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밈에 매몰되서 공산주의때문에 망한거처럼 되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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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히오스)의 문제는 공산주의가 아니였는데... [16]

털수북하게난아저씨도퍼리인가요?
(5838441)
출석일수 : 37일 LV.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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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5.06.28 (1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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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8 (1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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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트리문제도 일부 포함되있는거긴한대 게임의 주체가 플레이어가 아니라 맵임. 플레이어는 거기에 어떻게 반응하냐 정도의 변수차이정도고. 이런식일려면 맵기믹이 더 많고 맵이 더 많이 나왔어야되는데... | 25.06.28 14: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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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맵들도 밸런싱 문제가 많았고 추가속도도 느리고 그렇다면 영웅추가라도 빨라야되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리메이크는 진짜 간간히고 가장 큰 문제는 전반적 업데이트 속도가 제일 큰 문제였음 | 25.06.28 14: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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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죽는다는데 어쩌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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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그 로리 히오스 오리지널 캐릭은 참았는데 이건 도저히 못참고 겜삭함 | 25.06.28 1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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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에 비슷한거 넣고 그럭저럭 재밌다고 굴러가는거보면 특성시스템은 문제가 아닌거같음. 히오스도 지금 오버워치처럼 업뎃이 빠르고 적극적 밸런싱했다면 특성문제는 없었을거라봄.... 하지만 업데이트가 오버워치1 말년수준만큼 느렸음 | 25.06.28 1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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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게임이랑은 다르지 한판당 걸리는 시간은 롤보다 짧아도 길어지면 40~50분 걸리는 aos 게임에서 되돌릴 수 없는 특성은 치명적이지 롤 같은 경우는 완전 망하면 걍 공템 팔고 방템 둘둘매는 선택지라도 있고 적 ap ad챔의 강세에 따라서 내 라인 아니더라도 템 가준다던지 그리고 특유의 겐지 사랑도 이해 안됐고 | 25.06.28 1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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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아무리 길게해도 30분 넘기 힘들었어 | 25.06.28 14: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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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기엔 40~50분 걸리는 판 자주 나왔는데 | 25.06.28 1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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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롤 포기하고 히오스한 이유가 저 플탐때문이였는데 | 25.06.28 14: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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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그랬는데 상기한 이유때문에 팀이 말아먹어서 게임 끝내지도 못하고 40~50분 끌다가 수련회 당해서 패배하는 판 하루에 한두판은 꼭 있었고 그럴때마다 접고싶었어서 잘 암 | 25.06.28 14: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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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승률 시스템은 당시 개발자가 나와서 인터뷰 했던 내용으로 50% 승률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선언 함. 실제 게임에서도 칼 같이 50% 승률 맞춰 줌. 10연승을 했다? 그럼 칼같이 10연패 줌. '어!? 연승 했네? 그럼 ㅄ 같은 아군 한 명 대리고 이겨봐' '어!? 어떻게 이겼니? 그럼 ㅄ 2명 대리고 해봐' '이야~ 이걸 또 이기네, 그럼 3명이다' | 25.06.28 14: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