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에서 무기 코딩:
1. 출처 유닛의 위치를 기준으로 지속 효과의 오프셋 좌표를 -1~-40까지 찍는다
2. 각 좌표마다 가로 3, 세로 1 직사각형 영역을 검색해 피해를 입게 될 유닛을 찾는다
3. 피해를 입을 유닛에게 속도가 느려지면서 일정 주기마다 피해를 입히는 동작을 적용한다
4. 동작이 적용되는 첫 시점에 큰 피해를 입히고, 일정 주기마다 약한 피해를 입힌다
1,2번은 가시지옥(럴커)의 일반공격 형식을, 3,4번은 고위기사(하이템플러)의 사이오닉 폭풍 형식을 차용
광선이 나가는 코딩:
1. 광선의 시작 지점을 유닛의 무기 끝, 끝 지점을 무기 코딩에서 2번(영역검색)으로 지정한다
2. 광선이 끝나는 지점을 일정한 속도를 가진 "이동 장치로서의 자리" 행위자로 설정한다
거신의 열 광선이 발사되는 형식을 차용
한줄요약 : 가시지옥과 고위기사, 거신을 잘 섞으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관통형 빔 공격을 만들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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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빔공격은 기본코딩이 즉발이라 빠르게 나아가는 형식으로 만들기가 은근 어렵더라 훌쩍 | 24.04.29 23: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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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5859526 근 1주일 동안 뽕차서 열심히 만드는중 (도폭 와이어만 구현하면 끝!) | 24.04.29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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띠용 ㅋㅋㅋㅋㅋ | 24.04.29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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