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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닌텐도는 한번도 실패한 적이 ㅇ벗어!!!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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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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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2.01 13:09

(IP보기클릭)219.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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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2.01 13:10

(IP보기클릭)12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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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빠인 롤프조차도 미친듯이 깠던...
25.02.01 13:08

(IP보기클릭)11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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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만대 좀 넘게 팔려서 꽤 팔렸다기에도 좀 뭐함
25.02.01 13:13

(IP보기클릭)210.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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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뻘건 게임화면
25.02.01 13:08

(IP보기클릭)119.192.***.***

BEST
위유는 좀 애매하고 큐브는 은근히 명기 취급받음
25.02.01 13:10

(IP보기클릭)118.46.***.***

BEST
" 이 상품의 문제점은 휴대용이라고 마케팅을 했단 것이죠. 그래요, 휴대용. 제 궁뎅이도 휴대용이죠. "
25.02.01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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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시뻘건 게임화면
25.02.01 13:08

(IP보기클릭)12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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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빠인 롤프조차도 미친듯이 깠던...
25.02.01 13:08

(IP보기클릭)119.192.***.***

사료원하는댕댕이
나 어릴때 집이 잘살던 친구네서 저거 한번 구경해봄 욕을 안할 수가 없음 실제 보면 | 25.02.01 13:09 | | |

(IP보기클릭)118.46.***.***

BEST
사료원하는댕댕이
" 이 상품의 문제점은 휴대용이라고 마케팅을 했단 것이죠. 그래요, 휴대용. 제 궁뎅이도 휴대용이죠. " | 25.02.01 13:16 | | |

(IP보기클릭)218.144.***.***

BEST

25.02.01 13:09

(IP보기클릭)59.31.***.***

부범부
생긴거보면 스위치랑 비슷한데 얘는 왜 망함? | 25.02.01 13:19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로리윀
너무 이유가 많지만 지면이 부족하여 생략함 | 25.02.01 13:21 | | |

(IP보기클릭)223.39.***.***

루리로리윀
위유의 문제점들을 수정해서 내놓은거 스위치. 써보면 알겠지만 스위치와 비교해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 | 25.02.01 13:23 | | |

(IP보기클릭)1.246.***.***

스위치 직전 선배가 누구더라ㅋㅋㅋㅋㅋㅋㅋ
25.02.01 13:09

(IP보기클릭)223.39.***.***

큐브나 위유는 뭐, 그러려니.. 하는데 버추얼 보이는 진짜 닌빠도 손절할 수준이지.
25.02.01 13:10

(IP보기클릭)119.192.***.***

BEST 엑셀 로우
위유는 좀 애매하고 큐브는 은근히 명기 취급받음 | 25.02.01 13:10 | | |

(IP보기클릭)112.144.***.***

엑셀 로우
큐브 시절 게임들을 골수 닌텐도 팬들이 존나 좋아함 | 25.02.01 13:12 | | |

(IP보기클릭)121.190.***.***

Eunuch
으읏... 겜큡 안쪽 개쩔엇... | 25.02.01 13:13 | | |

(IP보기클릭)112.148.***.***

엑셀 로우
역으로 생각하면 저런걸 내고도 40년 넘게 살아남은 닌텐도의 저력이 어마어마 한거ㅜㅋㅋㅋ | 25.02.01 13:13 | | |

(IP보기클릭)220.86.***.***

570i ELS
저 때는 게임보이랑 슈퍼패미컴이 닌텐도를 받치고 있었으니까 버추얼 보이가 망해도 닌텐도에 별 영향이 없었겠지 | 25.02.01 13:22 | | |

(IP보기클릭)211.234.***.***

Eunuch
위유는 상업적으로 ㅈ망해서 그렇지 과장 좀 하면Ps포털을 1,2 세대 전에 구현한거라 혁신은 있지. 지금 시점에선 하위지원이 잘되서 훌룡한 에뮬머신이기도하고 | 25.02.01 13:23 | | |

