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
- 격전의 아제로스와 어둠땅의 특정 던전 및 공격대에서 기존 전리품이 잘못된 아이템 레벨로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직업 밸런스
■ 죽음의 기사
영웅 특성
- 종말의 기수
- 부정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불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연약함이 불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 부정의 습격이 불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 대재앙의 룬의 효과가 불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 산레인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피의 여왕의 정수 중첩당 특화 증가가 0.8%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슬픔의 고통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흡혈의 일격의 구울, 춤추는 룬무기의 공격력 증가가 6초 동안 10%에서 8초 동안 20%로 증가합니다.
냉기
- 모든 공격력이 12%만큼 감소합니다.
- 도살기 또는 단단한 얼음을 소모하면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지속시간이 0.8초만큼 증가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 망자의 사령관이 대재앙으로 소환된 구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루이드
영웅 특성
- 엘룬의 대행자
- 수호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세트 효과로 인해 발동하는 별빛 쇄도의 효율이 65%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 숲의; 수호자
- 조화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축적하는 피해량이 3%가 되고, 최대 축적량이 50%로 감소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지속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야성
- 표범의 아귀의 흉포한 이빨 공격력 증가가 40%//80%에서 60%//120%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기원사
영웅 특성
- 불꽃 형성자
- 정수 폭탄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 내면의 불꽃의 치유량 보너스 계산에 영향을 주는 타이밍 문제를 수정하고자, 의도되었던 화염 흡수의 변경점을 되돌렸습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꿈의 숨결에서 이세ㅐ아의 부름과 같은 주문의 스냅샵 치유 효과가 사라지는 문제도 있었습니다.
- 불의 숨결의 지속시간이 2초 미만일 때 화염 흡수가 이글거리는 잿불 효과를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황폐
- 정수 폭탄의 공격력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불꽃의 중첩당 지속 피해 증가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비늘사령관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세트 효과인 편대가 최대 8번의 기염을 시전할 수 있게 제한됩니다. 기염의 공격력은 25%만큼 증가합니다. 기염을 자신의 등 뒤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보존
- 시간 변칙의 흡수량이 230%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흡수량이 더욱 급격히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시간 변칙의 흡수량이 던전에서 보존 기원사에게 더욱 효과적인 무기가 되어 파티원 전체가 받는 피해를 감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공격대에서 너무 큰 파워를 가지기 않도록,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흡수량이 더 많이 감소합니다.
■ 사냥꾼
영웅 특성
- 황폐의 화약이 특화: 저격 훈련 및 특화: 야수의 왕의 영향을 받습니다.
야수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사격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마법사
- 개발자의 한 마디: 마법사의 전반적인 파워는 평균 수준이지만, 마법사 티어 세트 효과는 과도하게 강력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특정 티어 세트의 파워를 크게 낮추고 전문화 및 영웅 특성의 파워를 일부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 변경점의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 시 조정할 것입니다.
영웅 특성
- 서리불꽃
- 화염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혜성 폭풍, 서리불꽃 폭발, 얼음불꽃 화살의 작열 적용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얼음불꽃 화살 공격력 증가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서리불꽃 폭발, 서리 회오리, 혜성 폭풍의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냉기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주문술사
- 비전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비전 작렬이 부여하는 비전의 조화 중첩이 2개에서 1개로 감소합니다. 쇄편이 비전의 조화를 부여할 확률이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비전 쇄편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냉기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얼음창이 한랭 전선을 부여할 확률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쇄편이 한랭 전선을 부여할 확률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성난태양
- 비전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하급 시간 왜곡이 증가시키는 가속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화염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하급 시간 왜곡이 증가시키는 가속이 2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이상 고열의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0.25초로 감소합니다. 주문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비전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불기둥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수도사
- 신비한 손길의 받는 물리 피해 증가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롤백)
#개발자의 한 마디: 신비한 손길 강화의 목적은 레이드에서 다른 비슷한 레이드 강화 효과와 비슷한 파워를 가지게끔 하고, 쐐기돌 던전에서 물리 딜러 조합에 약간의 영향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변경 사항과 물리 딜러의 생존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커뮤니티의 우려를 듣고, 이 변경점을 원래대로 되돌리기로 하였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빌드 데이터마이닝에는 반영되지 않았지만, 이번주 후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 성기사
영웅 특성
- 빛의 대장장이
- 정의의 망치, 축복받은 망치, 성전사의 일격을 통해 발동하는 망치와 모루의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축복받은 망치를 한 번 시전했을 때 모루와 망치가 두 번 이상 발동되지 않습니다.
- 파티에 여러 명의 성기사가 있을 때 하급 무기와 방어구가 다른 성기사가 시전한 하급 무기와 방어구 효과에 중첩됩니다.
