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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디오 게임"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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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999일 LV.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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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5.05.25 (18:43:11)
IP : (IP보기클릭)118.235.***.***
2025.05.25 (18:43:1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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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32.***.***
이걸 이용해서 허깨비처럼 주식방어용 영상 더 고퀄에 더 싸게 나오겠네
(IP보기클릭)1.225.***.***
아이씨 결국 피해보는건 그냥 진짜 게임하고싶은 사람이잖아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59.5.***.***
이제 트레일러만 그럴 듯하게 만들어서 투자받기 더 쉬워지겠네 폰게임도 실제 게임플레이도 아닌 걸 갖고 광고 양산하는 걸 보면
(IP보기클릭)121.129.***.***
10년뒤가 궁금해지네 ㅋㅋ 아직은 달릴때마다 장탄수 변하는것도 그렇고 불쾌한 골짜기를 완전히 넘어가지 못한것 같은데, 조금만 지나면 뭐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33.***.***
이젠 게임 트레일러의 실제 플레이영상도 못믿게됐구만..
(IP보기클릭)112.161.***.***
진짜 몇년 안에 넷플릭스에 ai영화가 넘치겠네.,.
(IP보기클릭)58.78.***.***
아직 공간이랑 완전히 알맞는 소리까진 못 만드는 듯
(IP보기클릭)58.78.***.***
아직 공간이랑 완전히 알맞는 소리까진 못 만드는 듯
(IP보기클릭)121.129.***.***
10년뒤가 궁금해지네 ㅋㅋ 아직은 달릴때마다 장탄수 변하는것도 그렇고 불쾌한 골짜기를 완전히 넘어가지 못한것 같은데, 조금만 지나면 뭐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33.***.***
이젠 게임 트레일러의 실제 플레이영상도 못믿게됐구만..
(IP보기클릭)175.199.***.***
아예 AI로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함. | 25.05.25 18:48 | | |
(IP보기클릭)175.199.***.***
우리가 예전에 하던 것처럼 실시간 렌더링이 아니고 게임의 패턴을 학습 후 그 영상을 바로 AI가 출력... | 25.05.25 18:49 | | |
(IP보기클릭)211.36.***.***
트레일러로 긴빠이치기 쉬워질 듯 | 25.05.25 18:57 | | |
(IP보기클릭)125.180.***.***
아직 원시적인 수준이지만 마인크래프트 스크린샷을 가지고 ai가 조작 들어오는대로 다음 화면 출력하면서 게임할 수 있는게 1년전에 유행했었지 | 25.05.26 09:12 | | |
(IP보기클릭)112.161.***.***
진짜 몇년 안에 넷플릭스에 ai영화가 넘치겠네.,.
(IP보기클릭)211.198.***.***
저거 사용해본 영상보면 이제 배경소리나 대사까지 만들어진다고 하던거보면 진짜 영화도 머지않은 시일에 우르르 나올 듯 ㄷㄷㄷㄷ | 25.05.25 20:39 | | |
(IP보기클릭)222.118.***.***
일단 일관성이 관건이고, 기대가 없을 때는 이 정도 퀄리티라고? 할만하지만 감독이 원하는 퀄리티가 있다면 돈 주고 찍는게 랜덤성에 의존하는 것보다 빠른 느낌이라서.. 일단 소설 그림(사진) 소리(음악) 영화순이지 않을까함. | 25.05.26 03:13 | | |
(IP보기클릭)118.32.***.***
이걸 이용해서 허깨비처럼 주식방어용 영상 더 고퀄에 더 싸게 나오겠네
(IP보기클릭)1.225.***.***
아이보리세이버
아이씨 결국 피해보는건 그냥 진짜 게임하고싶은 사람이잖아ㅋㅋㅋㅋㅋㅋ | 25.05.25 18:47 | | |
(IP보기클릭)118.235.***.***
크아아앜 | 25.05.25 18:48 | | |
(IP보기클릭)121.165.***.***
Ai가 정보난립으로 퀄좋은 명작을 가리게 되는게 전반적인 흐름인듯 되게 역설적이네 | 25.05.26 03:29 | | |
(IP보기클릭)59.5.***.***
이제 트레일러만 그럴 듯하게 만들어서 투자받기 더 쉬워지겠네 폰게임도 실제 게임플레이도 아닌 걸 갖고 광고 양산하는 걸 보면
(IP보기클릭)211.62.***.***
와! 엄청난 기술발전! 앞으로 게임에 어떤도움이 될까 .. 가 아니라 와, 이렇게 쉽고 빠르게 트레일러, 인게임영상(아님) 을만들어서 우릴 속일까 부터 걱정됨 | 25.05.25 18:49 | | |
(IP보기클릭)59.5.***.***
ㅋㅋㅋ 이미 게이머 입장에선 많이 당해봐서 ㅎㅎ... 폰겜광고는 아예 장르까지 달라지더라 ㅋㅋ 전략게임이 퍼즐로 둔갑하고 쟤넨 최소한 실제 게임을 반영해야 한다는 하한선이 없나 싶었어 | 25.05.25 18:53 | | |
(IP보기클릭)14.36.***.***
비디오게임쪽은 유명한 킬존2 사기 트레일러가 있고 ㅋㅋㅋㅋ 그거뺴도 옛날 엔씨나 국산게임들이 오프닝영상만 cg로 그럴듯하게 만들고 실게임은 요새나오는 인디하급중에 최하급 게임마냥 나왔긴했지 | 25.05.25 18:58 | | |
(IP보기클릭)175.198.***.***
그게 오래 되풀이되다보면 점점 신중해지고 트레일러만으로는 판단하지 않게 되겠지 | 25.05.25 21:53 | | |
