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의 역대 인기 게임에서 활약했던 총14명의 히로인들이, 섹시&큐트한 모습으로 싸우는 꿈의 2 on 2 격투 액션이다.지금까지의 격투게임과는 달리, 버튼 하나로 다채로운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히로인들을 자기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등, 본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이 가득 담겨져 있다.
【시스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단 조작! 「드림 피니시」로 끝내 버려라!
프론트의 「공격수」와, 백의 「서포터」의 2인1조로 팀을 이루어 대전. 커맨드 입력없이 구사하는 필살기나 「원호계」「방해계」「SP계」등의 다양한 아이템, 승패를 좌우하는 기력 게이지, 격투게임 경험이 없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채용! 상대방의 체력이 없어지면 초필살기 「드림 피니시」로 마무리!
【커스터마이즈】 동경하는 히로인들을 자기 취향으로 커스터마이즈!
3종류의 의상, 4종류의 보이스, 140개 이상의 액세서리 등, 히로인들을 자기 취향대로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기능이 충실하며, 히로인의 포즈나 시각 설정 및 배경 스탬프를 장식하고 촬영이나 아바타 생성도 즐길 수 있다!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과정에서 얻게 되는 게임 내 통화로 획득 가능!
【온라인 대전】 동료와의 플레이가 즐거운 온라인 대전!
최대 8명이 참가할 수 있는 룰을 만들어, 2명~4명이 대전을 즐기는 「ROOM MATCH」와 게임내 통화를 건 대전이 가능한 「QUICK MATCH」를 탑재. 물론 자기 취향으로 커스터마이즈한 캐릭터로 대전도 가능! 동료와 함께 즐겁게 플레이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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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야 니들 게임도 아닌데 이런건 좀 걸러도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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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이해 안되는게 대체 14가 왜 리뷰 점수 높았는지랑 그 리뷰점수만 보고 빨아준 사람들이 진심 이해안됨 그때 해봤으면 그래픽만 문제 있는게 아니란걸 알텐데 그래픽이 전부가 아니다 ㅇㅈㄹ 그래픽이 전부가 아닌거엔 동의하지만 최소한의 양심은 있어야하지않나? 근데 이게임은 14 재탕이니 안봐도 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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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레이어 제작사는 돈없어도 그래픽 잘뽑던데 SNK는 왜 이런다냐 아무리 돈이 없어도 걔네보단 많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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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컨셉 다 그렇다치더라도 이해하기 어려운 캐릭 라인업은 정말 용서가 안되는데... 컨셉만 보면 모든 SNK 여캐들로 낼거 같더느 실제로 까보니 14캐릭. 심지어 아직 미공개된 한 캐릭이랑 셀미 빼면 나머지 12캐릭이 KOF14 캐릭터에요. 그러다 보니 14 신캐들의 비중이 과할 정도로 높은건 덤이고요. 뭐 시스템을 대난투 비슷한 게임으로 간다고 갈아엎다곤 하지만 너무한 라인업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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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야 니들 게임도 아닌데 이런건 좀 걸러도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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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sDay
모델링은 그렇다 쳐도 표정은 진짜 너무함 | 18.07.19 18: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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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sDay
심지어 모델링도 이때가 훨씬 이쁜거같은데;;; | 18.07.19 22: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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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sDay
....그래픽이 묘하게 퇴화됬나...? | 18.07.20 00: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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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컨셉 다 그렇다치더라도 이해하기 어려운 캐릭 라인업은 정말 용서가 안되는데... 컨셉만 보면 모든 SNK 여캐들로 낼거 같더느 실제로 까보니 14캐릭. 심지어 아직 미공개된 한 캐릭이랑 셀미 빼면 나머지 12캐릭이 KOF14 캐릭터에요. 그러다 보니 14 신캐들의 비중이 과할 정도로 높은건 덤이고요. 뭐 시스템을 대난투 비슷한 게임으로 간다고 갈아엎다곤 하지만 너무한 라인업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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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그래픽 재활용 할려고 내놓은게 뻔한지라... | 18.07.19 19: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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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레이어 제작사는 돈없어도 그래픽 잘뽑던데 SNK는 왜 이런다냐 아무리 돈이 없어도 걔네보단 많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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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3d 기술력이 부족한거 같아요 | 18.07.19 1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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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보다도 자본이랑 인력 더 많은 회사에요. 그냥 게임프리크처럼 기술력이 개노답... | 18.07.19 1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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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이 달라서 그럼 파이팅 EX 레이어는 언리얼이고 SNK는 자체개발엔진. | 18.07.19 22: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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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듀서가 문제인지 3D 모델러가 문제인지.. 도통 알수가 없는 게 잘 나온 일러스트를 기준으로 일러스트에 가깝게 모델링을 만들면 되는데.. 일러스트 ㅈㄲ 하고 재창조를 하고 있으니.. 돌아버리겠습니다. 12에서 아테나를 무다리로 만든 것이 프로듀서 취향이던데... 설마 이 모델링도 프로듀서 취향은..;; | 18.07.19 19: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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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KOF 2002 UM이나 KOF 13을 PS4로 이식을 해주는 게 욕을 덜 먹을 거 같네요. 판매량도 더 나올 거 같고.. (오히려 이 작품들은 이식을 바라고 있는 팬들도 많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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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이해 안되는게 대체 14가 왜 리뷰 점수 높았는지랑 그 리뷰점수만 보고 빨아준 사람들이 진심 이해안됨 그때 해봤으면 그래픽만 문제 있는게 아니란걸 알텐데 그래픽이 전부가 아니다 ㅇㅈㄹ 그래픽이 전부가 아닌거엔 동의하지만 최소한의 양심은 있어야하지않나? 근데 이게임은 14 재탕이니 안봐도 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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