- 하급 무기와 방어구를 시전하는 성기사에서 적용할 수 없습니다.
징벌
-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심판관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심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칼날이나 정화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대영주의 심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의 하강의 패하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최고천의 망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빛의 망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종의 심판의 공격력이 100%가 아닌 80%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
영웅 특성
- 공허술사
- 수양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 증가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정신 분열의 최대 공격력 증가가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암흑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 -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 증가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4세트 효과 - 공허의 격류의 최대 공격력 증가가 6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공허의 폭발이 증가시키는 엔트로피 균열의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암흑
- 종속적인 어둠이 그림자 환영의 공격력도 증가시킵니다.
■ 도적
암살
- 혈폭풍의 공격력이 9%만큼 감소합니다.
- 독살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 파열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매복의 공격력이 7%만큼 증가합니다.
- 절단의 공격력이 11%만큼 증가합니다.
- 근접 자동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무법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의 칼날의 주변 대상 피해가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잠행
- 검은 화약의 공격력이 11%만큼 증가합니다.
- 기만자 -
- 날렵한 질풍의 주변 대상 피해가 6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주술사
영웅 특성
- 폭풍인도자
- 고양
- 폭풍의 추가 대상 피해가 6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사
영웅 특성
- 악마학자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악마의 눈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황폐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지옥불 화살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 소로스의 불길의 악마 및 화염 공격력이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 지옥소환사
- 고통
- 쇠퇴의 주기적인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잘란의 야성의 화염 공격력 증가가 2%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잘란의 잔혹성의 암흑 공격력 증가가 2%에서 6%로 증가합니다.
- 파괴
- 쇠퇴의 주기적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3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잘란의 야성의 화염 공격력 증가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잘란의 잔혹성의 암흑 공격력 증가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영혼수확자
- 고통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맹렬한 악마의 영혼의 공격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수확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악마의 영혼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영혼 파문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악마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의 영혼 휘두르기가 특화의 효과를 두 번 받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나괴철로 종극점 2세트 효과가 어둠접촉의 효과를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무기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소용돌이 연마의 추가 대상 피해가 55%에서 65%로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분노 전사는 지속적인 광역 전투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변경점은 이 상황에서 분노 전사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 PvP
■ 보상
- 3시즌 검투사 탈것이 크아레쉬의 유령 테마와 더 잘 어울리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전쟁 #3시즌 #밸런스패치 #밸패
(IP보기클릭)211.118.***.***
냉기 너무 좋아서 너프먹을것 같았지만 12%는 ㅋㅋㅋ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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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너무 좋아서 너프먹을것 같았지만 12%는 ㅋㅋㅋ ㅠㅠㅠ
(IP보기클릭)118.32.***.***
냉또속! | 25.07.18 13:04 | | |
(IP보기클릭)115.94.***.***
냉죽이가 저정도로 좋아졌었군요. 내부 초기만 잠깐해서 몰랐는데;;;; | 25.07.18 13:39 | | |
(IP보기클릭)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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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기는 뭐가 바꼈길래 저정도로 버프가 되나요? | 25.07.18 13:40 | | |
(IP보기클릭)59.15.***.***
1시즌에서 2시즌으로 넘어가면서 스킬 하나가 기존에 2분쿨기에서 1분쿨기가 되면서 전확팩도 그렇고 1시즌도 그렇고 아무도 안쓰던 스킬을 쓰게 개편되었는데요 3시즌에 다시 2분 쿨기 되면서 다시 아무도 안쓰게 바뀌였습니다. 그 외에 태양의 사자 징벌의 기사는 원래 체급이 구려서 전시즌 기준 탱커랑 딜경쟁 하는 수준이였고 기사단의 경우는 최고천의 망치라는 패시브 효과가 딜비중을 많이 차지하는데 이 최고천의 망치 비중에 영향 미치는게 그 2분쿨기에서 1분 쿨기 된 스킬이였어요. | 25.07.18 13:46 | | |
(IP보기클릭)115.94.***.***
...........왜 돌린거죠...?? 말씀하신거만 들으면 밸런스를 맞춰둔것같은데...... 밸런스란게 참 어렵네요;;;; | 25.07.18 13:56 | | |
(IP보기클릭)59.15.***.***
일단 기사단이랑 태양의사자 특성간 벨런스가 너무 심각하게 나서 그랬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기사단만 해도 자체 체급이 후달려서 빛의 망치라는 데미지 질링 기술이랑 최고천의 망치가 딜의 상당부분(단일딜은 그래도 선고가 더 높은편)인데 그 둘다 없는 태양의 사자는 1시즌 때는 잠깐 정도 기사단보단 나았는데 이후부턴 쭉쭉 나락가서 2시즌에서는... | 25.07.18 14:00 | | |
(IP보기클릭)21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