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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VR] PS VR 2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기능 트레일러 [31]
추천 20 조회 13421 댓글수 3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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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49.***.***
와 게임체인저 급이라고 불리던 햅틱피드백+적응형 트리거가 VR을 만나다니 공포게임하면 진짜 지려버리는거 아닌가? 비싸도 괜히 사고싶다. VR1때는 연결해야 하는 선들이 많아서 빡쳤는데 선 1줄로 된다고 하니 괜히 끌리네
(IP보기클릭)211.197.***.***
헤드셋에 트래킹 카메라 내장이라 필요 없습니다
(IP보기클릭)211.51.***.***
포비티드 렌더링이 그냥 단순히 가운데 부분만 적용이 아니라 시선따라 움직이며 렌더링 하는거였군요 ㄷㄷ
(IP보기클릭)153.242.***.***
셋업박스도 없는거죠? 너무 편할거 같네요 기존 PS VR 을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고민도 되지만 역시 새것이 좋은거 같아요 ㅜ.ㅜ
(IP보기클릭)121.143.***.***
사실 브알1이 선이 많다고는 했지만 실질적으로 헤드셋이랑 연결된 선은 한줄이라 플레이시 다른 유선 브알과 크게 차이는 없었죠..다만 앞에 카메라랑 연동되어 플레이 하다보니 컨트롤러랑 머리위치 맞추는거랑 항상 카메라 시야안에 있어야 하는게 가장 답답했는데 이번에는 그런게 없다보니 자기위치 마음대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더 자유롭게 느껴질 것 같네요.
(IP보기클릭)218.49.***.***
와 게임체인저 급이라고 불리던 햅틱피드백+적응형 트리거가 VR을 만나다니 공포게임하면 진짜 지려버리는거 아닌가? 비싸도 괜히 사고싶다. VR1때는 연결해야 하는 선들이 많아서 빡쳤는데 선 1줄로 된다고 하니 괜히 끌리네
(IP보기클릭)121.143.***.***
머스크잼
사실 브알1이 선이 많다고는 했지만 실질적으로 헤드셋이랑 연결된 선은 한줄이라 플레이시 다른 유선 브알과 크게 차이는 없었죠..다만 앞에 카메라랑 연동되어 플레이 하다보니 컨트롤러랑 머리위치 맞추는거랑 항상 카메라 시야안에 있어야 하는게 가장 답답했는데 이번에는 그런게 없다보니 자기위치 마음대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더 자유롭게 느껴질 것 같네요. | 23.02.08 23:12 | | |
(IP보기클릭)218.49.***.***
이번엔 카메라 아예 없어도 되나요? | 23.02.08 23:18 | | |
(IP보기클릭)211.197.***.***
머스크잼
헤드셋에 트래킹 카메라 내장이라 필요 없습니다 | 23.02.08 23:33 | | |
(IP보기클릭)218.49.***.***
리얼 ㅜㅜ 안돼 뽐뿌가... | 23.02.08 23:50 | | |
(IP보기클릭)153.242.***.***
머스크잼
셋업박스도 없는거죠? 너무 편할거 같네요 기존 PS VR 을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고민도 되지만 역시 새것이 좋은거 같아요 ㅜ.ㅜ | 23.02.09 00:30 | | |
(IP보기클릭)14.4.***.***
마네킹헤드구해서 아크릴케이스같은거만들어서전시해놓으면인테리어소품으로이쁨ㅋㅋ | 23.02.09 06:23 | | |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153.242.***.***
