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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40.***.***
사소해보이는 작은것들이 나중에 큰 차이를 만들더라ㄷ
(IP보기클릭)119.192.***.***
진짜 좋은 그래픽이란 저런 걸 말하는 거지. 텍스쳐나 폴리곤 많이 넣는 게 아니라.
(IP보기클릭)220.70.***.***
하지만 애니메이터와 모델러는 직군 자체가 다른 걸...
(IP보기클릭)121.184.***.***
저거 하나로 캐릭터의 생동감이 확 살아남
(IP보기클릭)118.221.***.***
이거 자주 보고있는데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니지만 굉장히 유익함
(IP보기클릭)220.93.***.***
저거 하나만 해도 생동감이 늠 애니메이팅 업계 원로들이 항상 보던 것만 보지 말고 좀 저변을 넓혀라 소리 하는게 저런거
(IP보기클릭)118.235.***.***
니가말하는 텍스쳐 폴리곤 빼면 그래픽요소가 없어요
(IP보기클릭)14.40.***.***
사소해보이는 작은것들이 나중에 큰 차이를 만들더라ㄷ
(IP보기클릭)119.192.***.***
진짜 좋은 그래픽이란 저런 걸 말하는 거지. 텍스쳐나 폴리곤 많이 넣는 게 아니라.
(IP보기클릭)220.70.***.***
아미
하지만 애니메이터와 모델러는 직군 자체가 다른 걸... | 25.03.05 18:37 | | |
(IP보기클릭)220.120.***.***
텍스쳐나 폴리곤 만드는 것도 소재에 대한 관찰 없으면 좋은 텍스쳐 못 뽑아냄. | 25.03.05 18:39 | | |
(IP보기클릭)1.251.***.***
텍스쳐 폴리곤 = 모델러 저건 애니메이터 둘다 중요함 | 25.03.05 18:39 | | |
(IP보기클릭)106.101.***.***
저건 그래픽 퀄리티로 분류되는게 아님 | 25.03.05 18:48 | | |
(IP보기클릭)118.235.***.***
저건 그래픽의 영역이 아닌데 왜 그래픽이라하는거 | 25.03.05 18:49 | | |
(IP보기클릭)118.235.***.***
아미
니가말하는 텍스쳐 폴리곤 빼면 그래픽요소가 없어요 | 25.03.05 18:49 | | |
(IP보기클릭)118.221.***.***
이거 자주 보고있는데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니지만 굉장히 유익함
(IP보기클릭)61.84.***.***
같이좀 보자 | 25.03.05 18:41 | | |
(IP보기클릭)118.235.***.***
출처좀 알려줘 | 25.03.05 18:47 | | |
(IP보기클릭)118.221.***.***
studio klesis | 25.03.05 18:50 | | |
(IP보기클릭)121.184.***.***
저거 하나로 캐릭터의 생동감이 확 살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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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93.***.***
저거 하나만 해도 생동감이 늠 애니메이팅 업계 원로들이 항상 보던 것만 보지 말고 좀 저변을 넓혀라 소리 하는게 저런거
(IP보기클릭)220.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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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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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0166862626
합성,그래픽, 액팅,애니메이션 같은 분야가 "당연하고 자연스럽게 만들기"가 최종 목표라서.. 관객들 눈에 자연스럽다는건 굉장한 실력이라는거지.. 사람들이 역체감을 확실하게 알아채는 것처럼 대중들은 어줍잖게 만들면 기가막히게 이질감 찾아냄. | 25.03.05 18: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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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런거 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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