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즘 게임은 어려운 것 같지 않나요?
게임 시스템이 너무 복잡하거나, 기억해야 할 것이 많거나, 겨우 보스를 쓰러뜨려도 숨겨진 보스가
엄청 강하거나, 게임을 전부 클리어를 하는 데 100시간이나 필요하거나···
결국 그 게임을 제대로 상쾌한 기분으로 끝낼 수 없었다···그런 경험을 가진 플레이어도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중간한 형태로 게임을 끝내 버리면 마음 속에 떨떠름한 무언가가 남겠지요.
또, 수많은 시련을 극복하고 그 게임을 완전히 클리어를 하더라도 그걸 다시 한 번 처음부터 하고 싶나요?
클리어 후에 '아유 이제야 끝났나, 피곤한 게임이었어.'라고 느끼며 다시는 기동하지 않는 게임도 있겠지요.
그래서 우리는 다음의 세 가지 콘셉트로 게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첫째, 규칙을 알기 쉽고 간단하게
둘째, 까다로운 이야기나 우울한 전개는 되지 않게
셋째, 누구나 만족감을 갖고 클리어 가능한 난이도로
모든 플레이어가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아, 재미있었어'라는 생각을 품은 채 게임을 마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SRPG '옛날 좋은 시절의 모험담'의 목표입니다. 다시 말해 게임을 클리어를 한 뒤에
'처음부터 다시 한 번 해볼까'라고 생각을 해 주시면 아주 좋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 귀찮다고 느끼는 당신에게 권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스크린샷
2016년 12월 발매 예정 / SRPG / 1,800엔(세금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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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과거로 갔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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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담 안하고 SRPG쯔꾸르로 만들어도 저것보단 퀄 좋게 나올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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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이 어중간하네 확 레트로 분위기나는것도 아니고 걍 인디게임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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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하냨ㅋㅋㅋㅋ 고전겜중에서 지금 다시해도 개꿀잼인게 몇십개나 있는데 이딴걸 쳐하고있겠냐 플4가 울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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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과거로 갔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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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너무 멀리 갔어? 내가 너무 멀리 갔군! | 16.07.30 22: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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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하냨ㅋㅋㅋㅋ 고전겜중에서 지금 다시해도 개꿀잼인게 몇십개나 있는데 이딴걸 쳐하고있겠냐 플4가 울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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