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소프트웨어는 지난 회계연도에 매출과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7월 23일 일본 관보에 게재된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엘든 링'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는 전년 대비 총매출이 5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3.5% 성장했습니다.
프롬 소프트웨어의 지난 회계연도 (2024년 4월 1일 ~ 2025년 3월 31일) 전체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출: 234억 9,700만 엔 , 전년 동기간 대비 51.5% 증가
영업이익: 100억 7,700만 엔, 전년 동기간 대비 53.5% 증가
경상이익: 102억 9,900만 엔, 전년 동기간 대비 55.2% 증가
순이익: 66억 1,800만 엔, 전년 동기간 대비 66.1% 증가
프롬 소프트웨어의 모회사인 카도카와에 따르면, 이러한 강력한 실적은 '엘든 링'의 지속적인 전 세계 판매와 최근 출시된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에 힘입은 것입니다. 참고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엘든 링: 밤의 통치자'는 올해 5월에 출시되었으므로 이번 재무 보고서에는 그 실적이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IP보기클릭)106.101.***.***
아머드코어도 DLC내줘어....
(IP보기클릭)211.222.***.***
2022 - 엘든링 2023 - 아머드코어 6 2024 - 엘든링: 황금나무의 그림자 2025 - 엘든링: 밤의 통치자 2026 - 블러드 더스크 프롬 2022년부터 쉬지않고 게임 내놓긴 했다.
(IP보기클릭)211.222.***.***
프롬소프트웨어의 확장팩은 일반적인 DLC 범주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금나무의 그림자'만 봐도, 웬만한 신작 못지않은 볼륨과 퀄리티를 보여줬죠. 기술적으로는 확장팩이 맞지만, 실제 플레이 타임이나 콘텐츠 양을 보면 사실상 반신작 정도로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밤의 통치자'도 그런 방향이라면 충분히 하나의 작품처럼 취급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재미있게 즐기지 않았습니다.) 프롬의 확장팩은 단순한 추가 콘텐츠 수준이 아니라, 새로운 필드, 신규 보스, 스토리라인까지 거의 독립적인 게임에 가까운 구성을 갖추고 있어서요. 그 점을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관점 차이는 있겠지만, 프롬 게임을 꾸준히 즐겨온 유저 입장에서는 확장팩조차도 매년 신작에 준하는 임팩트를 주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IP보기클릭)175.211.***.***
회사 차원에서 엘든링을 계속해 돌릴 것 같은 예감.. 뭐가 나오든 미야자키 못지 않은 뛰어난 디렉터가 맡아서 잘 해주기를
(IP보기클릭)1.243.***.***
내 인생 유일하게 회차플레이.. 그것도 3회차..
(IP보기클릭)175.211.***.***
회사 차원에서 엘든링을 계속해 돌릴 것 같은 예감.. 뭐가 나오든 미야자키 못지 않은 뛰어난 디렉터가 맡아서 잘 해주기를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106.101.***.***
아머드코어도 DLC내줘어....
(IP보기클릭)1.243.***.***
우리엘벤트리스
내 인생 유일하게 회차플레이.. 그것도 3회차.. | 25.07.23 19:43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222.***.***
2022 - 엘든링 2023 - 아머드코어 6 2024 - 엘든링: 황금나무의 그림자 2025 - 엘든링: 밤의 통치자 2026 - 블러드 더스크 프롬 2022년부터 쉬지않고 게임 내놓긴 했다.
(IP보기클릭)14.5.***.***
황금나무 랑 밤통은 확장팩수준인대 이걸 같은 게임이라고 통치기에는 좀 | 25.07.23 20:00 | | |
(IP보기클릭)211.222.***.***
카더라통신
프롬소프트웨어의 확장팩은 일반적인 DLC 범주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금나무의 그림자'만 봐도, 웬만한 신작 못지않은 볼륨과 퀄리티를 보여줬죠. 기술적으로는 확장팩이 맞지만, 실제 플레이 타임이나 콘텐츠 양을 보면 사실상 반신작 정도로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밤의 통치자'도 그런 방향이라면 충분히 하나의 작품처럼 취급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재미있게 즐기지 않았습니다.) 프롬의 확장팩은 단순한 추가 콘텐츠 수준이 아니라, 새로운 필드, 신규 보스, 스토리라인까지 거의 독립적인 게임에 가까운 구성을 갖추고 있어서요. 그 점을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관점 차이는 있겠지만, 프롬 게임을 꾸준히 즐겨온 유저 입장에서는 확장팩조차도 매년 신작에 준하는 임팩트를 주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 25.07.23 20:11 | | |
(IP보기클릭)203.243.***.***
위쳐3 추가컨탠츠들이 확장팩으로 명시된 이유와 마찬가지로 볼륨이 크면 그냥 dlc라 퉁치기엔.. Dlc란게 없던 과거에도 그랬고, 암만 시대가 흘러 개념이 달라졌어도 컨탠츠의 무게감 자체가 다르니 단순 추가와 확장의 규모 차이는 누가 봐도 그 급 자체가 확연히 다르죠 | 25.07.24 07:51 | | |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223.39.***.***
... 이력서 한 줄 채우고 나간다 함 ... 그런 일은 없을듯 ... | 25.07.23 19:46 | | |
(IP보기클릭)121.137.***.***
이익 증가해서 뭐 성장하면 보통 사내문화같은거 개선할텐데 그래도 뭐 나아질까싶긴한데.. 그런건가요ㄷ.. | 25.07.23 19:48 | | |
(IP보기클릭)223.39.***.***
... 개선이 될지 안될지는 몸 담아 본 사람이 잘 알지 않겠음? ... 근데 저도 들은 얘기라 ... | 25.07.23 19:49 | | |
(IP보기클릭)222.99.***.***
옛날에는 교통비도 안 준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 정도 당연한? 복지는 해주겠죠? | 25.07.23 19:58 | | |
(IP보기클릭)180.66.***.***
그건 그냥 짤린 인턴이 올린 개소리고 미야자키가 항상 베테랑 직원들 많아서 개발 빠르다고 자랑함. 그렇다고 워라벨이 좋을것 같진 않지만 | 25.07.24 01:07 | | |
(IP보기클릭)211.224.***.***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203.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