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머리카락 부러진 사람입니다... 정말 우연히 저번주였나, 필요한 도료를 구입하면서 다른 제품들 구경하던 중에 핀바이스 세트를 정말 싸게 파는걸 발견해서 한번 써보려고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 쓸 줄은 몰랐네요.
예전에 오른쪽에서 나타나시던 피규어 수리하는 금손분을 생각하며, 황동선은 없지만, 핀바이스로 구멍을 뚫어주고 황동선 대신 바늘을 잘라넣어 본드로 접착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다른쪽 연결부포함, 축부분을 갈아주어 부드럽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다만 한쪽을 좀 맣이 갈아버려 머리카락이 툭툭 떨어지기는 하지만, 가만히 두면 붙어있기도 해서 상관은 없을듯 싶네요.
혹시몰라 남겨두는 사진. 처음만들어 보는 걸프라라, 열심히 만들다 보니 이것저것 시도해서 더러운 부분들이 좀 있습니다.
전체샷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오른쪽 부분 머리카락 조인트가 부려졌습니다. 안쪽이 부러진거라, 대충 연결해 두어도 티가 나지는 않네요.
아직 드론스피커가 남아있습니다. 귀찮아서 미루다 보니 시간이 읎네요 ㅋㅋㅋ.
다른 포즈나 사진들은 다른 부속품 까지 완성하면 찍어야겠습니다.
빤쓰는 열심히 마스킹 해서 줄무늬 만들어 주었습니다. 살짝 번진 부분들이 있는데, 이것까지 다듬는건 너무 제 능력 밖이네요.. 그래도 노력은 했읍니다.
지금까지의 감상으로는, 정말 이쁘기는 하지만 조금 아쉽네요, 프라를 맣이 만져본건 아니지만, 가격이 약한것도 아닌데, 스티커들을 좀 추가하여 부분도색 포인트를 가려주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그리고 허리와 고관절 관절이 자꾸 톡톡 빠집니다.. 다른 리뷰들 보면 그냥 순접으로 붙여두신 분들도 많던대, 그건 좀 아깝네요.
암튼 빠른 시일 안에 완성해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총총
119.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