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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byss 플랫폼, 언리얼 엔진 4 라이센싱

조회수 1658 | 루리웹 | 입력 2019.05.23 (17:41:04)
[기사 본문]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비디오 게임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유통 플랫폼인 The Abyss가 이미 플랫폼의 파트너인 게임 개발자에게 Unreal Engine 4(UE4)에 대한 라이센싱, 유지 및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UE4는 PC, 콘솔, 모바일, VR 및 AR을 통해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 충실도 높은 리얼타임의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툴셋입니다. 2014년 3월 Epic Games가 출시한 UE4는 상업용 게임 개발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엔진 중 하나입니다.

이제 The Abyss 플랫폼으로 온 개발자들은 UDN(Unreal Developer Network)에 대한 액세스, 무료 유지 보수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한 UE4 기술 사용에 대한 유리한 조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The Abyss는 새로운 UE4 기반 게임에 대한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얼리 어답터들을 유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미 출시된 게임에는 추가 트래픽이 제공될 것입니다.

"우리는 The Abyss가 플랫폼에 있는 Unreal Engine 개발자들과 퍼블리셔에게 추가 자원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UE4는 수억 명의 플레이어로 확장됩니다. 그 이유로 글로벌 커뮤니티와 최고의 지원과 연결에 대한 액세스가 라이브 운영을 통한 대규모 게임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Mike Gamble Epic Games의 게임 라이센싱 EMEA 책임자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UE4 개발자들이 훨씬 더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고 고무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Konstantin Boyko-Romanovsky The Abyss의 창립자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델이 게임과 디지털 유통의 미래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우리의 플랫폼에 새로운 Unreal Engine의 혜택을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Boyko-Romanovsky가 덧붙였습니다.

MMO/MMORPG 게임에 초점을 맞춘 The Abyss 플랫폼은 2019년 3월에 공식 출시되었으며, 곧 이어 Windows OS용 데스크톱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기능은 추가 수익 흐름을 제공하고 개발자에게 플레이어가 다른 게임에서 구매를 하더라도 각 레퍼럴 트랜잭션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다단계 레퍼럴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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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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