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4 더보기 +

[공략/팁] 레일 웨이 엠파이어(railway empire) 의 전반적인 개념 및 가이드 [5]




(494079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0099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14.203.***.***

잘 읽었습니다. 대충 게임했는데 어렵더군요.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혹시 PS4로 하고 계시면 질문 하나 드립니다. PS4로 하고 있는데요, 상단 가운데 시간 가는 버튼 어떻게 누르죠? 시간을 빨리 흐르게 하고 싶습니다.
18.04.03 03:37

(IP보기클릭)112.170.***.***

피콜로님
제가 플스가아니라 PC여서.. ㅠㅠ | 18.04.03 15:32 | |

(IP보기클릭)114.203.***.***

피콜로님
자문잡답입니다. 터치패드 누르면 되네요. | 18.04.03 16:56 | |

(IP보기클릭)14.41.***.***

미션 실패 해가면서 하나씩 깨우치던 내용들인데,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시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질문하나만 드리면... 대형역의 3번 플랫폼을 정차하지 않고 지나가는 열차용 선로로 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거 세팅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샌디에고 -> LA -> 샌프란시스코 로 하는데.... LA를 말씀주신데로 그냥 통과시키려고 해도 3번으로 플랫폼 세팅을 못하니까.. 마주보고 서 있는 사태가.. ^^ (아니면... 다른 선하고 합류나 분기 시키지 않고 바로 단일 노선하면 통과 되긴 하는데.. 그렇게 해야 된건지요?)
18.04.05 15:43

(IP보기클릭)220.76.***.***

이글 작성자분이 2년전에 작성한거라 보실일은 없겟지만. 레일웨이 엠파이어에 대해 검색해보면 화물이 돈된다 화물이 주다 라고 마니들 하시더라구여. 근데 납득이 돼지 않앗어요. 전 화물보다 우편이나 승객이 돈이 더 되는거처럼 느껴졋거든여. 그래서 간단한 실험을 해봣어여. 그냥 아무시나리오맵 들어가서 거리가 비슷한 역을 지어놓고 화물과 우편 어느쪽이 더 잘버는지 단순 비교해보는거엿죠. 결과는 화물보다 우편이 압승이엿어요. 하필 고른 시나리오가 화물기차 출발이엿는데도 화물수익이 우편수익보다 떨어졋죠. 근데 생각못한게 있었어요. 우편승객 전용으로 해노니까 극초반이라 급행판정을 받는거엿죠. 그래서 다시실험해봣어요 이번엔 자동으로요 혼합적재라서 당연히 화물을 우선 채우는 경향은 있지만 우편이 석엿기때문에 화물만 싫고다니는 화물기차쪽이 수입이 더 커야 맞을거라 생각햇지만 역시 자동적재하는 쪽이 수입이 훨씬 컷어요. 근대 잼있는 부분이 있어요. 수익적인 내용을 들여다 보니까 승객 우편 요금에 비해 화물 요금이 확실히 압도적으로 비쌋어요. 그럼에도 총 수익이나 주간합계는 자동인쪽이 훨씬 좋앗어요. 이걸보고 한가지 추론을 할수 있었어요. 화물이 가격 자체는 비싼게 사실이지만 무게때문에 제속도를 내기 힘들다 그래서 견인력이 높은 기차를 쓰는거고. 그에비해 화물인 기차로 우편을 배송해도 무게자체의 손해가 없기때문에 제속도를 내기 쉬웟다. 그래서 같은 시간에 더많이 배달하고 더많은 수입을 올린거다. 화물이 단순 1회당 벌이가 짭짤한건 맞는거 같지만 수익적인 측면으로 다가서면 우편을 이기긴 힘들거같아요
20.10.05 13:14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151159 잡담 린포스 2 806 2023.10.12
150959 소감 리박사 1060 2023.10.07
150944 잡담 리박사 1210 2023.10.06
150870 잡담 꾸뮝 1 519 2023.10.04
150796 잡담 리박사 747 2023.10.02
150636 잡담 lanius 450 2023.09.27
150627 정보 새먼런 955 2023.09.27
150621 질문 새먼런 786 2023.09.27
148846 잡담 칠보산다람쥐 490 2023.08.19
144830 소감 루리웹-3391300004 1352 2023.05.31
144720 잡담 under100 1 1906 2023.05.29
144504 질문 루리웹-5577601873 1116 2023.05.25
140933 잡담 리박사 1 1119 2023.03.17
116874 공략/팁 크리안 3 8411 2022.02.02
116789 공략/팁 크리안 2 6014 2022.01.31
107632 질문 추억애 1273 2021.08.29
104228 질문 루리웹-7253735088 2082 2021.07.02
103119 질문 kuman06 2937 2021.06.17
100532 질문 신준의 1367 2021.05.18
97902 질문 루리웹-2146241990 1590 2021.04.13
86145 잡담 30살에호그와트입학예정 3029 2021.02.06
79260 질문 냠쟁이 1481 2020.11.22
78876 질문 르소 2784 2020.11.17
77899 잡담 꼬꼬마텐시 2 7788 2020.11.04
77677 잡담 꼬꼬마텐시 2 2455 2020.11.01
77002 잡담 꼬꼬마텐시 2361 2020.10.24
76917 잡담 찐리웹 2029 2020.10.23
75940 질문 Man@Power 2938 2020.10.10
75932 질문 꼬꼬마텐시 1543 2020.10.09
75895 공략/팁 꼬꼬마텐시 1 3594 2020.10.09
글쓰기 1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레일웨이 엠파이어

평점
6.4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SWITCH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게이밍 마인드 스튜디오


유통사
H2 INTERACTIVE
일정
[출시] 2018.01.26 북미 (PC)
[출시] 2018.01.26 북미 (PS4)
[출시] 2018.01.26 북미 (XBOX ONE)
[출시] 2018.03.07 한글판 (PC)
[출시] 2018.03.07 한글판 (PS4)
[출시] 2020.06.19 (SWITCH)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