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어려운 거 내주면 '도전할 것이 생겼다' 하고 좋아 죽을 줄 알았나?
그럴 수도 있는데 이건 수치를 너무 높여놔서 퀘스트도 자주 터지고 단순히 어려운 걸 넘어서 불합리한 정도가 된 거 같음...
일단 상처가 너무 안나... 하도 가만히 안있어서 역전 상처 때리기 어려운 걸 감안해도 너무 상처가 안나...
퀘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계속 노리고 때렸는데 포획 직전 되서야 역전상처 하나 생기는 게 말이 되냐...
이건 중간에 사람들이 난입해서 4인팟이 되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4명이 때려도 안나는 건 좀...
일반 몹은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역전와서 갑자기 상처 요구치를 너무 높여놓은 거 아닌가 싶음
패턴 하나하나 아프고 새 패턴 추가한 거 몰라서 쳐맞는 건 역전이고 난이도 8이니까 이해해줄만한데,
왜 그 짓을 수중전에서까지 함... 가뜩이나 조작도 불편하고 해볼 기회도 없어서 익숙하지 않아서 죽겠는데 그것까지 역전 난이도로 하라고...?
아니 물속에서는 대처 수단이 없잖아 ㅁㅊㄴ들아... 지상전 잘버티던 사람들도 거기서 단체로들 수레타서 퀘 터지는 줄 알았음...
아 짜증나서 스팀에 부계라도 만들어서 평점 더 내려주고 싶었어.
어쨌든 장비 만드는데 역전8 잡을 필요까진 없으니까 넌 이제 봉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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