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생각한데는 몇가지 이유가 있거든?
1. 이렇게 개쩌는 디자인을 뽑아놓고 죽어버린 상태로 냅둘리 없다
2. 유메는 아비도스와 호시노의 과거사에서 가장 핵심적인 파츠이므로 회상만으로 끝나기보다 키보토스의 현 시간대에 등장하는게 보다 임팩트가 크다.
3. 작가가 피카츄다. 피카츄는 마지막의 해피엔딩을 강조하기 위해 개쩌는 피폐를 쏟아부은 전적이 있다.
1. 이렇게 개쩌는 디자인을 뽑아놓고 죽어버린 상태로 냅둘리 없다
2. 유메는 아비도스와 호시노의 과거사에서 가장 핵심적인 파츠이므로 회상만으로 끝나기보다 키보토스의 현 시간대에 등장하는게 보다 임팩트가 크다.
3. 작가가 피카츄다. 피카츄는 마지막의 해피엔딩을 강조하기 위해 개쩌는 피폐를 쏟아부은 전적이 있다.
4. 키보토스의 학생들은 신비를 지니며 그 이면은 공포다.
유메는 현시점에서 죽어있는 상태이며 그 이면은 살아있는 상태이다.
5. 게마트리아는 신비를 반전시킨 공포를 적용한 개체를 제조하며, 이 공포는 무생물에만 적용할수 있다.
시체는 무생물이다.
결론. 유메는 신비와 죽음이 반전되어 공포와 생을 얻은 보스로서 등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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