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돌렸습니다.
PSP는 훌륭한 휴대용 게임기였습니다. 판매량이 전 세계적으로 8 천만에 이르렀거나 8 천만을 상회하는 등 휴대용 게이밍 시스템에서 좀 더 많은 권력을 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소니는 닌텐도의 DS가 제공하지 못했던 모든 기능을 자랑하면서 이동 중에 사람들이 게임을 즐길 수있는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PSP에는 아날로그 스틱, 광학 드라이브, 화려한 광택있는 와이드 스크린,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 한 메모리 스틱에 게임을 저장할 수있는 기능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소니 핸드 헬드 인 PS Vita는 전 세계적으로 약 1,000 만 명의 최종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전형적으로 9-13 백만개 단위 판매 된 무엇이든 게임 산업에있는 "실패"로 보인다.
E3 2017이 앞으로 몇 주 안에 개막되면서 소니는 새로운 PSP를 발표함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PS4 Pro는 이미 출시 된 상태이며 PlayStation VR은 속도를 내고 있으며 Microsoft의 Project Scorpio가 얼마나 공개 될지 모두의 눈이 집중됩니다.
Nintendo는 강력한 포터블 시스템을 통해 유닛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스위치는 판매 첫 달 만에 906,000 대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야심이 시장에 있다면 PSP에 헤비급 후계자를 데려 오는 것보다 스포트라이트를 훔치는 더 좋은 방법은 존재할까요?
부정적인 모바일 게임이 바뀌 었습니다. 전화 핸드셋은 이제 대부분의 휴대용 게임 시스템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있는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기본적인 수준 임에도 불구하고) PC와 경쟁하기 시작합니다.
유비쿼터스 캔디 크래크와 모바일 스트라이크 (도표가 상당히 단순한) 외에도 모바일 장치에서의 게임은 그래픽으로 집중적 인 타이틀이 차트를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Injustice 2, Bullet Force, Micro Machines 및 기타 여러 레이싱 타이틀 외에 HD와 같은 콘솔 형 그래픽 성능이 시연되었습니다.
터치 스크린이 장착 된 새로운 PSP를 제작하는 Sony를 막을 수는 없으며 Xperia 휴대 전화로 플랫폼 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소니는 Xperia Play와의 격차를 극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011 년에 출시 된 휴대폰과 PSP의 하이브리드입니다.하지만 Android OS 및 PlayStation Vita의 개발 속도가 지속적으로 일정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만난 것은 아닙니다. 당시에 초점이 맞았습니다.
소니의 최신 스마트 폰 모델 인 Xperia X는 엄청나게 강력 함에도 불구하고 PlayStation Pad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PSP는 모바일 및 PSP 전용 게임의 판매 방식을 통일시킬 수 있습니다.
6. 결코 플레이 스테이션 모바일에 걸린 적 없음
PlayStation Mobile은 개발자가 PSVita 및 PlayStation TV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도 실행할 수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필요한 사양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2012 년에 완전히 시작된 이륙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소니는 1 년 후 개발 비용이 플랫폼에 대한 게임 개발자의 광범위한 유치에 자유로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4 년에 최신 버전의이 서비스는 PSVita를 겨냥하여 PlayStation® TV를 옵션 시스템으로 사용했습니다.이 서비스는 2015 년 9 월에 폐쇄되었습니다.
Apple이나 Nintendo와 같은 거인과 경쟁 할 때는 A 게임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새로운 PSP는 현재의 Xperia 휴대 전화와 교차 재생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거 나 전용 온라인 상점을 통해 새로운 PSP로 곧바로 재생할 수있는 Android 게임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PSVita에는 후면 터치 스크린이 있고 Dual Shock 4에는 전면을 향한 터치 패드가 있습니다 - 전면 터치 스크린이있는 새로운 PSP를 갖자!
