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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이 게임 발매할 때 개발자가 트로피 난이도에 대해서 어렵게 내놓진 않을 것이라 언급했던 게 기억이 나는데, 테크니카 때 슬슬 간 좀 보더니 결국 이번에는 아예 역대급으로 어렵게 내놓은 것 보고 여러모로 생각이 복잡해지더군요. 링크디스크 마지막 트로피는 일반 게이머 수준으론 거의 불가능한 영역이라 아예 생각도 안 하고 있고, 그나마 디 아더스 미션 만이라도 깨보기 위해 매일 연습 중인데, 솔직히 많이 지치는 것은 사실입니다ㅎㅎ 유저마다 선호하는 키가 있기 마련이고, 보통 일반 유저들은 8키보다는 4,6키를 가장 많이 사용할텐데 왠만한 연습량 가지고는 택도 안 나오는 난이도 책정해놓고 8키만 강조하는 수준입니다. 그나마 테크니카 때는 조건이 플레이만 충족시키면 되니까 어떻게든 연습해서 비벼서라도 깼는데, 이번 미션 클리어 트로피는 왠만한 연습량 가지고는 답도 안 나오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아무튼 마지막 트로피는 추후 DLC 발매할 때 조건이라도 완화해줬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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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다 좋은데 트로피랑 미션 난이도가 너무 높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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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합니다 블스나오고 해보자는 의지부터 꺽여서 손 놓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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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것도 문제지만 어려운것도 어느 정도껏이어야..라고 저는 생각해요. 그냥 다양한 분들이 즐기도록 개임 내부에서 어려운 미션이 있고 어려운 수집요소 넣고 할수 있죠. 근데 그걸 트로피에까지 넣은건 요즘 게임들 추세랑 너~무 안맞다는 얘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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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게임자체가 쉬우면 좋은게임소리는 못듣지만 게임은 어려운데 트로피만 쉽게 만들었다고 욕먹는게임은 본적이 없거든요. 그렇다고 지금 문제의 트로피들이 없다고 쉽다는 소리 나올정도도 아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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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이 게임 발매할 때 개발자가 트로피 난이도에 대해서 어렵게 내놓진 않을 것이라 언급했던 게 기억이 나는데, 테크니카 때 슬슬 간 좀 보더니 결국 이번에는 아예 역대급으로 어렵게 내놓은 것 보고 여러모로 생각이 복잡해지더군요. 링크디스크 마지막 트로피는 일반 게이머 수준으론 거의 불가능한 영역이라 아예 생각도 안 하고 있고, 그나마 디 아더스 미션 만이라도 깨보기 위해 매일 연습 중인데, 솔직히 많이 지치는 것은 사실입니다ㅎㅎ 유저마다 선호하는 키가 있기 마련이고, 보통 일반 유저들은 8키보다는 4,6키를 가장 많이 사용할텐데 왠만한 연습량 가지고는 택도 안 나오는 난이도 책정해놓고 8키만 강조하는 수준입니다. 그나마 테크니카 때는 조건이 플레이만 충족시키면 되니까 어떻게든 연습해서 비벼서라도 깼는데, 이번 미션 클리어 트로피는 왠만한 연습량 가지고는 답도 안 나오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아무튼 마지막 트로피는 추후 DLC 발매할 때 조건이라도 완화해줬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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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다 좋은데 트로피랑 미션 난이도가 너무 높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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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합니다 블스나오고 해보자는 의지부터 꺽여서 손 놓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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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것도 문제지만 어려운것도 어느 정도껏이어야..라고 저는 생각해요. 그냥 다양한 분들이 즐기도록 개임 내부에서 어려운 미션이 있고 어려운 수집요소 넣고 할수 있죠. 근데 그걸 트로피에까지 넣은건 요즘 게임들 추세랑 너~무 안맞다는 얘기였습니다. | 18.07.11 17: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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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게임자체가 쉬우면 좋은게임소리는 못듣지만 게임은 어려운데 트로피만 쉽게 만들었다고 욕먹는게임은 본적이 없거든요. 그렇다고 지금 문제의 트로피들이 없다고 쉽다는 소리 나올정도도 아니구요. | 18.07.11 17: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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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어떻게하든 최종적으론 제작진 마음이지만 트로피 조금이라도 관심있는사람한텐 너무 심하게 가혹한 조건이다보니 하소연을좀 했네요. | 18.07.11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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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게임, 슈팅게임은 고인물보다 뉴비들 유입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 하고 있는데 왜 리듬게임은 거기에 역행하는 걸까요... | 18.07.28 16:20 | |