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19 PBE 주기의 시작과 함께 오늘 업데이트는 피오라, 잔나, 마스터 이, 신지드, 요릭을 위한 신규 스킨과 신 짜오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베인&아지르 변경,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규 스킨
벌 수호자 신지드와 빛의 요릭 스킨과 함께, Immortal Journey(불멸의 영웅) 스킨 계열-Xianxia(선협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의 피오라, 마스터 이, 잔나 스킨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불멸의 영웅 피오라
1350 RP
불멸의 영웅 마스터 이
1350 RP
불멸의 영웅 잔나
1350 RP
1350 RP
빛의 요릭
1350 RP
신규 소환사 아이콘
월드 챔피언십 승부의 신 전용 아이콘으로 보이는 두 개의 소환사 아이콘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와드 스킨
불멸의 영웅 스킨과 걸맞는 Divine Sword 와드 스킨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Divine Sword 와드
넥서스 공성전이 테스트를 위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넥서스 공성전에서 자야, 라칸, 케인, 오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이제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 이름순, 숙련도 기준, 선호 기준으로 챔피언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오늘 많은 변경점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변경 목록은 wav3break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기본 체력이 524.4에서 54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3848에서 1.38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이동 속도가 325에서 335로 증가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사거리가 875에서 720으로 감소했습니다.
히트 박스가 약 70 유닛만큼 늘어났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9/8/7/6초에서 11/9.5/8/6.5/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래 병사의 기본 피해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전체 레벨에서는 증가했지만 18레벨에서는 약간 감소했습니다.
- 신규 수치: 60/62/64/66/68/75/80/85/95/105/115/125/135/145/155/165/175/185
레벨당 모래 병사의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재충전 시간이 10/9/8/7/6초에서 8/7.5/7/6.5/6초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사거리가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모래 병사의 지속 시간이 9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아지르의 기본 공격 명령 - "시전 시간이 0.5초에서 0.35초로 감소했습니다."
모래 병사 비활성화 거리 - "800에서 660으로 감소했습니다."
모래 병사는 더이상 와드 혹은 장신구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신규 효과] 전장에 3명 이상의 모래 병사가 있거나 아지르가 3명 이상의 모래 병사를 소환할 때마다 5초 동안 추가 공격 속도 30/40/50/60/70%를 얻습니다. *궁극기 병사 미포함
보호막이 이제 7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아지르의 E가 이제 아지르에게 즉시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돌진 속도가 1700에서 1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아지르가 적 챔피언을 적중시켰다면, 돌진을 멈추고 새로운 모래 병사 한 명을 충전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120/110초에서 120/105/90초로 감소했습니다.
벽의 크기가 4/5/6명의 모래 병사에서 5/6/7명의 모래 병사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벽을 이루는 병사들이 이동하고 있는 동안에만 적의 돌진을 방해합니다.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이후에는 일반 지형처럼 행동합니다."
"Wall Soldiers now only interrupt enemy dashes over them while the soldiers themselves are moving. After reaching their final destination, Soldiers now behave as normal terrain."
[관련글(영어)]
추가 피해량이 총 공격력의 30/35/40/45/50%에서 총 공격력의 50/55/60/65/70%로 증가했습니다.
Q 추가 피해가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피해량이 적 최대 체력의 6/7.5/9/10.5/12%에서 적 최대 체력의 4/6/8/10/12%로 감소했습니다.
최소 고정 피해량이 40/60/80/100/120에서 50/65/80/95/1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효과] "베인이 피해를 입힌 챔피언이 3초 이내에 죽을때마다 결전의 시간의 지속 시간이 4초 만큼 늘어납니다."
- 결전의 시간의 지속 시간은 원래의 최대 지속 시간을 초과하여 증가할 수 없습니다.
