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e의 개발자는 MCV와의 인터뷰를 통해 게임의 오리지널 비전에 충실했다고 언급했다.
Rime은 길고 다소 험란한 개발과정을 거쳤다.
원래 PlayStation 4 독점으로 2013년에 발표되었으나, 이젠 스위치와 여타 플랫폼으로 5월 출시를 목표로 향하고 있다.
오랜 기다림과 변화가 있었지만 Tequila Works의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Raúl Rubio 씨는 Rime이 원래의 비전을 유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RiME의 출시가 불과 몇 달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라, 팀은 게임에 최종 마무리를 위해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여정이 시작된 것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프로젝트와 게임에 대한 우리의 초기 비전에 충실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8살짜리 아이의 눈을 통해 본 모험과 생존을 말이죠
Rubio는 추가 플랫폼이 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RiME을 다른 플랫폼에 도입하는 것은 팀에게 더해진 추가 작업량을 의미하지만,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우리의 비전을 나눌 수 있기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Tequila Works의 개발팀은 Grey Box와 Six Foot가 RiME과 개발팀에 보여준 믿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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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찍히 입터는 작년의 몇몇 인디게임때문에 일단 나와봐야 알것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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