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은 이렇게, 기본 이상 패시브, 디에치 홍루 패시브 싱클레어에 몰아주기
기홍루 대신 디홍루 벤치로 세운 이유, 횟수 제한이 없어서 광역기로 여러명 흐트시키거나 사망시키면 7*다수로 들어옴.
다른 인격에 비해서 합 승리시, 레벨 이상 적 처치시, 아군이 적 처치시 정신력 증가량이 5높다. 그래서 초반에 정신력 펌핑을 잘 할줄 알았는데,
일반전투에서 적들이 합을 진짜 안해준다. 아니 합을 하려니까 왜 적들이 수비스킬써서 일방공격하게 하냐고
정신력 유지와, 합 안정성에서 가장 큰 문제 변신시 정신력35소모
정신력이 10이 되어버려서, 앞면 확률이 떨어진다. 그 상태에서 합을 이겨야 정신력이 복구되는데, 적이 흐트러졌거나, 수비스킬을 사용하여 합을 안 해준다?? 뒷면으로 스킬 쓰는거지, 합을 해줘도 문제다. 정신력이 10이라 수시로 뒷면을 띄워서 합을 못 이김
합하기전에, 스킬을 쓰기전에 정신력을 회복 시켜줘야하는데, 이는 런싱보다 빠른 수감자가 에고를 써주거나,
쥐파우 색욕 공명으로, 정신력 15라도 회복해서 보조해줘야 한다.
차라리 정신력 회복 시점이, 전투 시작 시인, 기본홍루가 나을지도 모르겠다.
홀리데이가 진짜 효자다
매턴 유지 턴 수 *5 정신력 감소는 크게 문제가 안됨.
폭거던 개편과 함께 나오는 가장 큰 문제, 4층까지 적들 레벨이 45를 넘어가지 않느다?? 한판만 해서 잘 모르겠는데,
4층까지 적들을 잡아도 정신력 회복을 못함. 4층 거의 막바지즘에 적을 잡았을때 정신력 회복하는게 보임.
쥐싱, 마이너스 코인 다음으로 앞면 확률이 불안정하다. 쓰려면 서포트패시브, 에고등 케어가 많이 필요해보임.
그래도 딜은 잘나온다, 확실히 뽕맛은 있음. 뒷면인데 202
시작버프, 조합기프트 없는거 생각하면 깡딜은 확실하다.
피해량 +50퍼 주는 화상버전 미니 피안개 맛있다.
근데 조건이 화상 나비 선택지에서 홍염살 잡는거임. ?????????
딜은 이렇게 나왔는데, 신경쓰는거에 비해 활약은 좀...
신에고 기프트 먹고, 4냥불이 더 쎄졌다.
5층 너맞매는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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