5.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Nintendo가 Game Boy Advance, Advance SP 및 Nintendo DS를 제작할 때 내린 최고의 결정 중 하나는 이전 하드웨어와의 하위 호환성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Game Boy 및 Game Boy Color 게임을 구입 한 모든 플레이어는 원래 시스템과의 12 년 차이 및 색상 및 사전 간의 3 년 차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해당 타이틀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DS는 원래 게임 보이 / 컬러 게임을 할 수 없었지만 GBA 게임을 할 수있는 능력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소니는 원래의 플레이 스테이션과 PS2와의 호환성 덕분에 수천 개의 게임을 재생할 수있는 플레이 스테이션 3의 첫 번째 모델에 이르기까지 가정 시스템과 비슷한 정책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철학은 결코 PSP의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PSP가 옵티컬 드라이브, 게임 카드 호환성 및 대용량의 게임을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면 훌륭하게 판매되고 기성 게임 라이브러리가 부팅됩니다.
4. PlayStation 4 연결이 표준이어야 함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용히 그 유명한 그란 투리스모 시위에 경외심을 갖고 플레이 스테이션 3 시절에 PSP를 날개 거울로 다시 장식했습니다. PSVita는 Wii U의 Off-TV 플레이;PlayStation 이제 PS3 게임을 클라우드를 통해 Vita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 게임을 시스템에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한 가지 더 좋은 방법은 PS4 게임을 휴대용 게임용 시스템에 임시로 복사하는 것입니다.클라우드 저장으로 Nintendo Switch와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두 가지 시스템이 아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가 전 세계적으로 이미 5 천만 대를 판매 한 이래로 말이됩니다.PS4 소유자의 절반 또는 3 분의 1이 새로운 PSP를 집어 들었다고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소니에게는 꽤 괜찮은 이익을 의미 할 것입니다.
3. PlayStation now는 번들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액세스하기위한 가입비 모델은 처음 느린 시작 후에 상당히 잘되었습니다.EA의 액세스 프로그램, Xbox One의 금 게임, PlayStation의 어색한 이름의 Instant Game Collection ... 정기적 인 디지털 게임 제공을위한 다양한 옵션과 욕구가 있습니다.
새로운 PSP가 추가 마일을 나가고 이동 중 게임용으로 PlayStation Now를 무료로 대여 /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위대한 USP입니다. 특히 Nintendo 경쟁자와는 달리 스위치에서 항상 사랑받는 Virtual Console을 개발해야합니다.
안타깝게도 PlayStation Now 서비스는 실제로 2017 년 8 월까지 끝날 예정이며 이는 PS3, PSVita, Bravia TV 및 Blu-Ray Players 및 기타 장치에 대한 지원이 종료됨을 의미합니다.
소생시키고 새로운 PSP를 위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까?낯선 것들이 일어났습니다.
2. 소니 게임 라이브러리가 Nintendon't을 제공 할 것입니다.
Nintendo는 멋진 게임을 제작합니다. 분쟁이 아닙니다. 그러나 소니의 더 성숙한 제품은 Mario Kart 8 Deluxe 및 Splatoon 2와 비교하여 휴대용 시스템에서 Gran Turismo 및 Call of Duty를 수정하려고하는 십대 및 성인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PlayStation 4에서 소니의 독점 목록은 이미 훌륭합니다. 액션, 공포 또는 샌드 박스 이건간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언차티드 4, 언틸던 , 노맨즈 스카이,호라이즌 제로던 범위는 훌륭합니다.
2017 년에는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 Wipeout Omega Collection, Detroit : Become Human을 포함하여 큰 범위에서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Destiny 2, Tekken 7, Star Wars : Battlefront II와 같은 서드 파티들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게임 중 일부라도 새로운 PSP로 스트리밍 될 수 있거나, 아마도 더 작은 버전이 새로운 PSP에 충돌 할 수 있다면 정말 대단 할 것입니다.
Rockstar는 새로운 PSP에 GTA V를 내놓은다면, 7500 만 (출하 된) 통계를 넘어서는 수백만 달러를 확실히 팔 것입니다.
1. The Switch Is Doing Brilliantly - So Too Could Sony
휴대용 시장에서 Nintendo DS에 2 위를 차지한 것은 2000 년대 초반에 PSP의 작은 업적이었다.또한 스위치의 초기 판매량이 많아서 고품질 휴대용 게임에 대한 열망이 2010 년 말에도 계속 남아 있습니다.
