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핫딜에 프리스비에서 소니 헤드폰 mdr-1000x 리퍼비쉬를 35만원에 구매해서
상품을 받고 풀어 봤더니 생각보다 상태가 별루더라구요.(스크레치부분)
가격도 새것(인터넷 최저가)보다 5만원정도밖에 안 저렴하구요.
맘에 안 들어서 반품접수신청을 받아달라고 1:1게시판에 올렸는데, 상담자가 교환/반품 정책에 스크레치로는 안된다고 되어있고 판매글에 명시되어 있어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조회해보니깐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태를 보고 구매한게 아니라 온라인 구매 특성상 직접 보고 구매를 한게 아니라 택배로 받아보고 상품을 개봉해서
확인해야하는 특성때문에 맘에 안들면 7일내에 반품처리가능하다고 하는데, 프리스비에 다시 한번 더 연락 할려고 합니다.
판매글에 명시는 되어있지만 그 스크래치 상황이 어느정도인지는 안 나와있고 판매자 위주의 교환/반품 처리 사항이라 소비자입장에서는 좀 불리한 상황에서라 억울해서요.
(무조건 지켜야 하면 소비자가 피해 보는건 맞아요. 프리스비는 기기 고장이 아니면 무조건 교환 반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