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레벨 공유가 문제다 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그게 히오스의 주 차별점이자 척추인데 그걸 바꾸라고 하는건 좀 말이 안되는거 같음
보완하거나 손 보는 수준이면 몰라도..
아이템도 솔직히 잘 모르겠음
아무래도 픽 꼬이고 카운터 당하면 이기는게 거의 불가능해져서 그러는거 같은데
아이템이 없는 대신 특성을 더 다양하고 밸런스를 맞추는 식으로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애초에 특성 밸런스도 못 맞추는데 아이템 밸런스는 어떻게 맞추겠음
예나 지금이나 구간마다 필수 특성 절대 안 고르는 특성들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튼 망한건 그냥 운영을 더럽게 못한게 큰거 같음
1. 매치메이킹이 너무너무 구데기임...
솔랭/팀랭 문제나 무지개 랭크게임은 유명하고
빠대도 조합 구데기 + 맵 카운터 당하면 진짜 하기 싫어짐
2. 신고 무쓸모
3. 영웅 밸런싱
4. 유저 엿 멕이고 조롱하기
여튼 아직도 간간히 밸패 하고 그러던데 참 아쉽다
재밌게 했었는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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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건 아는데 요즘 2-3개월마다 짜잘이 밸패 하더라고 | 24.05.14 01: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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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하고 싶은 캐릭터 무조건 하게 해주는건 좋지만 히오스처럼 맵+조합빨 타는 게임에 빠대 시스템은 진짜 좀... | 24.05.14 0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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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 수도... 근데 공산주의 버린다고 롤이나 도타급이 될 수 있었을까 싶음 결국 if 이야기지만 ㅜㅜ | 24.05.14 0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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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는 생각 못했네 | 24.05.14 0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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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플하니 또 생각난게 힐러/서폿이 유난히 노잼 같음 별로 임팩트가 없어보여서 | 24.05.14 02: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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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가르짱재밌단말이에여 | 24.05.14 02: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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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건 인정이지 | 24.05.14 02:1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