PS4 Pro는 상당히 부드러운 발사를했고 Project Scorpio의 형태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이 될 것을 약속 한 사람들은 모두 배고파다.그렇다면 하드웨어 엔지니어가 Nintendo보다 더 좋은 PSP를 만들고 동시에 Scorpio의 공개를 막을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플레이 스테이션 독점권의 휴대용 게임은 좋을 것입니다. 특히 PS4의 독점 라이브러리가 구축되었습니다.호라이즌 : 제로 던, 라스트 가디언, 언틸던, 블로드보, 언차티드4와 같은 위대한 게임의 핸드 헬드 버전을 가지고 PS4 게임을 스트리밍 할 때, 미래는 소니의 휴대용 공간에서 밝은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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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에 호되게 데인 유저들이 새 기기에 얼마나 손을 들어줄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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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을 너무 만능처럼 적어놓은 느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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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기계를 원하는 것 같은데? 그것만으로는 매력이 없지 소니 휴대기기는 이제 안삼 비타 그 꼴 낸거 보면 오히려 타이틀 적은 국내 삼다수가 플레이시간이 더 길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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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호환, ps4 작품들의 (다운그레이드) 이식, 스트리밍이 주요 골자고 혹시 가능하다면 이미 소유한 PS4게임을 기기 내에서 (스트리밍X) 다운그레이드해 즐길 수 있게 하는 것. 정도가 추가점인데 마지막 하나를 제외하면 다 비타에서 본 거고 비타는 처참하게 망한 콘솔.. 후자는 실현 가능에 부정적인 의견을 많이 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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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했다기엔 소프트장착률이 너무 낮아서... 소프트를 팔아 먹어야 하는데 커펌뻥뻥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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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은 왜...;;;; 배터리라도 폭발하셨나요? | 17.05.23 14: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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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웃기네ㅋㅋ 전 기종 구매한 사람한텐 보상해줘야함? 사놓고 구형되니까? ㅋㅋ | 17.05.23 15: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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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가 발매후 2~3년 된 기기도 아니고 벌써 올해 6년된 기기입니다. 이정도면 이미 한사이클 돌았죠 | 17.05.23 15: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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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판매는 하긴 할듯 한 3만원 할인 예상해 봅니다 | 17.05.23 15: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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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보상판매는 가능. | 17.05.23 1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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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유-스위치면 몰라도 비타는 몇년된 겜기인데요ㅋㅋ | 17.05.23 1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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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가 지원을 ㅈ도 안해줘서 그러는건데 | 17.05.24 15: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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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다들 소니하는꼬라지 보고 살지말지 결정할듯ㅋㅋ | 17.05.23 15: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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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이전에 고가있었음. | 17.05.23 21: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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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호환, ps4 작품들의 (다운그레이드) 이식, 스트리밍이 주요 골자고 혹시 가능하다면 이미 소유한 PS4게임을 기기 내에서 (스트리밍X) 다운그레이드해 즐길 수 있게 하는 것. 정도가 추가점인데 마지막 하나를 제외하면 다 비타에서 본 거고 비타는 처참하게 망한 콘솔.. 후자는 실현 가능에 부정적인 의견을 많이 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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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기계를 원하는 것 같은데? 그것만으로는 매력이 없지 소니 휴대기기는 이제 안삼 비타 그 꼴 낸거 보면 오히려 타이틀 적은 국내 삼다수가 플레이시간이 더 길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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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조 좀더 완벽을 추구 한다는 내용 갇은데 나와 보면 알겠조 ㅋㅋ 스위치도 솔직히 기대 이하였음... | 17.05.23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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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 psp 시대는 휴대용 콘솔 전성기라 해도 좋죠 국내에서도 제법 보이던 기기들이고 | 17.05.23 15: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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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는 1위를 못했을뿐 충분히 성공한 기계죠. 