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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감자는 총 12명 현재 최대 전투에 투입되는 최대 인원은 7명 이 겜 특징이 수감자들이 죽어도 다시 살리면 되서 갈아넣는 컨셉을 요즘 살리고 있어서 아예 딸피된 아군을 자폭(탄알) 시켜서 딜 주고 다음 순번 넘기는 기믹이 많이 늘어썽요
(IP보기클릭)119.203.***.***
흉탄 에고를 보면 아군이 그 사격으로 '죽었을 때' 폭발적인 광역딜을 적에게 쏟아붓는 형태임 퇴각할 때가 된 아군을 전술적으로 활용하는 거지. 위대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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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뒤질 딸피 사출시켜서 대기인원 불러오기라던지 광역기 메인대상이 된 친구 사출시켜서 광역기 캔슬시키기라던지 아니면 탄 다 나눠주고 쓸모가 사라진 엄싱 사출시키고 대기인원 불러오기라던지 아니면 대형사고를 쳐버린 친구를 사출시켜서 벌주기라던지 쓸 데는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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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발주자가 나와서 빈자리를 채우는 기능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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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라면 저기 5명이나 더 남아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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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치만...정신력 45짜리가 1코인만 성공해도 넘어가는 선택지에서 4코인을 전부 뒷면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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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수감자들이 수어사이드특공대짓 하면서 전투하는건데 실제 게임에선 유저들 성향상 노데미지를 좀 집착하는 경향이 심했음 이걸 타파하면서 죽음의 리스크를 무시하도록 12인편성, 사망후 지원, 후퇴인격 등이 나왔고 여기에 추가로 아군을 죽여서 강하게 하는것들이 추가됨 대표적으로 흉탄이 있고 검계, 흑운회는 소속인격이 사망하면 버프도 발동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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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라면 저기 5명이나 더 남아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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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령 총알을 다 써서 딜 기댓값이 뚝 떨어져버린 아군이 있다면 이를 능동적으로 빠르게 치우고 쌩쌩한 아군이 그 자리를 대체하는 기능이지요 | 25.06.27 20: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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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탄 에고를 보면 아군이 그 사격으로 '죽었을 때' 폭발적인 광역딜을 적에게 쏟아붓는 형태임 퇴각할 때가 된 아군을 전술적으로 활용하는 거지. 위대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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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감자는 총 12명 현재 최대 전투에 투입되는 최대 인원은 7명 이 겜 특징이 수감자들이 죽어도 다시 살리면 되서 갈아넣는 컨셉을 요즘 살리고 있어서 아예 딸피된 아군을 자폭(탄알) 시켜서 딜 주고 다음 순번 넘기는 기믹이 많이 늘어썽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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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뒤질 딸피 사출시켜서 대기인원 불러오기라던지 광역기 메인대상이 된 친구 사출시켜서 광역기 캔슬시키기라던지 아니면 탄 다 나눠주고 쓸모가 사라진 엄싱 사출시키고 대기인원 불러오기라던지 아니면 대형사고를 쳐버린 친구를 사출시켜서 벌주기라던지 쓸 데는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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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거던돌때 선택지 매우우세를 실패한 친구를 사출시켜서 벌을 주는데에 자주 이용함 | 25.06.27 20: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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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은 암만봐도 사적인 감정... | 25.06.27 20: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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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플스머크 스퓨핏
그치만...정신력 45짜리가 1코인만 성공해도 넘어가는 선택지에서 4코인을 전부 뒷면을...! | 25.06.27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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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전투'라고 6.5장 - 2 부터 도입된 시스템이 있는데요, 죽으면 다음 대기인원 투입 + 죽은 케릭 자원따라서 자원수급이 있어서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걸 노리라는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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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살은 채로 후열 들어오는 메커니즘 | 25.06.27 20: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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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수감자들이 수어사이드특공대짓 하면서 전투하는건데 실제 게임에선 유저들 성향상 노데미지를 좀 집착하는 경향이 심했음 이걸 타파하면서 죽음의 리스크를 무시하도록 12인편성, 사망후 지원, 후퇴인격 등이 나왔고 여기에 추가로 아군을 죽여서 강하게 하는것들이 추가됨 대표적으로 흉탄이 있고 검계, 흑운회는 소속인격이 사망하면 버프도 발동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