(IP보기클릭)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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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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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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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저거가 좀더 발전하면 게임 자체를 AI로 찍어낼 수 있어서 어차피 사기영상 만들기보다 진짜 게임을 만드는게 더 이득될지도 모르지... | 25.05.25 18:56 | | |
(IP보기클릭)222.120.***.***
(IP보기클릭)119.202.***.***
(IP보기클릭)211.36.***.***
이미 npc상호작용이나 배경 모델링, 모션 애니메이션엔 활용중임. 나중엔 대사 스크립트나 기획까지도 ai를 활용하면 개발자는 그저 짜깁기해서 겜 양산할수 있겠죠. | 25.05.25 19:02 | | |
(IP보기클릭)119.202.***.***
아니 그거 말고 그냥 실시간으로 ai가 렌더링한 게임 다운이나 그런거 필요없이 | 25.05.25 19:05 | | |
(IP보기클릭)211.36.***.***
가능은 할 것 같은데 아직 이미지 생성만해도 시간이 걸리는데 게임같은 복잡한 상호작용이 필요한건 생성에 많은 연산력을 필요로 할 듯 | 25.05.25 19:10 | | |
(IP보기클릭)58.77.***.***
실험적으로 만들고 있는거 있음. 간단한 슈팅게임 같은거 가능 | 25.05.25 19:31 | | |
(IP보기클릭)119.202.***.***
퀘이크 2도 지금 ai로 나왔다고 이야기 나오는거 보니 후에는 더 쩌는게 나오지않을까싶어서 | 25.05.25 19:36 | | |
(IP보기클릭)122.43.***.***
무슨 말인지 알 것같다. 어릴 때 레고 블록 쏟아놓고 간단한 것 하나 만들어가며 그걸로 롤플레잉을 하는데 바로바로 시나리오랑 조립품이 싹싹 변하는것 처럼 말이지? | 25.05.25 22:17 | | |
(IP보기클릭)218.54.***.***
ㅇㅇㅇ 내가 말을 어렵게했나봐 | 25.05.25 23:30 | | |
(IP보기클릭)121.101.***.***
oasis ai라고 있긴 한데..(플레이어의 입력을 받아서 마인크래프트 영상을 AI로 생성하는거) | 25.05.26 00:14 | | |
(IP보기클릭)125.135.***.***
그런거 하려고 계속 개발중일꺼임. 일단 둠이였나 퀘이크였나? 실시간 플레이에 좀 어설프게 랜더링 되는 수준까진 왔음. 게임이 그정되면 나중에 VR 6DoF 영상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기대 중. | 25.05.26 10:39 | | |
(IP보기클릭)114.206.***.***
어짜피 사용자가 원하는 것은 "경험하는 것" 그 자체이기 때문에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리얼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상호작용을 자연스럽게 연산할 수 있으면 물리엔진 기반이 없어도 "게이밍" 체험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뇌파와 뇌신경망에서 나오는 신호도 쉽게 스캔/분석/해석해서 뇌내 전달 신호의 입출력이 가능해지면 "루시드 드림"을 굳이 복잡한 절차와 연습을 거치지 않고도 구현할 수 있는 때가 오겠죠. | 25.05.26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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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까 ㅋㅋㅋ 10년후면 얼마나 대단한게 나올지 | 25.05.25 21: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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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하면 게임 영상들 무단 학습시켜서 만든것들이라 | 25.05.25 20: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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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프터에 감독이나 이런 필수 인원의 인건비는 필요할거고 사용한AI모델 업체에 일정량 돈 떼줄거고 같은 퀄리티라는 가정하에는 어느게 시간이랑돈이랑 많이들지 생각해보면 아직은 실사영화라고 봄. | 25.05.26 0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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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노래에 맞춰 편집 연출을 잘한 점. AI의 일관성 없는 점을 특징적인 복장, 피부색, 안경, 수염 등으로 캐릭터의 일관성을 만든 점. 이건 감독이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듦. | 25.05.26 03: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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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무를 수도 없어 | 25.05.26 0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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