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b86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f00\uc774\ud31d","rank":-2},{"keyword":"\uba85\uc870","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758\ub300","rank":4},{"keyword":"@","rank":0},{"keyword":"\uc774\ud63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b2c8\ucf00","rank":-4},{"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2},{"keyword":"\ub7ed\ube44","rank":1},{"keyword":"\ud2b8\ub7fc\ud504","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ba85\ub9d0","rank":"new"}]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52.***.***
말이 두배는 커져버렷 | 25.07.02 15:34 | | |
(IP보기클릭)118.235.***.***
말이 어깨 전체를 담당하지 않고 어깨하나,팔하나만 담당하면 별로 안커질걸? | 25.07.02 15:35 | | |
(IP보기클릭)222.106.***.***
생각 안해본건 아닌데 어깨 결합 파츠랑 더불어서 팔을 말 몸뚱아리 모양으로 접어넣어서 변형시키는게 답이 안보여서 그냥 어깨로 만들었음. 관절 포기하면 안될것도 아니긴한데 안 쓸 관절이어도 일단 어깨 관절이랑 팔 하박 회전, 팔꿈치 같은건 다 살려서 만드는거라 | 25.07.02 15:43 | | |
(IP보기클릭)118.235.***.***
제작자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게 옳은거겠지 | 25.07.02 15:45 | | |
(IP보기클릭)222.106.***.***
애초에 몸통에 양팔 하나씩 합체하게 만들려다가 어깨 파츠 숨길 방법이 없어서 저렇게 비대해진거라. 작게 만들면 관절 강도 못버티고 회전시킬때마다 개같이 박살나더라 | 25.07.02 15:46 | | |
(IP보기클릭)27.124.***.***
(IP보기클릭)14.52.***.***
그거 생각은 해봤음. 독수리 머리위치는 딱 좋은데 구조가 난해해져서 문제임... 특히 날개 관절이 에바 | 25.07.02 15:27 | | |
(IP보기클릭)27.124.***.***
날개는 아에 뽑아다가 쌍날검이나 글레이브로 써버리고 독수리 머리는 투구, 본체는 머리 파츠로 쓰면 조립 깔끔해지지 않을까 | 25.07.02 15:30 | | |
(IP보기클릭)14.52.***.***
이런 느낌으루다가 | 25.07.02 15:3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