(IP보기클릭)112.148.***.***

아행행2
그리고 위유는 스위치에게 젤다야숨과 마리오카트8을 남기고 사망 ㅋㅋㅋ | 25.02.01 13:24 | | |

(IP보기클릭)218.147.***.***

570i ELS
제노블레이드 크로스도 기억해달라고! 호상이였다 | 25.02.01 13:29 | | |

(IP보기클릭)112.148.***.***

아행행2
거기에 한글화까지! | 25.02.01 13:30 | | |

(IP보기클릭)219.240.***.***

BEST

25.02.01 13:10

(IP보기클릭)210.91.***.***

이거조차 꽤 팔렸다는게 호러임
25.02.01 13:12

(IP보기클릭)112.148.***.***

BEST
코로로코
70만대 좀 넘게 팔려서 꽤 팔렸다기에도 좀 뭐함 | 25.02.01 13:13 | | |

(IP보기클릭)210.91.***.***

570i ELS
저게 70만대나 팔린게 아닐까 | 25.02.01 13:15 | | |

(IP보기클릭)220.77.***.***

코로로코
저당시 닌텐도면 걍 속아 산거에 가깝긴함. 출시게임도 한손에 다들어올정도로 없는 마당에. | 25.02.01 13:16 | | |

(IP보기클릭)112.148.***.***

코로로코
뭐 닌텐도 딱지를 달고 100만대도 못팔았다 생각할 수도 있고 전런 게임머신을 닌텐도 딱지빨로 70만대 넘게 팔았다 생각할 수도 있겠죠 ㅋㅋㅋㅋ | 25.02.01 13:17 | | |

(IP보기클릭)119.192.***.***

코로로코
정작 닌텐도 내부적으론 그냥 좀 재밌는 장난감 취급이었단 모양 다만 게임기로 팔아먹으려 한건 실패였다고 ㅋㅋ | 25.02.01 13:18 | | |

(IP보기클릭)121.172.***.***

닌텐도64도 성적은 신통찮았지
25.02.01 13:12

(IP보기클릭)112.148.***.***

VICE
그래도 N64정도면 비지니스 적으론 성공했음 닌텐도의 부진한 하드웨어중에선 가장 많이 팔렸고 전 세계 판매량으로도 3000만대를 넘게 팔고 북미에서 유의미한 시장점유율을 기록했지 | 25.02.01 13:15 | | |

(IP보기클릭)61.72.***.***

VICE
미국에서 성적이 좋아서 3000만대 넘긴했는데 일본내 판매량은 새턴보다 딸렸음 저때 게임기 팔린수보다 소니한테 서드파티 뺏긴게 더 타격이 컸지 | 25.02.01 13:19 | | |

(IP보기클릭)39.7.***.***

기술력 자체는 무언가 선도했다곤 하는데
25.02.01 13:1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오 쩐다 vr콘솔이 이미 있었구나!
25.02.01 13:14

(IP보기클릭)182.230.***.***

수 많은 아이들의 목뼈를 가져갔다던 물건
25.02.01 13:14

(IP보기클릭)220.86.***.***

이오시프 쓰탈린
눈알도 가져갔다던데 | 25.02.01 13:19 | | |

(IP보기클릭)203.152.***.***

닌텐도64가 저거 바로 아래급인가?
25.02.01 13:15

(IP보기클릭)112.148.***.***

[SkC]
ㄴㄴ 닌텐도64는 나름 선방했음 전세계 판매량으로 따지면 N64가 3290만대, 큐브가 2170만대, 위유가 1356만대로 닌텐도의 부진했던 하드웨어 중에선 가장 잘팔린게 N64임 | 25.02.01 13:21 | | |

(IP보기클릭)203.152.***.***

570i ELS
아 큐브가 있었지 참 | 25.02.01 13:21 | | |

(IP보기클릭)112.148.***.***

[SkC]
큐브보다 더 폭망한게 망유 ㅋㅋㅋ 그런데 망유 시절 때 개발하던 닌텐도의 HD게임들은 스위치의 대 성공을 불러온 젤다 야숨과 마리오카트 8이니 꼭 실패가 실패로만 끝나진 않는구나 싶음 | 25.02.01 13:23 | | |

