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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그림, 그래픽 작업자가 꾸준히 관찰하라고 하는 이유.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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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40.***.***

BEST
사소해보이는 작은것들이 나중에 큰 차이를 만들더라ㄷ
25.03.05 18:29

(IP보기클릭)119.192.***.***

BEST
진짜 좋은 그래픽이란 저런 걸 말하는 거지. 텍스쳐나 폴리곤 많이 넣는 게 아니라.
25.03.05 18:35

(IP보기클릭)220.70.***.***

BEST
하지만 애니메이터와 모델러는 직군 자체가 다른 걸...
25.03.05 18:37

(IP보기클릭)121.184.***.***

BEST
저거 하나로 캐릭터의 생동감이 확 살아남
25.03.05 18:36

(IP보기클릭)118.221.***.***

BEST
이거 자주 보고있는데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니지만 굉장히 유익함
25.03.05 18:35

(IP보기클릭)220.93.***.***

BEST
저거 하나만 해도 생동감이 늠 애니메이팅 업계 원로들이 항상 보던 것만 보지 말고 좀 저변을 넓혀라 소리 하는게 저런거
25.03.05 18:38

(IP보기클릭)118.235.***.***

BEST
니가말하는 텍스쳐 폴리곤 빼면 그래픽요소가 없어요
25.03.05 18:49

(IP보기클릭)14.40.***.***

BEST
사소해보이는 작은것들이 나중에 큰 차이를 만들더라ㄷ
25.03.05 18:29

(IP보기클릭)119.192.***.***

BEST
진짜 좋은 그래픽이란 저런 걸 말하는 거지. 텍스쳐나 폴리곤 많이 넣는 게 아니라.
25.03.05 18:35

(IP보기클릭)220.70.***.***

BEST
아미
하지만 애니메이터와 모델러는 직군 자체가 다른 걸... | 25.03.05 18:37 | | |

(IP보기클릭)220.120.***.***

아미
텍스쳐나 폴리곤 만드는 것도 소재에 대한 관찰 없으면 좋은 텍스쳐 못 뽑아냄. | 25.03.05 18:39 | | |

(IP보기클릭)1.251.***.***

아미
텍스쳐 폴리곤 = 모델러 저건 애니메이터 둘다 중요함 | 25.03.05 18:39 | | |

(IP보기클릭)106.101.***.***

아미
저건 그래픽 퀄리티로 분류되는게 아님 | 25.03.05 18:48 | | |

(IP보기클릭)118.235.***.***

아미
저건 그래픽의 영역이 아닌데 왜 그래픽이라하는거 | 25.03.05 18:49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미
니가말하는 텍스쳐 폴리곤 빼면 그래픽요소가 없어요 | 25.03.05 18:49 | | |

(IP보기클릭)118.221.***.***

BEST
이거 자주 보고있는데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니지만 굉장히 유익함
25.03.05 18:35

(IP보기클릭)61.84.***.***

루리웹-2415791667
같이좀 보자 | 25.03.05 18:4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415791667
출처좀 알려줘 | 25.03.05 18:47 | | |

(IP보기클릭)118.221.***.***

(.·););););););)
studio klesis | 25.03.05 18:50 | | |

(IP보기클릭)121.184.***.***

BEST
저거 하나로 캐릭터의 생동감이 확 살아남
25.03.05 18:36

(IP보기클릭)123.214.***.***

캬 디테일 좋다
25.03.05 18:37

(IP보기클릭)210.113.***.***

이사람 좋음. 당연한 것들에 대한 수준높은 고찰...
25.03.05 18:37

(IP보기클릭)220.93.***.***

BEST
저거 하나만 해도 생동감이 늠 애니메이팅 업계 원로들이 항상 보던 것만 보지 말고 좀 저변을 넓혀라 소리 하는게 저런거
25.03.05 18:38

(IP보기클릭)220.89.***.***

눈 하나로도 저렇게 차이가 나는데 가슴골 묘사나 모핑도 얼마나 중요할까
25.03.05 18:38

(IP보기클릭)220.120.***.***

모델링이나 텍스쳐링도 결국 사소한 관찰에서 디테일을 살리긴하지..
25.03.05 18:38

(IP보기클릭)221.158.***.***

오 저런 디테일이
25.03.05 18:39

(IP보기클릭)14.52.***.***

애니메이션 눈동자 동공 시선 모션 아이다트 탐색 와드
25.03.05 18:39

(IP보기클릭)211.177.***.***

관찰도 어느정도 수준 올라와야 뭐가 보임 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올라오면 알아서 관찰하게 됨
25.03.05 18:41

(IP보기클릭)61.73.***.***

애니메이션 아다이트 와드
25.03.05 18:43

(IP보기클릭)220.80.***.***

케모노프렌즈 1,2기 보면 차이 확남 ㄹㅇ...
25.03.05 18:44

(IP보기클릭)116.255.***.***


아하!
25.03.05 18:48

(IP보기클릭)220.12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166862626
합성,그래픽, 액팅,애니메이션 같은 분야가 "당연하고 자연스럽게 만들기"가 최종 목표라서.. 관객들 눈에 자연스럽다는건 굉장한 실력이라는거지.. 사람들이 역체감을 확실하게 알아채는 것처럼 대중들은 어줍잖게 만들면 기가막히게 이질감 찾아냄. | 25.03.05 18:53 | | |

(IP보기클릭)220.76.***.***


요런거 인가
25.03.05 18:49

(IP보기클릭)175.113.***.***

ㄹㅇ. 블렌더 야애니도 분명 그래픽은 비슷한데 뭔가 부자연스러우면 저런 문제더라
25.03.05 18:49

(IP보기클릭)115.21.***.***

실수가 있어야 된다고 그랬던가 물체를 한 번에 잡지 말고 헛손질을 해야 된다는
25.03.05 18:49

(IP보기클릭)183.99.***.***

게임회사 개발자 직군중에 게임 잘 몰라도 되는 몇 안되는 사람들임 그냥 실력좋으면 게임이고 뭐고 레퍼런스만 보고 재현해냄 옆에서 개발한거 플레이한거 보여주고 있으면 그 자체를 마치 영상물 보듯이 보면서 디테일 잡아내서 수정해줌 전에 같이 일한 AD님이 딱 이랬는데 늙어서 겜을 할 피지컬이 안되서.. 막내한테 플레이시키고 옆에서 구경함... 근데 결과물은 대만족이었슴
25.03.05 1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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