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s5e 마감 불량으로 교환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커뮤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어떤 분은 wifi모델인데
센터에서 직접 교환 불가 교품증 가능
lte 모델인데 센터 교환 가능 등 wifi, lte모델 교환 정
책 관련 말이 많아서 직접 센터 방문 해서 확인 했습니
다. 기사님들이 보는 as 정책 삼성 디프 판매처 교환
정책 삼성 고객센터 불량 안내 부서, 본사 탭 s5e
제품 담당인 분과 기사님의 통화 총 4군데 체크 했으
니 오피셜인 것 같아 글 씁니다.
wifi 모델의 경우 센터 재고가 있으면 교환 가능없으면 교품증
lte 모델은 센터 교환 x 불량 확인서 발급 후 구매처
교환이 정책이라고 합니다.
(제가 간 곳만 가능한지는 모르지만 들뜸 카메라 삐뚤
어진 부분은 센터에서 재조립 as도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IP보기클릭)222.238.***.***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222.238.***.***
카페나 클리x에서도 이 부분은 설계 문제라 업뎃으로 해결 안된다가 중론이더라구요. | 19.05.23 14:59 | | |
(IP보기클릭)211.172.***.***
(IP보기클릭)222.238.***.***
데스그립은 재설계 해서 제품 재발매가 아닌 이상 못 고칠거라고 봅니다. 이건 문의한게 아니라서 오피셜은 아닙니다. 전 2.5g 와이파이 쓸 때는 문제가 없어 며칠 사용 하면서 데스그립으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 19.05.23 14:58 | | |
(IP보기클릭)211.172.***.***
못고칠 건 아는데 삼성의 공식입장 뭐 그럴게 아예 없어서 입싹 닫고 있는게 영.. 보기 그래서요 | 19.05.23 14:59 | | |
(IP보기클릭)14.44.***.***
데스그립 진짜 정확한 사유라도 밝혀졌음 좋겠어요. 쓰는데 불안해 죽겠는데 데스그립으로 인한 장애가 아직 없었거든요. LTE 모델만 그런건지. 모델별로 복불복인건지. 설계문제면 제꺼도 분명 문제가 있어야 되거든요. | 19.05.23 15:14 | | |
(IP보기클릭)222.238.***.***
저도 사용에는 불편은 없는데 삼성에서 이 부분에 대한 피드백이 없는건 지들도 찔리는게 있으니 그렇지 않나라고 느껴집니다. 센터에 이 부분 묻기엔 누가 봐도 뻔한 답변이 예상되서 묻지를 않았습니다. | 19.05.23 15:18 | | |
(IP보기클릭)222.238.***.***
전 lte 였는데 5지는 확실히 체감 됐고 카페에서 보니 5월 제조품도 와이파이 lte 무관하게 나타난다고 하는 걸 보면 얇아지면서 생긴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 19.05.23 15:19 | | |
(IP보기클릭)18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