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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소프트] 스케일 바운드는 왜 개발 중지가 됐나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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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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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포니 보면 소니측은 스님들 모여잇는데 아닌가 싶네요
17.06.13 17:49

(IP보기클릭)175.192.***.***

BEST
요즘 삘 제대로 받는듯 정게 겜게 게시물마다 시비털고 어그로 끌고 맞지도 않는 정보로 뇌피셜 까고
17.06.13 17:59

(IP보기클릭)211.36.***.***

BEST
서로 의견차도있었겠지만 당시 플래티넘 회사크기에 안맞게 너무 다작했음...
17.06.13 17:46

(IP보기클릭)61.79.***.***

BEST
소니는 개발기간 좀 오래 끌어도 계속 봐주는데 반해 마소는 좀 아니다 싶으면 칼같이 짜르는거 같음
17.06.13 17:47

(IP보기클릭)2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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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딱지만한 회사에서 모바일 게임도 만들고 이거저거 하고 벌여놓은게 너무 큰게 문제 같은데.
17.06.13 17:44

(IP보기클릭)211.36.***.***

BEST
코딱지만한 회사에서 모바일 게임도 만들고 이거저거 하고 벌여놓은게 너무 큰게 문제 같은데.
17.06.13 17:44

(IP보기클릭)211.246.***.***

그럼 다니 그냥 니어 스타일 말고 베요네타 같은 신규IP 개빌하면 안되나..
17.06.13 17:45

(IP보기클릭)175.192.***.***

그래도 장기적 프로젝트를 그렇게 순식간에 폐지 시키다니...
17.06.13 17:46

(IP보기클릭)211.36.***.***

BEST
서로 의견차도있었겠지만 당시 플래티넘 회사크기에 안맞게 너무 다작했음...
17.06.13 17:46

(IP보기클릭)211.36.***.***

나중에라도 둘이 다시 게임만들면 베요내타같은 액션만들어줬으면 좋겠음
17.06.13 17:47

(IP보기클릭)61.79.***.***

BEST
소니는 개발기간 좀 오래 끌어도 계속 봐주는데 반해 마소는 좀 아니다 싶으면 칼같이 짜르는거 같음
17.06.13 17:47

(IP보기클릭)223.62.***.***

BEST
마젠타
폴리포니 보면 소니측은 스님들 모여잇는데 아닌가 싶네요 | 17.06.13 17:49 | | |

(IP보기클릭)211.246.***.***

Torquemadaa
소님SONYM | 17.06.13 18:04 | | |

(IP보기클릭)222.100.***.***

Torquemadaa
폴리포니는 지들이 쓸 개발비 옜날에 다 뽑아놨죠. | 17.06.13 19:37 | | |

(IP보기클릭)119.207.***.***

트레일러 개구렸음
17.06.13 17:49

(IP보기클릭)220.88.***.***

이번 세대 들어서 이런저런 퍼블들과 계약하면서 나온 작품들이 나쁘지 않았는데... 니어 (SQEX), 트랜스포머 (액티), 베요네타 2 (닌텐도) 등등 이래저래 아쉬웠던 개발 취소....
17.06.13 17:52

(IP보기클릭)220.79.***.***

물곰탱
코라의 전설이라는 망작도있어요(소근소근) | 17.06.13 17:54 | | |

(IP보기클릭)220.88.***.***

미희♡
어흠어흠....!!! | 17.06.13 17:55 | | |

(IP보기클릭)218.234.***.***

물곰탱
플래티넘이 니어 만들기전 바로 전에 만든겜 = 나온지도 모르는겜 닌자거북이 | 17.06.13 18:48 | | |

(IP보기클릭)125.191.***.***

니어의 성공이 있기전에 취소된걸로 아는데 그 당시 플래티넘 다작 게임들이 아주 고평가는 못받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니어의 성공을 보면서 마소가 어떤 생각을 했을지 궁금하네요.
17.06.13 17:53

(IP보기클릭)182.225.***.***

드래곤이랑 함께 싸우면서 저 주인공이 드래곤의 갑옷으로 무장하면서 변신해서 싸우는 장면을 가장 인상깊게 봐와서 겁나 기대했는데 개발취소 된게 너무 아쉬움
17.06.13 17:55

(IP보기클릭)124.61.***.***

2-3년이상걸릴듯한게임은. 공개하지않는게 제작사에게좀더좋을듯. 보면. 소니고. 마소고 게임영상만공개하고. 사라져버린게임 은근히많던데.
17.06.13 17:55

(IP보기클릭)125.191.***.***

성공할거라는 확신이 있었다면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취소할리가 없음 결국 마소가 플래티넘을 의심했기 때문에 생긴일이 아니었을지..
17.06.13 17:55