결국 투자대비 리턴일수도 있는데 장기적 관점으로 지원해주는거 바라는건 같은 맘입니다 | 23.02.09 00:31 | | |
(IP보기클릭)118.37.***.***
특히나 어느정도 검증된 게임들은 브알모드 지원만되어도 그래픽이나 게임성에서 보증되어있으니 충분히 먹힌다고 생각되긴합니다. 브알1으로 돌렸던 바하7만해도 체감 그래픽이 어마무시했는데 브알2에서 그정도 게임들이 지원되기만하면 진짜 대단할 것 같네요. 굳이 이번 호라이즌같이 각잡고 브알모드로 하지않아도 게임성은 그대로에 브알모드만 지원해줘도 체감이 확 달라지니 말이죠. | 23.02.09 01:07 | | |
(IP보기클릭)115.86.***.***
(IP보기클릭)211.51.***.***
포비티드 렌더링이 그냥 단순히 가운데 부분만 적용이 아니라 시선따라 움직이며 렌더링 하는거였군요 ㄷㄷ
(IP보기클릭)118.32.***.***
ffr은 중심 고정 렌더링이고 아이트래킹이 되면서 dfr이 가능해졌지요. | 23.02.08 23:45 | | |
(IP보기클릭)61.101.***.***
(IP보기클릭)222.108.***.***
파퓰원도 버튼으로 던지는데 뭔상관임 | 23.02.09 00:17 | | |
(IP보기클릭)61.101.***.***
벽도 타야되고 날아다니면서도 수류탄 던져야 하는 빠른 템포의 파퓰원 VS 자칭 택티컬 슈터 파이어월 비교가 된다고 생각하세요?? | 23.02.09 00:19 | | |
(IP보기클릭)222.108.***.***
그럼 하지마시던가 ㅋㅋ 파이어월이면 더더욱 버튼하나로 장전도 하고 근접공격도 하고 충격수류탄 2연속 던져서 킬따던 게임인데요 컨트롤러 바꼈다고 온파컨 따라가야됨? 이전 트레일러때 이미 알릭스마냥 버튼으로 무기바꾸는 것도 나왔는데 이제와서 ㅋㅋ | 23.02.09 00:24 | | |
(IP보기클릭)61.101.***.***
컨트롤러를 바꿨으면 그걸 장점으로 활용할 생각을 해야지 5년전 컨트롤러 방식으로 하는게 더 오버 아닌가 어차피 저렇게 나오면 내가 안해도 다른 사람들도 안할듯 | 23.02.09 00:28 | | |
(IP보기클릭)116.41.***.***
저런 선택지가 있다는건 좋은거 맞음. 저 기능을 무조건 써야되는거도 아니고 개발사에서 해당 기능을 넣을지 말지도 결정하는대 부정적으로만 보내 | 23.02.09 01:13 | | |
(IP보기클릭)116.41.***.***
누군가에겐 분명 정확한 위치에 수류탄던지는게 어려울 수 있음 하나의 진입장벽으로 | 23.02.09 01:14 | | |
(IP보기클릭)210.91.***.***
직접 던지는것보다 저런식으로 낙하지점 표시되는거 더 선호 직접 던지면 원하는데로 제대로 안굴러감 ..... | 23.02.09 01:19 | | |
(IP보기클릭)121.154.***.***
안될것도 없다고 봄. 어차피 제작사의 선택이고. 하는김에 키마도 지원되면 좋을텐데. | 23.02.09 01:47 | | |
(IP보기클릭)211.195.***.***
포도를 먹을 수 없는 여우는 저걸 신포도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 23.02.09 02:07 | | |
(IP보기클릭)14.4.***.***
사람이자연스럽게던지듯이구현할려면퀘스트프로컨처럼자체적으로트래킹추척이가능해야함해드셋카메라로추척하는컨트롤러들은 던지기구현이자연스럽지못함오히려트래킹이튀어개빡침ㅋㅋ프로컨처럼만들거아님저게편함어쩔수없는듯 | 23.02.09 06:28 | | |
(IP보기클릭)221.153.***.***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175.194.***.***
vr 기기 79면 이쪽 계열에선 저렴한 쪽입니다 | 23.02.09 10:00 | | |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68.126.***.***
(IP보기클릭)203.228.***.***
(IP보기클릭)12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