비타가 문제지.....ㅠㅠ | 17.05.23 15: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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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는 잘 팔린 편이죠. DS가 그거 두배를 팔아버리니까 주목을 못받았지만.. | 17.05.23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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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는 닌텐도 휴대기기 천하에서 성공한 최초의 휴대기기가 아닐까요? 성능, 디자인, 내구성까지 깔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액정이랑 아날로그 스틱 빼고.. | 17.05.23 15: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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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누아노
성공 했다기엔 소프트장착률이 너무 낮아서... 소프트를 팔아 먹어야 하는데 커펌뻥뻥 ㅠㅠ | 17.05.23 15: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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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보급 직전이라... | 17.05.23 16: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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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 저 고2때 진짜 반에 최소 2대씩은 있었는듯. 웃긴게 수업시간에 철권 애드훅 키면 옆반에 있는놈 잡혀서 게임한 경우도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밥먹고 모여서 릿지레이서 8인(8인이 맞는지 모르겠네요.)했던 기억이.. | 17.05.23 16: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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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는 멋진 게임을 제작합니다. 분쟁이 아닙니다. 그러나 소니의 더 성숙한 제품은 Mario Kart 8 Deluxe 및 Splatoon 2와 비교하여 휴대용 시스템에서 Gran Turismo 및 Call of Duty를 수정하려고하는 십대 및 성인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이봐 스위치도 안낸건데 플스는 내놓을거란 보장이 어디있어...... | 17.05.23 15: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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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tvout+듀숔4블투연결 | 17.05.23 1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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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정도면 그냥 3DS -> new 3DS 정도의 차이밖에 안나서 리모트에 특화된 비타3세대 정도 수준입니다. 우선 스위치만 해도 8코어 (빅4+리틀4)에 램 4기가, 저장소 32기가입니다. 말씀하신 철권 7 마이너 버전이라도 내려면 적어도 현재 달린 GPU의 5~10배 가까운 정도라도 되어야죠 | 17.05.23 15: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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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도가 두배로 늘어나고 cpu는 몇배 빨라지고 램용량도 두배 늘어나는데 3ds->new3ds정도는 과장이 심하네요.. 현 비타가 200-300mhz나오는 cpu 달고 스파x철권 구동이 되는데 1ghz단 비타 후속이 나오면 철7마이너 는 충분 하지 않을까요 전 20만원대 기기가 적당할거 같은데 스위치 스펙이면 플4랑 비슷한 가격이니까.. | 17.05.23 15: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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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3DS -> new 3DS가 해상도 차이는 없어도 나머지 스펙은 말씀하신것처럼 램 2배에 CPU가 듀얼 -> 쿼드코어에 클럭은 3배 늘어서 CPU성능은 딱 6배거든요 그리고 해상도가 늘어나면 그만큼 요구하는 성능도 높아집니다. 544P -> 720P로 넘어가려면 GPU도 최소 1.5배에서 2배는 좋아져야지 현재 비타 퀄리티의 게임을 그대로 해상도만 높혀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해상도 높혔으니 거기에 맞춰서 텍스쳐나 쉐이더 바꾸면 GPU를 최소 5~10배는 더 좋은걸 달아야 차이가 나보이겠죠? | 17.05.23 15: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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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3DS가 CPU 클럭(듀얼 코어 268Mhz → 쿼드 코어 804 Mhz) 차이도 큰편이고 램도 거의 2배로 늘어났습니다. (메인 메모리 128MB→256MB / 비디오 메모리 6MB→10MB) CPU 클럭 올리고 램 늘리는 정도가 3DS → 뉴 3DS라는 것이 심한 과장은 아니에요. | 17.05.23 16: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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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요... 그래도 전 1080p출력을 염두한 스펙인 스위치보다 약간 낮은 스펙으로 나오고 더쌋으면 좋겠습니다 | 17.05.23 16: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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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비타가 1ghz 쿼드코어 cpu 달려있는데요,, PSP가 333mhzCPU에 보조 166mhz 달고 나왔었는데;; | 17.05.23 16: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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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tex-A9 MP4 333MHz 비타 333mhz입니다 | 17.05.23 16: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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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ign.com/boards/threads/ps-vitas-cpu-clockspeed-revealed.454599599/ 뭔 소리지 하고 찾아봤는데, 스펙상 1GHz에 800MHz제한인데, 실제론 333MHz로 구동한단 소리네요 단호하신 분이시넹 | 17.05.23 16: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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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tex-a9 스펙이라면 2ghz가 맥시멈이죠.. 