(IP보기클릭)183.109.***.***

카미야가 sns로 마소 까지 않았나 자기 무시하는것 같다고 필스펜서는 존경한다느니 딴소리하네
17.06.13 17:56

(IP보기클릭)116.122.***.***

색맹전자
http://bbs.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117860?search_type=subject&search_key=카미야 그런얘기없었는데요 | 17.06.13 18:03 | | |

(IP보기클릭)125.191.***.***

오메지린거
이 뉴스 저도 봤는데 이 이전에 색맹전자님이 말씀하신 트윗 뉴스도 올라왔었습니다. | 17.06.13 18:07 | | |

(IP보기클릭)116.122.***.***

XBOX X
그렇군요 카미야 워낙 트위터로 발광하는게 하루이틀이아니다 보니 | 17.06.13 18:11 | | |

(IP보기클릭)220.88.***.***

물곰탱
http://www.gameondaily.com/kamiya-is-pissed-off-at-microsoft-are-they-f u cking-with-me/ | 17.06.13 18:12 | | |

(IP보기클릭)119.202.***.***

요번에 마소 컨퍼런스에 나온 갓겜(웃음)들을 보면 스케일 바운드 따위 없어도 되겟더군요. 역시 게임은 엑빡
17.06.13 17:57

(IP보기클릭)175.192.***.***

BEST
레캇
요즘 삘 제대로 받는듯 정게 겜게 게시물마다 시비털고 어그로 끌고 맞지도 않는 정보로 뇌피셜 까고 | 17.06.13 17:59 | | |

(IP보기클릭)110.70.***.***

레캇
괄호 치고 (웃음) 이건 뭔가요 ??ㅋㅋ | 17.06.13 18:03 | | |

(IP보기클릭)211.246.***.***

삽질나라머슴
자아를 못찾은 아이죠. 아니면 그 예전 다나카 교주 컴백 했거나... | 17.06.13 18:06 | | |

(IP보기클릭)119.202.***.***

삽질나라머슴
이번 E3를 말그대로 평정해버린 마소의 22개의 독점 갓겜들을 찬양하는 표현입니다 | 17.06.13 18:08 | | |

(IP보기클릭)175.192.***.***

레캇
우쭈쭈 | 17.06.13 18:09 | | |

(IP보기클릭)117.111.***.***

크라이
일본인이 일뽕으로 강림한건지 아니면 그냥 2ch이 본진인 일뽕인지..... | 17.06.13 18:24 | | |

(IP보기클릭)61.81.***.***

레캇
왜 이런건 차단 안하냐고 딱 봐도 분쟁유도 아닌가? | 17.06.13 18:28 | | |

(IP보기클릭)175.192.***.***

Serva Nos
편파가 겁나 심해서여 | 17.06.13 18:29 | | |

(IP보기클릭)112.173.***.***

레캇
이제는 그냥 업자분들같음 ㅋㅋ | 17.06.13 18:30 | | |

(IP보기클릭)110.70.***.***

레캇
스캇으로 닉변ㄱㄱ | 17.06.13 18:55 | | |

(IP보기클릭)110.70.***.***

쉽게 말하면 4 5년 걸릴껄 2년만에 만들라고 겁나게 쪼았단 말이군
17.06.13 18:02

(IP보기클릭)118.32.***.***

아마도 스콜피온을 띄울라고 플레티넘한테 연내로 발매일 맞추라고 쪼았는데 카미야가 반대하고 스케바운드 깎을 기간 더 달라고 마소한테 개기다가 오만한 마소가 플젝을 아예 캔슬했을지도 모름
17.06.13 18:03

(IP보기클릭)221.142.***.***

GRAYFOX.
오만한건 뭐죠? | 17.06.13 19:26 | | |

(IP보기클릭)124.194.***.***

GRAYFOX.
뇌피셜 오져따리 오져따~ | 17.06.13 19:35 | | |

(IP보기클릭)210.210.***.***

그냥 버리긴 아까운 IP 같은데, 이런 IP를 이용해서 다른 게임을 만드는것도 좋을 듯.
17.06.13 18:07

(IP보기클릭)59.187.***.***

지나치게 다작인데다 플래티넘 게임즈 작품들이 평가는 괜찮은데 흥행에서 별 재미를 못봐서 지켜보는 마소입장에선 너무 큰 프로젝트를 맡기기엔 불안했을수도
17.06.13 18:07

(IP보기클릭)175.199.***.***

해당 기사와 같은 정확히 같은 시간에 올라온 카미야의 트윗 "어떤 기사에서 플래티넘게임즈 표기를 본거 같은 기분이 들지만, 이것은 오인이 아닌 단순한 탈자라고 판단하여 세이프로 해둡니다"
17.06.13 18:08