[신 짜오는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로 스킬의 상당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글타래(영어)]
신규 아이콘
레벨당 공격 속도가 2.6%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Determination(기본 지속 효과)
세 번째 공격마다 [1/6/11/16레벨에서 20/40/60/80%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신 짜오의 체력이 X(+10% 총 공격력)(+40% 주문력)만큼 회복합니다.
- 회복 수치: 8/11/14/17/20/23/26/29/32/35/38/41/44/47/50/53/56/59
삼조격(Q)
피해량이 15/30/45/60/75에서 15/20/25/30/35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공격력 계수가 총 공격력의 120%에서 추가 공격력의 40%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Wind Becomes Lightning(W)
45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신 짜오가 창으로 전방을 벤 다음 찌르기를 구사합니다.
베기: 30/40/50/60/70(+30% 총 공격력)
찌르기: 40/75/110/145/180(+90% 총 공격력)의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5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두 공격이 대한 생명력 흡수는 33%가 적용됩니다.
신 짜오의 다른 스킬의 현재 지속 시간이 0.6초만큼 늘어납니다.
대담한 돌격(E)
피해량이 70/110/150/190/230에서 50/75/100/125/150으로 감소했습니다.
둔화 효과가 25/30/35/40/45%에서 전구간 공통 50%로 증가했습니다.
둔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돌진 시 신 짜오에게 5초 동안 40/45/50/55/60%의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재설계] Crescent Guard(R)
스킬 이름이 초승달 휩쓸기에서 Crescent Guard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에서 전구간 공통 100초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이 스킬을 시전하고나서 3초 동안 신 짜오의 의식이 증가하고 멀리 떨어진 적들의 공격을 완전히 막아냅니다. 신 짜오의 공격과 스킬 시전은 의식의 지속 시간을 0.3초씩 증가시켜줍니다.
아이템
총 가격이 2400골드에서 22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조합 가격이 400골드에서 2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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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명은 원래부터 의역이나 현지화번역 많이 했는데 뭐가 뜬금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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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스킨은 잘 모르겠는데 빵테온이라던지 벌 수호자 신지드는 초월번역이라고 반응이 상당히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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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 원문나치 극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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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릭 나오고 처음으로 추가되는 스킨일거에요. 장의사, 펜타킬만 있었으니깐요...예전엔 나올 때 2개씩 스킨 갖고 나왔고... | 17.09.13 14:39 | | |
(IP보기클릭)220.81.***.***
비쥬얼 업탯 예정 챔들은 아예 신규스킨 대상에서 제외되는듯; 비쥬얼 업탯되고 그때부터 개발해서 나오는 스킨인 듯한디 아마 갈리오도 추가스킨은 꽤 걸리겠군용. | 17.09.13 14:39 | | |
(IP보기클릭)124.46.***.***
