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사실 스위치에 게임성이 극한으로 좋은 게임들이 즐비해있어서(일단 닌텐도 본가게임은 무조건 게임성 절륜 !)
과연 포켓몬이..
이번에 해도 또 잼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보면
그래픽은 확실히 예전 포켓몬에 비해 세련되어지고 미려해졌으나
게임프리크가 항상 유지해온 포켓몬스터의 연출제작은
일관성이 유지되는데 그게 머냐면
몬스터별이 아니라.. 스킬별로 모션을 크게 만들어놓고
중복되는게 많은스킬들은 몬스터몸도 안보여주고 그냥 효과이펙트로 마무리 (물기나 쨰려보기 찍기 등)
몬스터 미려하게 그려놓고 양심에 가책을 느끼긴싫었는지.. 그냥 적당히 몹별로 2가지 모션만들어서
기술별로 얼추 비슷한곳에 중복해서 분배해버리는 방식이
지금도 그대로 유지되더군요 *(소실 오랜눈팅결과)
ㅇㅇ
아니
연출한번 만들어놓으면 진짜 평생쓸텐데
포켓몬 만다는 이유로
모션을 끝까지 이리 만들어버리네요
하하
이번에
아예 팍 줄이고
400여명에
제작도 3년간해놓고
지금보니
모션하고 연출은 썬문 이나 그이하세대랑
대동소이합니다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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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접하시면 기본적인 재미는 보장합니다. 엄청난 매출 대비 발전이 없는것에 대한 성토지요. | 19.11.14 01: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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