(IP보기클릭)220.73.***.***

선인장국
무슨의밀까 더 궁금하군요 카미야가 하는 말의 진심은 | 17.06.13 18:17 | | |

(IP보기클릭)222.100.***.***

밀봉아다만티움
누가봐도 플래티넘이 실력없는 회사라고 돌려깐건데 존경하네 어쩌네 하면서 포장하니까 화내기가 힘들죠. 여기서 발끈하면 실력없는데다 쪼잔하기까지한 개발자가 되버리니까ㅋㅋ | 17.06.13 19:45 | | |

(IP보기클릭)219.250.***.***

???: 다필요없어!!! 헤일로 하나면 만사 오케이야!! 여으윽시 독점작은 엑원!! (행복회로 멜트다운)
17.06.13 18:21

(IP보기클릭)175.192.***.***

眞별똥동자

불쌍... | 17.06.13 18:26 | | |

(IP보기클릭)112.172.***.***

眞별똥동자

행복회로 터져욧 | 17.06.13 19:18 | | |

(IP보기클릭)211.221.***.***

굉장히 정중하게 배려하는 표현을 썼지만 한 줄 요약하자면... '마소가 기대했던 퀄리티에 많이 미달한 중간 결과물이 나왔다'
17.06.13 18:29

(IP보기클릭)218.234.***.***

아니 첨에는 빡원 최적화를 도저히 힘들거 같으니 , 게다가 초기 공개 영상이 너무 좀 상태가 안좋았고 그래서 그런거구나 하고 내가 납득하려했는데 스콜피오 올해 발매하면 그 성능빨로 프레임이고 해상도고 오브젝트고 뭐고 나발이고 다 커버할수있을거아냐? 그럼 그거로 하면 될텐데 이걸 굳이 프레임최적화 작업 힘들거같다고 팽 시킬필요가 있었나?
17.06.13 18:47

(IP보기클릭)124.61.***.***

이전 마소 독적게임으로제작중이던게임들이 대거 사라져버런와중에 몇몇게임만살아남은건데. 그중 스케일 바운드가있던거고. 제작기간연기를하려다보니. 그냥 지워버린게아닌가?생각드는 그리고 제작자로서. 만들고있는게임을. 언제쯤 완성할지모르는게임을 딱 공개하면. 것도 상당한압박일듯한...
17.06.13 18:49

(IP보기클릭)121.139.***.***

ㅋㅋㅋ 이런거 보면 소니가 참 널널하긴 하네요..개새발매까지 대체 몇년이 걸렸던거지..심지어 결과물이 아주 훌륭했던것도 아님
17.06.13 18:50

(IP보기클릭)110.70.***.***

신세계
사리나올듯 | 17.06.13 18:56 | | |

(IP보기클릭)110.70.***.***

신세계
발표에서 발매까지 10년씩 걸리는 게임은 사실 동영상 선보이고 실개발은 안하던 케이스죠 파판15도 실개발 기간은 3년 미만이었고 | 17.06.13 19:00 | | |

(IP보기클릭)61.85.***.***

그지 같이 만드니 중지됫지.
17.06.13 19:20

(IP보기클릭)222.107.***.***

그래도 이해가 안되는 문장인거 보니. 비겁한 변명인듯
17.06.13 19:23

(IP보기클릭)222.100.***.***

khikhu
전형적인 스펜서식 화법 존경한다 그런데 게임을 제대로 못만들더라. 아무튼 존경한다 | 17.06.13 19:40 | | |

(IP보기클릭)125.129.***.***

개발기간이 길어지고 기대가 커지니 들어가는 돈에 비해서 못뽑아 낼꺼 같아 프로젝트 파기했다로 이해되는건 나뿐인가 ??
17.06.13 19:27

(IP보기클릭)14.37.***.***

이상하게 플레티넘 제작인데 특유의 애니메이션이 엄청 구렸었음 도대체 왜 그랬던거지? 그 회사의 장점인 분야가 그렇게 안나오기도 힘들텐데.
17.06.13 19:49

(IP보기클릭)182.222.***.***

어쩌면 니어가 제대로 나온것도 MS 프로젝트 취소된 여유가 있었기 때문일수도 있어요.
17.06.13 20:33

(IP보기클릭)112.160.***.***

그냥 상태를 보니 안 팔릴것 같아서 엎었다고 하면 되지 뭘
17.06.13 20:39

(IP보기클릭)175.203.***.***

솔직히 그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보고도 사고싶은 사람이 있었을까..게임이 엄청 지루해보였는데
17.06.13 21:59

(IP보기클릭)122.47.***.***

스케일바운드 시연영상 나올때는.다들 별로라고 하더니 개발 취소하니깐 왜 취소하냐고하니 참 ㅋㅋㅋ
17.06.13 2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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