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전지식
* Composed: Flip - DWM이 프레임을 잡숴서 딜레이 잡히고 출력됨
* Hardware: Independent Flip - 하드웨어적으로 바로 드로잉 하지는 않지만 GDI = DWM을 무시하고 직접 그림
* Harware Composed: Independent Flip - 하드웨어적으로 바로 드로잉함 (Multi-Plane Overlay 지원 하드웨어 필요)
Composed: Flip이 지연시간 확 늘어나는거고
Hardware: Independent Flip부터 DWM을 무시함
이런 구조인 경우에는 메인 모니터인 3번에 거의 무조건 DWM 무시가 잘 들어감
이렇게 우측에 둬도 DWM 무시 잘 되고
근데 이런 구조면 3번 스크린이 전체화면 점거 상태가 아니면 DWM을 무시 못 함
대체 이건 왜 이러는 거냐
explorer.exe 죽이니까 또 잘 됨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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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윈도우10에 비해 윈도우11이 훨씬 편하고 발전된 게 많다고 생각합니다 DWM나 FlipModel 관련해서는 윈도우10 1803부터 맛탱이 가기 시작한 것도 있구요... | 24.04.30 03: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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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 24.04.30 03:5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