스펙상 333mhz일텐데요 그리고 그 글 읽어보니 평시 333 와이파이끄면 444라고 하는데 그거 아니라고 판명난걸로 압니다 | 17.05.23 16: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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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펙을 얘기할때 실작동 클럭을 얘기하지 누구도 시트상에 나와있는 최고클럭을 얘기하지 않습니다. 1Ghz로 작동시키면 비타 타버릴껄요 링크하신 글을 보면 그냥 비타에 들어간 Cortex A9가 0.8~2Ghz까지 동작이 가능하다는 내용인데 실질적으로 A9 채용 제품에서 2Ghz 까지 클럭 올려서 나온 제품이 없을겁니다. | 17.05.23 16: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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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제가 잘 몰랐네요, 1Ghz라고 해서 기본은 낮게 돌아가다 필요시에만 다쓰겠지 했는데 저런 제한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 17.05.23 17: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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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 333클럭 최대클럭인데 이게 언챠 데모공개때 클럭입니다 출시후 266최고클럭 막혀있구요 133 266 두가지모드 존재하는걸로 언차 데모공개 완성판 퀄리티 심하게 다운된점 클럭때문이란 말이 많죠 | 17.05.23 1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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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md 없지만 후속기 살 사람들의 기기에까지 odd집어넣을 단가로 그냥 psn에서 psp겜 다운 받을수 있게 유지하고 가격이나 전체적으로 내렸으면 하네요 | 17.05.23 15: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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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렇게 되면 액정+스피커+배터리+소형화 =ps4와 비슷한 가격 또는 더 비쌈 | 17.05.23 15: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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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 PS4 따위로는 스위치는 커녕, 그냥 PS4도 못 이길 겁니다. 새 기기보다 훨씬 더 싼 '리모트 플레이'란 게 있지 않습니까? | 17.05.23 16: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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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크 사이즈만 생각해도 무리수 | 17.05.25 11: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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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아님 절대 아님 | 17.05.23 18: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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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 자체로는 서양에서도 꽤 호평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커펌이랑 기계가 잘나와서 호평받은거랑은 별 관계없죠 | 17.05.23 18: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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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픔은간이역에
그건 아는데 저는 PSP라는 기기 자체를 말한겁니다 커펌은.. PSP 최대의 아킬레스건이고 제일 안타까운 부분이죠.... | 17.05.23 19: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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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해봐야 스마트폰치곤 명작이다 할만한 플탐 5시간도 안되는 게임 몇개 있을까 말까지 | 17.05.25 1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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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팔아쳐먹는것만 봐도 스마트폰 이딴 개소리 안나올건데 비타이야기만 나오면 스마트폰때문에 망한다니 뭐니 ↗문가 대거 등판 | 17.05.25 1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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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찍히 몬헌만 안놓쳤어도 이지경까진 안갔을듯. 기본 일본내수 깔고들어가는 양이 있으면 타이틀도 좋은게 좀더 많았을텐데 기기를 견인할 타이틀이 없었고 없으니까 안팔리고 안팔리니까 타이틀이 안나오는 악순환을 밟은거지 | 17.05.25 1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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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때문에 망하는거맞음 매출 시장점유율면에서 아예 상대가안됨 | 17.05.25 15: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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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기준 모바일게임시장은 전체게임시장의 24% 휴대용게임기는 3퍼센트까지 떨어졌음 갈수록 그 차이는 더 벌어지고 있고 | 17.05.25 15: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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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스마트폰을 폄하하는 인간이 있네 ㅋ 현실부정인가 ㅎㅎ | 17.05.26 00: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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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혐 별. 자동사냥. 핵과금유도. 이거빼면 뭐가 남죠 | 17.05.28 23: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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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이요. | 17.05.30 09: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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