년으로 6년이라고 햇던거같은데... | 17.09.13 15: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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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진짜로 ~의 영웅 시리즈가 나오지말라는법도 없고. 전례도있는데 왜 저렇게 소설을써놓지 | 17.09.13 14:58 | | |
(IP보기클릭)175.198.***.***
windknight
스킨명은 원래부터 의역이나 현지화번역 많이 했는데 뭐가 뜬금없음? | 17.09.13 15:18 | | |
(IP보기클릭)221.158.***.***
요즘 스킨명부터 스킬명까지 멋대로 오역하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그럽니다. 해드헌터렝가스킨도 먼저나온 마이는 인간사냥꾼, 렝가는 괴물사냥꾼으로 오역했다가 시리즈화되니까 스킨명 바꿨고. 블러드문스킨시리즈도 요즘은 진짜 악령이되서 나오는데 스킨컨샙이랑 전혀 안어울리는 불의 축제라는 타이틀달고 나오잖아요. 거기다가 챔피언 스킬도 아우솔이나 자야궁은 영문명은 각각 빛의음성, 깃털폭풍같은 번역을쓸수있는데 성운의공명, 저항의비상이라는 재창조급번역을썻구요. 참고로 스킬도 볼리베어 w스킬 프렌지를 광란으로 번역하고, 나중에 나온 헤카림의 렘페이지는 회오리베기라는 번역을 썻죠. | 17.09.13 15:25 | | |
(IP보기클릭)175.210.***.***
요즘이 아니라 원래부터 의역이나 국내판 번역을 썼으니 이상할게 없지 않나요. 우주 스타일은 우주류 검술인데 히텐 스타일은 비천어검류로 번역한것처럼 현지화 하는거죠. | 17.09.13 15:33 | | |
(IP보기클릭)221.158.***.***
그거랑 다르죠 님이 예로든 우주류검술이랑 우주스타일로 번역한건 직역이고, 히텐스타일=비천스타일에서 비천어검류로 바뀐거니까 이것도 원문을 살린거죠. 요즘스타일로 번역하면 우주나 비천이 없어집니다. 당장 제가 써놓은 예나 저위에 soaring sword가 불멸의 영웅으로 번역이되는데 더 설명이 필요합니까? | 17.09.13 15:40 | | |
(IP보기클릭)175.210.***.***
아뇨 설명도 필요없고 이상한것도 없는데요. | 17.09.13 15:43 | | |
(IP보기클릭)125.152.***.***
마음에 안들면 님이 뭐 어쩌려구요 ㅋㅋ | 17.09.13 15:53 | | |
(IP보기클릭)221.158.***.***
무협풍스킨 3개 다 이름있는건데 프로레슬러때마냥 불멸의영웅으로 땡처리하는거랑. 전에 나온스킨이 별수호자였으니 이번에 나온건 벌수호자로 하는 무슨부장님개그같은번역이 좋으시면 할수없죠 | 17.09.13 16:05 | | |
(IP보기클릭)117.55.***.***
님 혼자만의 의견이 절대적인게 아님 | 17.09.13 16:19 | | |
(IP보기클릭)110.70.***.***
windknight
다른 스킨은 잘 모르겠는데 빵테온이라던지 벌 수호자 신지드는 초월번역이라고 반응이 상당히 좋음 | 17.09.13 17:27 | | |
(IP보기클릭)211.234.***.***
?? 빵테온 같은 번역도 있는뎅 현지화된 스킨명들 좀 있음 | 17.09.13 18:18 | | |
(IP보기클릭)211.234.***.***
뭐 개인 취향은 뭐라 하기는 그런데 다수가 좋아한다고 판단되면 저 스킨명 그대로 갈듯 아리 서우 교체건을 보듯이 님같은 의견이 많다면 스킨명이 바뀔 가능성은 있음 이번에 그럴 가능성이 낮아보이지만 | 17.09.13 18:19 | | |
(IP보기클릭)211.234.***.***
성우 | 17.09.13 18:21 | | |
(IP보기클릭)125.178.***.***
windknight
어우 원문나치 극혐 | 17.09.13 18:54 | | |
(IP보기클릭)115.139.***.***
그렇게 영어 잘해서 토익 점수가? | 17.09.13 18:59 | | |
(IP보기클릭)175.223.***.***
그닥 틀린 말도 아닌데 여럿이서 물이뜯네 ㅋㅋ | 17.09.13 19:39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75.113.***.***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110.12.***.***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0.120.***.***
*페이즈 | 17.09.13 16:46 | | |
(IP보기클릭)220.120.***.***
근데 한타 너프같진 않은데요 e 챔에 안부딪혀도 실드생기고, 모래병사 3개 뽑으면 5초동안 공속이 미쳐서 지속딜이 상당할거같은데요 대신 궁을 공격적으로 쓰는거보던 수비적으로 쓰게 되겠죠 | 17.09.13 16:47 | | |
(IP보기클릭)123.16.***.***
아지르 궁은 중간에 끼면 무한 에어본땜에 돌아버릴뻔 한적이 있어서 잘 된 변경점 같아 보이네요. | 17.09.13 17: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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