(IP보기클릭)125.187.***.***

발상은 좋았는데 그 발상이 사실상 지금도 실현이 안되는중 ㅋㅋㅋ
25.02.01 13:15

(IP보기클릭)119.192.***.***

케모나
스위치 들어서도 조이콘 기능 풀가동 하는 라보 내놨지만 닌텐도 입장에선 미적지근 했다 하니 ㅋㅋㅋ 난 이거 사보고 본체에 자이로와 방향 센서 내장되어 있단건 처음 알았음 보통 휴대모드는 조이콘 끼고 하니 조이콘이 하는갑다 했지 ㅋㅋㅋ | 25.02.01 13:20 | | |

(IP보기클릭)125.188.***.***

저거 사촌동생네 있었는대 진심혁신적이였는대10분이상못함
25.02.01 13:16

(IP보기클릭)119.196.***.***


25.02.01 13:18

(IP보기클릭)118.235.***.***

사실 닌텐도도 닌64 후에 게임큐브를 내면서 새턴-드림캐스트 트리를 탔었음. 그대로 세가처럼 몰락하나 했는데 DS가 터지고 위가 나로면서 닌텐도의 제작방향을 확 틀어버리면서 다시 전성기를 맞은거지.
25.02.01 13:18

(IP보기클릭)175.198.***.***

이게 휴대기기라는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음
25.02.01 13:18

(IP보기클릭)119.196.***.***

미치룽룽
피씨엔진 LT같은것도 휴대용이고 2kg언저리의 게이밍 노트북도 어쨌든 휴대는 되니까 ㄲㄲㄲ | 25.02.01 13:26 | | |

(IP보기클릭)180.65.***.***

이거 솔직히 시대를 너무 많이 앞서나갔어
25.02.01 13:19

(IP보기클릭)125.132.***.***

그래도 위유 에서는 스플래툰이 나왔다구!
25.02.01 13:20

(IP보기클릭)211.246.***.***

데엔드로
와! 스플래툰의 억제기! (도주) | 25.02.01 13:24 | | |

(IP보기클릭)125.132.***.***

월급루팡조아쓰
사실 맞지 않을까; 위유에서 1천만 못팔았는데 스위치에서 천만 넘었으니까..(도주) | 25.02.01 13:25 | | |

(IP보기클릭)112.148.***.***

데엔드로
억제기로 따지면 마리오카트 8이 더 쎄지 마카8이 그 망했다는 위유에서 850만장을 팔았는데 스위치로 나온 마카8DX는 24년 3월 기준으로 6190만장을 넘겼음 ㅋㅋㅋ | 25.02.01 13:29 | | |

(IP보기클릭)121.134.***.***

시대 대비 참신함은 탑급인데, 일단 한번 하기가 너무 번잡스럽고, 단색이라는 점, 그것도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 색상의 단색이라는 것이 너무 컸음. 플스 나와서 폴리곤 사용한 게임들이 태동해서 그래픽적으로 승부보던 시대에 단색이라니, 아무리 VR 요소가 있다고 해도 시장의 흐름을 너무 거슬렀음. 원더스완 초기 단색 모델도 그렇고, 요코이 군페이 옹의 개발 철학을 너무 극단적으로 반영한 결과가 아닐까 싶음
25.02.01 13:26

(IP보기클릭)119.75.***.***

버추얼 보이는 당시 닌텐도 회장도 긴가민가했는데 하드웨어 개발로 개국공신급이었던 요코이 군페이가 강력하게 밀어붙인 게임기라서 '정통 후속기'가 아니라 별개 상품으로 내놓았던 거라서 큰 타격은 없었음 주력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버보로 옮긴것도 아니었고 조금만 생산하다 그냥 지원 끊어버렸거든(대신 요코이 군페이가 책임지고 퇴사) n64는 당시 일본 영향 받은 플빠 성향의 국내 게임잡지들이 워낙 대차게 까서 큰 실패로 여기는 사람이 많은데 실제로는 슈패보다 더 수익이 좋았다고 함 당시 미국에선 X360 정도 포지션이었다고 생각하면 됨 게임큐브가 처음으로 진짜 실패라고 부를만한 주력 콘솔이긴한데 이것도 회사가 기우뚱하고 그럴 정도는 아니고 무난무난한 수준은 감 아마 미국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자인 XBOX이 출연하지만 않았다면 N64와 비슷한 포지션을 가져가며 훨씬 흥했을 가능성이 있었음 진짜 망한건 위유
25.02.01 1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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