":-3},{"keyword":"@","rank":3},{"keyword":"\ub358\ud30c","rank":5},{"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6cc\ud130\ubc24","rank":-5},{"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9c8\ube44m","rank":2},{"keyword":"\uc18c\uc8042","rank":-6},{"keyword":"\uc6d0\ud53c\uc2a4","rank":-2},{"keyword":"\ub77c\uc624","rank":"new"}]
(IP보기클릭)210.220.***.***
(IP보기클릭)219.249.***.***
장비스킬창에서 끌어서 오른쪽 커맨드 등록쪽에 넣고 난 다음에 스킬창으로 옮기면 되었던 걸로 기억함 그냥 바로 끌어지는 지는... 기억이 안남 | 25.07.06 12:39 | | |
(IP보기클릭)59.21.***.***
몰...랐다고? 이전부터 있던 컨트롤 중 하나였는데! | 25.07.06 12:41 | | |
(IP보기클릭)218.50.***.***
퀵슬롯은 그냥도 됨. 쿨타임 등록은 커맨드 등록을 해야 가능하고. | 25.07.06 13:57 | | |
(IP보기클릭)219.249.***.***
(IP보기클릭)59.21.***.***
아예 별개로 두려고 하겠지 아무래도 ㅋㅋㅋ | 25.07.06 12:42 | | |
(IP보기클릭)115.140.***.***
(IP보기클릭)59.21.***.***
한달넘으면 쫌 그렇지... | 25.07.06 12:4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21.***.***
고작 하나 먹었다고 운을 판단하는건 아마이조!!! | 25.07.06 12:42 | | |
(IP보기클릭)118.235.***.***
하지만 처음부터 투자해주려던 놈은 꾸준히 못 먹고…. | 25.07.06 12:43 | | |
(IP보기클릭)59.21.***.***
이러나저러나 운빨시즌의 문제점이긴 하지, 종민아! 어쨌건 이거 누적되면 나중에 골치아파진다고! | 25.07.06 12:49 | | |
(IP보기클릭)118.235.***.***
젠장 난 이래서 운빨메타 회귀 전부터 불안했다고 | 25.07.06 12:50 | | |
(IP보기클릭)59.21.***.***
솔직히 레이드 메타 후 10년동안 돌고도는 형태가 된거같음, 처음은 순수 운빨, 도중에 벽이 빡세고 지루한 정가제, 그러다 운빨로 회귀인데 미친 신화는 또 뭐야, 다음에 또 정가제인건 좋은데 이번엔 재화의 요구가 정신나간 미완성 형태였는데 씨이벌 커스텀! 참 다사다난한 10년이지 | 25.07.06 12:53 | | |
(IP보기클릭)147.46.***.***
헬 시즌: 이럴거면 걍 재료넣고 슬롯머신 돌리게 해라! 다음 시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왜곡된 차원의 큐브! 유저: 아 ㅈㅅ 그냥 운빨할게요 | 25.07.06 12:58 | | |
(IP보기클릭)59.21.***.***
근데 이게 유저 입장이랑 개발진 입장이 다른게 클거같음 개발진 입장에서는 단순 평이한 구조면 유저를 오래 붙들수가 없고, 너무 빡세면 붙기도 전에 떨어져나감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이번시즌 고민한 게 참 많이 보이더라, 결국 고질적인 문제라서 답이 참 가변적인게 클듯 | 25.07.06 12:5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