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엑스트라 이벤트 2 3화
고학의 결정
미션 개요
토벌대상 : 콩고
보수 : 여창광, 회복제, 1300 Fc
제한시간 : 10분
장소 : 무상의 군함
콩고의 다리는 근접 관통 속성이 약점이므로, 차지 스피어로 노려 효과적으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실전에서 감각을 익혀두자.
엑스트라 이벤트 2 3화
고학의 결정
??? : 터미널, 액세스.
정보 검색, 키워드, 차지 스피어, 기초, 사용법...
??? : ...이건?
─히말라야지부・상업동─
JJ : 터미널에서 차지 스피어의 연구 자료를 발견했다고?
JJ : 어디보자... 나도 터미널에서 찾아봤지만,
그다지 좋은 것은 발견하지 못 했는데 말이지...
JJ : 응? 뭐야 이 자료는!?
손으로 쓴 메모를 옮겨온 것으로 보인다만?
??? : 누군가가 문자 데이터가 아닌 화상 데이터로 남긴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말을 JJ에게 전했다.)
JJ : 메모의 내용은 어때...?
어디보자, 우선은 차지 글라이드를 노리는 부위에 맞추는 게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차지 글라이드는 어택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차지를 하고,
그 다음 해방하는 것으로 돌진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JJ : 차지 글라이드를 아라가미의 약점 부위에 맞춘다.
모든 것은 거기서부터 시작... 이라는 것 같다.
(차지 글라이드 히트 후, 이어서 공격한 경우에는
공격력이 20% 상승합니다.)
주인공 : (차지 글라이드를 기점으로 공격을 구성한다는 건가.)
JJ : 고도의 지시보다 알기 쉽구나.
기본 전술이라는 느낌이 든다고.
JJ : 하지만, 차지 글라이드를 맞히는 것 뿐이라면 단발성 공격이지.
맞았다고 한다면, 그 다음엔 어떻게 하는 거지?
??? : 히트 & 어웨이의 판단을 한다. 입니다.
??? : 빈틈이 있다면 그대로 공격 또는 포식을 하고, 반격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면
스텝, 백플립에서 회피 행동을 취하고, 다음 찬스를 기다립니다.
주인공 : (스텝과 백플립인가.)
JJ : 백플립이라는 건 특수 조작인 공중제비를 말하는 거지?
백플립 도중에 공격도 할 수 있으니까, 회피에서 공격으로 전환하기도 편하다던데.
??? : 차지 글라이드를 약점에 맞추는 것과 히트 & 어웨이.
이 둘을 의식하여 정밀도의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 알았어. (わかった)
JJ : 연습을 겸해서 콩고와 싸워보는 건 어때?
콩고의 다리는 근접 관통 속성에 약하다는 것 같던데.
??? : 해보죠.
레이라 : 차지 스피어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 같네요.
싸워본 감상은 어때요?
》 관통 속성 뿐인게... (貫通属性だけなのが...)
레이라 : 그렇네요, 저도 부스트 해머가 파쇄 속성이라서
파쇄 속성에 강한 아라가미의 상대라면 싸우기 어렵습니다.
레이라 : 그래서, 관통 속성의 총신과 블릿을 상비해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JJ : 도신과 총신에서 특성이 다른 공격을 갖추는 것은 기본이지.
예의 메모에도 그렇게 적혀있어.
레이라 : 차지 스피어의 운용 시에는
파쇄 속성의 블릿을 휴대하라는 거군요.
JJ : 그렇게 나올 거라고 생각해서, 파쇄 속성의 블릿 '하이 임팩트 탄' 을 개발해놨다고!
파쇄 속성은 샷건과 궁합이 좋을 거야!
레이라 : 드물게도 준비성이 좋네.
하지만 '브릴리언스' 의 강화도 필요하지 않겠어?
JJ : 읏, 그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좀 더 오더에서 소재를 모아서
'브릴리언스' 를 강화해야만 하지.
JJ : '하이 임팩트 탄' 의 시험발사도 부탁한다고!
※ "하이 임팩트 탄" 은 홈 화면의 "스페셜" 내부
또는 MENU 화면의 "실적" 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